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아무개 / Somebody

in #kr-pet6 years ago

덮개

0.jpg

Live on





연일 폭염으로 지치네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바비와 마리도 이번 여름은 힘들어 합니다.
산책을 나가도 쉽게 지치고
집에서는 쓰러져 잠만 자는 하루하루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사진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에 찍은 사진부터!

1.jpg

2.jpg

바비와 마리입니다. 뭔가를 요구합니다.
아마도 공이겠지요. 마리는 간식일 듯...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공이 없어서 솔방울을 던져 줬습니다.
마리가 먼저 물어오네요. 그저 해맑은 바비.
바비는 공이 아니면 그다지 적극적이지 않습니다.

10.jpg

11.jpg

12.jpg

이번에는 같은걸 원합니다.
내놔라 간식~ ㅎㅎ

13.jpg

14.jpg

15.jpg

산책하며 만난 시선강탈 그것.

16.jpg

17.jpg

18.jpg

19.jpg

20.jpg

21.jpg

22.jpg

23.jpg

최근 모습입니다.
거의 16시간가량을 내리 잠만 잤던 날.
밥도 거르고 정말 시체처럼 잠만...

24.jpg

25.jpg

이건 하트입니다. 하트였습니다.
정말 완벽한 하트였는데 말이죠.
카메라 챙겨서 돌아오니 이 모양이...

26.jpg

27.jpg

28.jpg

29.jpg

30.jpg

뭉게구름이 피어난다는 말은 누가 처음 만든건지
가만히 하늘을 바라보노라면...






목이 아프고 눈도 부시며 무엇보다 덥습니다. :)
ㅎㅎ 뭉게구름을 보며 무언가를 기다리는 요즘입니다.



Thank You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바비&마리가 더위에 고생이 많네요. T^T
첫 구름 사진은 나비같아요.^^

오랜만에 글 올리셨네요^^
개들은 땀샘이 없대는데 이 무더위에 사람보다 더 고생이겠어요. 얼른 무더위가 사그라들어야할텐데 큰일입니다.
그나저나 하트구름 제대로였으면 멋졌겠어요ㅎㅎ

강아지 특징 : 신나게 놀고 오면 완전 기절한 듯 취침 ..ㅎㅎㅎ

날 더운데 모두 힘드셨겠습니다 ㅠㅠ

바비 마리도 힘들어하는군요 ㅠ..ㅠ 저희집 라떼도 더워 죽을라고 해요
안쓰러워 죽겠어요~~ 도라지꽃 이쁘네요^^

👨 라떼도 이중모라 힘들겠네요~ ㅠㅠ 잘 견뎌내길! ㅎㅎ

오모낫- 제가 스팀잇을 안 들어온 사이 기다리던 새 글을 놓쳐버렸네요 ㅠㅠ

예전 사진을 보다 요즘 모습을 보니 확실히 표정도 안 좋은 것 같고, 힘이 없어보이네요.. 더위가 이렇게 컨디션에 영향을 준다는 걸 이번에 몸으로 깨닫고 있습니다. ㅠㅠ 동물들도 힘들겠죠... 에구....

하트 모양 구름도, 하늘 사진들도 정말 아름다워요. 그 모습을 한참 바라보셨을 ibobymari님도 상상되구요- 뭉게구름에서 무엇을 기다리시나요- 저는 비를 바래봅니다!

👨 ㅎㅎ 비를 기다렸는데... 더위는 여전하네요. ㅠ ㅠ
바비와 마리는 항상 젖은 수건처럼널부러져 있습니다.
저도 살포시 같이 널부러지느라 포스팅은 뒷전! 일단 살고 봐야죠! ㅎㅎ

맞아요 일단 살고 봐야죠 ㅠㅠ 오늘도 저는 젖은 수건처럼 널부러져 있었어요- 어서 가을이 왔으면 좋겠어요 :-)

요즘은 마리 바비 도 많이 더워 하는 모습이 네요.
우리집 냥이 들도 더워서 힘들어하고 있어요.
오래간만에 뵈어요^^

👨저희 아파트 화단에 냥이가 새끼를 낳았더라구요.
나무 타고 노는 모습이 귀여워서 가지고 있던 강아지 간식을 줬는데 괜찮겠죠? ㅎㅎ

네~괜찮아요~ 배 고픈데 잘 먹었을 거에요^^

Dogs sleep for an average of 10 hours per day.

@sadkitten is countering 85% of @dogfact self-votes for 1 week starting Thursday, July 26th 2018 because it is part of last weeks top self-voters. For more details see this post.

너무 더워서 포스팅도 쉬어가시는 거예요? 새글은 안보이는데 왔다 가신 흔적은 있고. ^ㅇ^

Congratulations @ibobbymar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One of your previous entry last month to the Dailypetphotography was selected for the Month of Aug contest. The monthly contest closes on 8 Sep . Hurry up and come and vote for your favourite three pets of the month here !!
https://steemit.com/dailypetphotography/@dpet/endailypetphotographymonthlyelectionaug2018-rl4peu1oxe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986.12
ETH 3072.1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