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저질체력






0.jpg



👨 마리! 너 살 좀 빼자!?

🐷 아무것도 안 들린다. 듣고 싶지 않다.

👨 그러지 말고 살 빼자.

🐷 왜 그래? 우리 지금까지 좋았자나.
변한거니? 내가 싫어진 거야?

👨 헛소리 말고 살 빼자, 넌 너무 뚱뚱해.




👨 바비는 혼자 산책 나가면 1-2시간은 기본이야.
근데 너는 30분이면 집으로 돌아 오자나.

1.jpg

2.jpg

👨 이거 봐 멀쩡한 바비랑 널브러진 너의 모습!
바비는 허리도 보이는데 넌 없어!

🐷 헤어져.

👨 뭐래.

🐷 알았으니까 헤어져.

👨 그러지 말고 이제 봄도 오는데 살 빼자.
운동 열심히 해서 S라인 몸매 만들어 보자.

🐷 너도 외모만 보는구나.
있는 그대로 날 사랑해줘.

👨 사랑해 이 바보야!💗

Sort:  

개님일기 재밌네요ㅎㅎ

👨 재밌게 보셨다니 기쁘네요 ^^

Anjing yang sedih

👨 Tidak. Hanya itu yang membahagiakan. Kau perlu olah raga.

A dog’s sense of smell is more than 100,000 times stronger than that of a human.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You have earned 6.0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20
Server time: 11:08:52
Account Level: 1
Total XP: 221.35/200.00
Total Photos: 39
Total comments: 5
Total contest wins: 0
And have also received a 0.30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마리가 바비보다 체력이 딸리는군요~~

👨 네 먹기만 많이 먹고 운동은 게으른 ㅎㅎ

핏불? 맞나요?? 멍해보이는 표정 참 매력이 있네요😄

👨 보스턴테리어 랍니다 :) 웃으면 조커같기도 해요 ㅋㅋ

됐고 밥이나 가져와~ 해석이 넘 귀여우세요^^

👨 근데 정말 밥타령 심하긴 해요 ㅋㅋ

기승전 결국은 밥인가요 ㅋㅋㅋ
잘 보고 가요

👨 굶은 기억때문인지 먹는거 집착이 심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마리가 세게 나오네요
헤어지진 못하겠어요 ㅎㅎㅎ

👨 와일드엣지? 매력 덩어리랍니다 ^^

잘 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63.68
ETH 3115.67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