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 레이스] 킁킁은 일본말로도 킁킁이야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G_4122.png


이낯여_메인.jpeg
It's coming. It's coming now.





행복했던 위즈덤 레이스 인 서울, 첫 번째 밤 리뷰와 BOOK 100의 첫 번째 책 '80일간의 세계 일주' 리뷰도 써야 하는데...

정신없이 떠나오느라, 그리고 밀린 잠을 자느라(사실 핑계) 며칠만 더 미뤄두기로 합니다. 짐을 한 시간 만에 싸서 가지고 왔어요. 짐을 풀었는데 입을 옷이 없... 어떻게든 되겠죠?



[위즈덤레이스] 킁킁은 일본말로도 킁킁이야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무리도 일본말로 무리 ㅋㅋㅋ은근 같은말이있어서 재밌더라구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엉덩이'는 티베트 암도 지역 방언으로 '엉덩'이랍니다. 엄청 신기하죠?

오래 머무르신다면 향기에 익숙해져서 더 이상 킁킁 거리지 못 하면 어쩌시나 걱정했어요 ㅎㅎㅎ꽃무늬 원피스는 챙겨 가셨나요? 쇼핑부터 하셔야 할 듯...

아니... 근데... 이터널님은 예로부터(?) 코난이신가 봐요... 꽃무늬 원피스는 챙겨왔고, 그렇지 않아도 오늘 숙제가 쇼핑이거든요... 저는 오늘도 코가 사라지고 제 몸에서 단계목 향이 날 때까지 킁킁거릴 겁니다! 이 향기를 이터널님께도 전해드릴 수 있으면 좋겠네요. 진짜 뿅 갑니다!

관람차는 저도 타보고 싶네요! 글 솜씨가 좋으셔서인지 글이 쉽게 읽히고 자주 와야겠다는 생각이드는군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안녕하세요, 봄애님! 반갑습니다. :-) 즐겁게 읽어주셨다니 기뻐요. 봄애는 봄愛였군요. 아름다워라!

은은한 냄새는 킁킁거리면 더 달아날지도,
향기는 숨어있는 것이 더 감질,
기생수 닮은 조형물,
오사카의 風味,
미노향

지금도 향기가 묻은 바람이 창문으로 불어오고 있어요. 정신없이 몰아쳐요! 이렇게 대놓고 꼬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데요? :-)

안녕하세요. @snackplus입니다.! @roundyround님 위즈덤레이스는 어떠신가요??(플릇도 챙겨가신거죠??) 옷도 일본에서 사셔야겠어요!! 이제 시작하는 세계여행~ 몸조심히 다녀오세요~~

스낵님! 당연히 피리도 챙겨왔지요! :-) 밋업날은 술을 마셔서(핑계...) 제대로 못 불었지만, 위즈덤레이스 내내 맹연습해서 건너오실 때쯤엔 멋진 연주를 들려드리겠습니다. 기대하세요. 후후.

그때도 엄청 잘하셨는데!! 더 잘 연주 해주시는 거죠? ㅋ 조만간 들으러 출동하겠습니다.!!!(엄청 기대중입니다.^^)

(╹◡╹)오카모토 타로의 태양의 탑은 실물로 보고싶네요...오사카는 한번밖에 안가봤지만 그때먹은 오코노미야키 맛은 잊을수가 없네요. ㅎ

저는 오사카에 몇 번 왔는데 태양의 탑은 처음 보았어요. 20세기 소년 다시 읽고 싶더라고요. 아론님 댓글에 찾아봤는데 마침 지금 오사카에서 오카모토 타로 전시도 하네요. 가봐야겠어요! 오늘 저녁엔 가쯔오 부시가 춤추는 오코노미야키도 먹고요. :-)

어떻게든 되죠~ 며칠 미루시는 것도 괜찮고 :)
저 오사카 대관람차 탔어요! 기념사진도 샀다니까요! ㅎㅎㅎ

맞아요. 무려 오사카인데 어떻게든 되고도 남겠죠! 히히. :-) 그런데 대관람차 기념사진도 찍어주나요? 롯데월드 후룸라이드처럼요?

꽤 오래 전이지만 찍어주던데요? 살지 말지는 보고 정하면 되구요.
꼭 타시고 비디오 찍어오시길~ ^^

리플레이님이 기념사진 사셨다니 저도 사보고 싶어졌어요! 관람차 타는 날 꼭 포스팅할게요! :-)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roundyround 님 첫글 등록이시군요~ 오사카에서 여행중이신가봐요?! 만리향의 꽃 냄새가 어떨지 엄청 킁킁합니다. 여행기를 마치 소설처럼 풀어주셔서 여행기를 보고 있었나? 생각이들었습니다. 여행중에 앞으로도 소설같은 여행기 많이 올려주세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트립스팀 첫 글이었는데 포스팅하면서 뭔가 재미있었어요! 정말 여행기 올리는 기분이 들어서요. 소설 같은 일들이 많이 일어났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단계목 향 한번 맡고 싶네요
만리향이면 만리에서도 냄새가 난다는건가요 ㅎㅎ

네, 꽃나무가 눈에 많이 띄지 않는데 동네 전체에 향기가 날 정도이니 만리향이라는 별칭을 가질 만도 하죠? 향기가 정말 진하답니다! 누군가는 머리가 아플 지경이라고 표현했지만 저는 맡아도 맡아도 좋더라고요.

불어로는 뭘까요.. 킁흐킁흐??
여기서 친구를 볼줄이야..

킁흐킁흐 하하하핳하핳ㅎ하허하핳하하하하하하핳ㅎ 아 진짜 웃겨요. 킁흐킁흐라니 어쩐지 엘레강스하네요. 유니콘님도 20세기 소년 보셨어요? 저는 기억나는 이름이 켄지 밖에 없더라고요.

저도 기억나는 이름은 켄지 외에는 없지만 몰입해서 보긴 했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