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in #kr6 years ago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1.jpg


👨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리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마리 인사하렴.

🐷 안녕. 난 마리야. 고기고기고기~ 🍖


2.jpg

기저귀 찬 모습!


👨마리의 별명은 돼지! 🐽
많이 먹기도 하지만 항상 꿀꿀~ 소리를 내거든요.

🐷 아닌데! 뭐래.

3.gif


👨 마리는 말괄량이 사고뭉치!
한시도 가만있지를 못해요.
바비 괴롭히기는 기본.

5.gif

4.gif


👨 이것저것 물어뜯어서 집을 엉망으로 만들죠.
바비는 저 정도는 아니었는데.

🐷 아닌데! 뭐래.

6.gif

👨 산책 나가면 더 진상이죠.
흙구덩이에 몸을 던지기도하고
딴에는 말린다고 낙엽에 또 구르고.


6.jpg


👨 말괄량이지만 건강하게 자라줘서 고마워요.
근데 살이 너무 쪄서 난 좀 그래.

🐷 아 뭐래. 왜이래 정말.



👨 자 마무리하자 인사해 마리.

🐷 뭐야 벌써 끝이야? 아놔...
다음엔 <전쟁과 평화>로 찾아올게요. 안녕.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개님일기 - 길들이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마리도 매력덩어리네요~~흙이랑 풀좋아하나봐요 몸을 비비네요~~~

👨 네 부비부비~ 하고 좋다고 다시 저한테 부비부비 ㅠㅠ

아하하하~~ 주인한테 가서도 부비부비를 하는군요 ㅋㅋ

엄청 귀엽네요 ㅎㅎ :)
힐링하고 갑니다 ^^

👨 힐링 되셨다니 성공이네요 ^^ 감사합니다.

얼마전의 사건 이후로 프렌치 불독에 대한 선입견이 생겨버린 까닥일까요ㅠ 캐릭터성이 있는 아이들인데 뭔가 슬프네요 ㅠ

👨 반려견 물림사고는 견주책임이죠. 법도 정비해서 관리에 더 신경쓰게 해야한다고 봐요. ^^

🐷 난 보스턴 테리어 인데...힝

같이 놀면 시간가는것
모르겠어요
건강하게 잘지내 마리 !!

👨 네 근데 제가 체력이 딸려서...ㅎㅎ 고양이들도 건강하게 잘 지내길 바랄게요!

귀여운 마리 ★★잘 보고 갑니다 귀요미네요

👨 자녀 분들이 귀요미입니다! ^^

아..정말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ㅎ

👨 한창 에너지가 넘칠 시기라서 더 말괄량이네요. ㅎㅎ

Why do they do that? When dogs kick after going to the bathroom, they are using the scent glands on their paws to further mark their territory.

👨 Oh really? That is useful information.

🐷 Good-boy Dog-bot!

마리야ㅋㅋㅋㅋㅋㅋ아이쿠ㅠㅠ사랑스러워
너의 무늬가 없어지도록 놀 기세구나...

👨 기운이 넘치죠! 먹고 자고 놀고!

헐 완전 고생 많으시네요......맘찢..

👨 콩이도 곧... 화이팅 하세요 ^^

아이쿠 마리 ㅋㅋㅋㅋㅋ너무 사랑스러워요
안이뻐할수가 없겠네요 😻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831.42
ETH 3123.1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