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in #kr6 years ago (edited)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안녕 내 이름은 바비야.
오늘은 내 소개를 하려고 해.



난 한국 어딘가에서 2012년 1월에 태어난
남자 보스턴테리어야. 멋진 턱시도 보이지?
펫샵을 거쳐 만난 첫 번째 가족의 일곱 살 아들이
나에게 첫 이름을 지어 주었지.
김밥이래, 내 모습이 꼭 김밥을 닮았다나.




아무튼 난 그렇게 김밥이 되었고
초딩과 난 아주 즐거운 모험을 시작하나 했지만
몇달 뒤 그들은 나를 두고 해외로 간다고 했어.
빨리 다른 가족을 찾지 못하면
난 내가 왔던 펫샵으로 돌아가야 한댔어,
몇 달 사이 난 더 커졌고 다른 어린친구들에 비해
상품성이 떨어졌대.



다행히 난 다시 상품이 되기 전에
새로운 가족을 만날 수 있었어.
내 사정을 전해들은 그들은
날 가족으로 받아들이기로 결정했대.
차를 타고 5시간을 달려
새로운 가족들에게 갔어.

문이 열릴 때 그 두근거림이란.
모두들 환하게 웃으며 반겨줬지.
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일단 볼일부터 거실 가운데서 봤지.
엄마는 비명을 지르며 방으로 들어갔고,
두 아들은 웃으며 청소했어.

좋아. 부려먹을 사람 2명에 조심해야할 사람 1명.





나를 위해 준비해둔 장난감 – 얼마 못 감.



나를 위해 준비해둔 러블리 하우스 – 너무 작아.



나를 위해 준비해둔 쁘띠 여자옷 - 뭐? 나 남자야!


나 이름 안 바꿔도 돼?



두 번째 가족이자 마지막 나의 가족은
성이 김씨야.
그래서 김밥, 바비김, 김바비, 바비가 되었어.


옛 기억을 더듬어 이야기 하려니 힘들어.
오늘은 여기까지.
소중한 시간 내어 내 이야기 들어줘서 고마워~
다음에 만나.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귀여운 강아지 사진과 재미있는 테마의 포스팅 이네요^^
앞으로 자주 뵐께요^^
tip!

부족한게 많지만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팁도 감사합니다 ^^

Hi @ibobbymari!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mawan1002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강아지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ㅎㅎ 이야기처럼 풀어주셔서 글 읽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니 감사합니다~

아-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 정말.ㅎ

어릴적 사진이라 귀엽죠..그래서 저도 가끔 꺼내보는..

상품성이 떨어졌대.
다행히 난 다시 상품이 되기 전에...

뭐랄까
담담하게 다가와져서 냉혹하기까지 하네요
운명을 스스로 어떻게 못한채 수동적으로
휘말려들어가는 이들을 심정이 이 문장으로 조금이나
느껴져지네요

그럼에도
활기차고 기운넘치는 주인을 잘 만나
오늘도 주인과의 교감을 하는 모습을 상상해봅니다.

잘 보고 가요

일부러 상품이라는 말을 썼어요.
쓸까말까 고민 했지만 여기 대부분 성인이니까 의미 전달이 되겠다 싶어서요.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