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님일기 - 길들이기

in #kr6 years ago

길들이기


2018. 1. 27




안녕 친구들. 오늘은 훈련이야!
일단 아래 사진을 보라구.




며칠 전 산책할 때 마리 모습이야.
침이나 흘리니 사람들이 웃자나!




너 때문에 내가 흰머리가 늘어간다.






준비는 됐겠지?
마음 단단히 먹고 따라 오라구~







줄 잘 잡고 따라와.
지난번처럼 줄 놓치고 울지 말고!








좋아 잘 따라왔군! 오늘은 공 던지기를 해보자!
어때? 막 흥분되지 않아?







자 여기 공을 잡아봐. 뭐해? 어서 잡으라구!
답답하네. 뭘 멀뚱히 처다만 봐?







이케~ 이케~ 이렇게 하란 말이야!
좋아 잘 잡았으면 힘껏 던져봐!






그래! 그렇게 던지는 거야~
힘껏 던져~ 공은 내가 물어다 줄게!







좋아 잘했어! 어때? 공 던지기 재밌지?
자주 데려와서 같이 놀아줄게.
마리! 넌 어때? 잘 하고 있어???









????????????






소중한 시간 내어 내 이야기 들어줘서 고마워~
다음에 만나.



바비이야기 #1
바비이야기 #2
마리이야기 #1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포스팅 스타일이 재밌어요! :) 딱 제 스탈인걸요!

감사합니다. 한명은 꼭 쓰러트리는 개그(dog)!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입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소통하면서 지내요^^

네~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 🐶

멍멍이가 참 귀엽네요. 좋은 주인님 만나서 표정이 행복해 보입니다.

제가 행복한거죠 ^^

마리가 주인 훈련시키나요? ㅋ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울집 막내도 훈련이나 시켜볼까?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간단한 훈련은 친밀도도 올리고 서로 교감도 된다네요!

길들여 지기 싫어서 몸부림치는 모습이
귀엽기까지 하네요 ㅋㅋ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63.68
ETH 3115.67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