[위즈덤 레이스] 뉴욕 각성 2

in #kr5 years ago (edited)

IMG_1537.jpg


이낯여_메인.jpeg
It's coming. It's coming now.



위즈덤 레이스

위즈덤 레이스는?
위드덤 러너 1기
위즈덤 레이스의 이상한 시작
위즈덤 레이스 CITY 100 & BOOK 100

 
위즈덤 레이스 CITY 100

[서울]
꽃무늬 원피스 안에 숨지 말고
나랑 놀자
위즈덤레이스 인 서울 첫 번째 밤
5월에, 오월애

[오사카]
킁킁은 일본말로도 킁킁이야
Stay or forever go
희수야, 일곱시에 우메다역 13번 출구에서 만나

[교토]
교토 단상 1
감각의 제국
WISDOM RACE in KYOTO!
교토 안녕 + 도쿄 안녕 / 매거진 [春子] 창간호

[도쿄]
문고의 사명(엄근진 주의)
루팡으로 가, 거기 열쇠가 있어(의식이 흐르다 넘침 주의)
주말의 도쿄는 만실

[아오모리]
아무나 만들어낼 수 없고,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하코다테]
돌고래 기사단과 인류의 언어

[제주]
WISDOM RACE in JEJU / BOOK100

[부에노스아이레스]
올라!
괜찮아, 다 괜찮아

[이구아수]
Long Now, 긴 지금

[바릴로체]
파타고니아 찬가

[산티아고]
사라진 나의 떡볶이집들을 떠올리며

[아타카마]
엘리를 기다리며

[수크레]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조금도 양보하지 않고, 더 뻔뻔하게
일상으로의 복귀
인간 vs 베드벅

[산타크루즈]
도사님 도사님 나의 도사님

[리우 데 자네이루]
비 내리는 리우에서

[뉴욕]
뉴욕 각성

 
위즈덤 레이스 BOOK 100

[80일간의 세계 일주]
기지를 발휘해야 할 때 _ @roundyround
80일간의 러브 일주 _ @mmerlin
to 라라님 (feat. 80일간의 세계 일주) _ @zenzen25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나는 고양이로소이다’와 ‘호질(虎叱)’ / 짝퉁 불금 _ @peterchung
나는 마법사로소이다 _ @mmerlin




Sort:  

저는 코박봇 입니다.
업보트 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Spring Seeds, Be ambitious!

Go go get it!

아주 그냥 지대로 잘하고 계시는군요~ ㅎㅎ
막 떠나는 여행이라... 세계일주라... 호기심 많은 저에게는 아주 궁금한 것들 투성이네요~

언젠가 돌아오시게 되어 만날 기회가 있다면.. 세계여행 여러가지와, 스팀시티, 라운디님의 마인드 등.. 이야기좀 많이 들어 보고 싶네요~~ ㅎㅎ 아이코 궁금해라~~ 아이코~~~ 궁금해라~~~~!! ㅋㅋ

그리고~ 호옥시 편지내용중에 "STEAM" 으로 쓰신건 아니시죠!? 오타이려나요~? ㅎㅎ "STEEM"인뎅!! ㅋㅋ

마지막으로 항상 건강하세요~ 항상 항상 ㅎㅎ

흐이익! 영문으로 바꾸면서도 그거 발견 못 하고 그냥 보냈나 봐요. 해피님이 말씀해주시지 않았으면 끝까지 몰랐을 듯... 계속 들이댈 예정이니 다음 편지 보내면서는 수정해서 보내야겠어요. 감사해요, 해피님! :-)

한국에 돌아가면 해피님 초대할 일이 꼭 있을 거예요. 그때 우리 다 같이 모여 이야기보따리 풀어요!

라라님 멋짐
볼리비아대통령과 만났다면 대박이었을텐데 아쉽네요^^

만나 줄 때까지 계속 들이대 보려고요. :-)

라라님 여권 잃어버릴빤했단 말에 심장이 툭 떨어졌네요 제가 다 억울해서 글 읽다가 슬퍼졌어요 다행이에요 여행을 계속 할 수 있으셔서!
드디어 젠젠님과 만나셨군요 이거 실화냐ㅠ 수크레는 정말 라라님 춘자님과 운명이였군요 라라님 멋져

더 하고 싶은 말이 많지만 요새는 마음이 아려 더 적을 수가 없어요- 응원해요 라라님 춘자님!

고물님 하고 싶은 말 모두 간직해두었다가 나중에 꼭 들려줘요.

아앗! 일이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되는데요?!!

지금 읽씹인 걸까요!? 봐줄 때까지 볼리비아에 계속 들이대려고요. 볼리비아 너무 좋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33.17
ETH 3480.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