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이야기 #4 고양이

in #kr6 years ago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안녕 친구들, 바비야.
오늘은 내가 사랑하는 고양이 이야기야.




난 개보다 고양이가 더 좋아.
개는 먹을 것만 보면 침이나 흘리고
아무에게나 꼬리를 흔들지.



노래를 들으며 내 이야기를 들어봐.





첫눈에 반한다는 그런 말을 믿어?
난 믿지 않았어.
세상에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아!
















하지만 고양이! 고양이를 만났어!
세상에, 나의 세상에 고양이가 들어왔어!
난 이제 첫눈에 반한다는 말을 믿어.

















살랑거리는 긴 꼬리와 잘록한 허리.
곧게 뻗은 수염과 앙증맞은 발.
모든게 사랑스러웠어.




하지만 다들 나만 보면 피하는 거야.
좁은 틈사이로 숨거나 지붕위로 뛰어 올랐어.
터질듯 한 심장소리가 들킨 걸까? 외모 때문일까?


9.gif

10.gif


나는 이것저것 예쁜 옷도 입어보고,
심지어 발톱도 꾸며보았어!
이제 내 마음을 받아줄까?


11.gif


아니! 아니! 아니었어!
다 실패했어. 모두들 날 피했어.
난 고양이가 너무 좋은데 다들 날 피해.



까미라는 고양이를 향한 나의 애끊는 소나타.


12.gif

13.gif

14.gif


까미는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고양이야.
싱글맘이지만, 괜찮아 난 극복할 수 있어.
그녀의 새끼들도 너무 사랑스러워.




하지만 그녀도 날 좋아하지 않아.
나의 세상엔 날 좋아해주는 고양이가 없어.
정말 방법이 없는 걸까?


Bandwidth.jpg

소중한 시간 내어 내 이야기 들어줘서 고마워~
다음에 만나.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개님일기 - 길들이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화이팅!

ㅎㅎ 샴애기 너무 귀엽네요
바비가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지 !! 과연

👨 요즘은 추워서 고양이 만나기가 쉽지 않네요.

동물을 많이 사랑하시는게
느껴지네요ㅎ

👨 그런가요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하하~~ 매니큐어까지!!! 너무 귀여워요~~
어쩜 저리 얌전한가요?

👨 타고난 성격인거 같아요. 놀때는 까불까불한데 시키는건 얌전히 다 하네요.

와~~ 이뿌네요~~!!
마지막 사진은 항상 볼때마다 빵터집니다 ㅋㅋ

Highly trainable dog breeds like Golden Retrievers, Labrador Retrievers, German Shepherds and Collies are more kid-friendly than some other breeds.

ㅎㅎㅎ 바비는 이루어질수 없는 사랑을 하고 있군요!! ^^

🐶 안되나요?

👨 요즘은 집 근처 토끼 외사랑 중이라죠~

바비 엄청 매력적이네요..ㅋㅋ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별말씀을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포스팅이 너무 재밌어요! :D 움짤도 있고 :P

👨 재밌게 보셨다니 감사합니다. 👍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 짱짱맨 짱~ 뉴비들을 위해 정말 수고가 많으십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934.82
ETH 3119.2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