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 복붙

in #kr-dog6 years ago (edited)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 복붙






👨 안녕하세요~
오늘은 둘이라서 가능한 사진들을 모아 봤습니다.
제목과 대문 사진을 보시면 눈치 채셨겠죠?
데칼코마니? 싱크로나이즈?
뭔가 억지스러워서 그냥 복붙! ㅎㅎ

바비와 살다가
마리도 함께 살면서 차곡차곡 쌓인 사진들입니다.
서로 투닥거리며 노는 사진이 대부분이지만,
가끔씩 둘이 똑같은 모습으로 있습니다.

요건 찍어 둬야해! 📷
사진 찍으려고 하면 그새 자세를 바꿔버리지만,
나름 숨까지 참아가며 모은 사진들~ 보시죠!

1.jpg

마주보며...(마리가 아주 어릴 때)


2.jpg

이건 뒷다리가 완벽하군요.


3.jpg

웅크린 자세도 꽤 비슷합니다.


4.jpg

이건 영상으로 봐야 재밌는데.
영상은 제 기억 속에만...

둘이 장난감 가지고 놀다가 지쳐
바비가 먼저 고목나무 쓰러지듯이
털썩~ 들어 누우니
그걸 본 마리가 그대로 따라 누운 상황 ㅎㅎ


5.jpg

제법 살이 오른 마리.
덕분에 구분이 힘들어집니다.


6.jpg

항상 바비 자리였는데, 마리에게 양보 했군요.


7.jpg

창밖을 볼 때도!
몰카 들켰습니다. 당황스럽네요.💦




재밌게 보셨나요?
그동안 모아뒀던 바비와 마리의 사진 짤털!
드디어 끝이 났네요.

이제 봄이 오면 다시 사진들을 차곡차곡 모아서
이야기 전해드리겠습니다.

이제 뭐해야하나...바비마리와 상의 해보죠 뭐.
방문 하시는 모든 분들
행복한 하루하루 차곡차곡 쌓으세요!

8.jpg

🐶 짤 떨어졌대!...
🐷 괜찮아. 간식이 떨어진 게 아니자나.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

바비랑 마리 표시안해두면 누가 누군지 못알아보겠어요 ㅎㅎㅎㅎ
단모종들은 털 많이 안빠지는 줄 알았는데
새로운거 하나 알아가네요

👨 쌍둥이로 많이들 생각하시는데 아니랍니다 ㅎㅎ

아 진짜 강아지 ㅋㅋㅋㅋㅋ귀여워 죽겠어요
주말에 애견카페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저도 한 마리 키우려고 생각 중인데 진지하게 고민만하고 그 이상 진행을 못하고있어요 ㅜㅜ

👨 반려동물은 진지하게 고민 오래하고 결정하시는 게 좋아요~ ^^

아이구 얘네들 보니 기분이 막~~~ 좋아져요^^~

👨 좋으셨다니 저도 좋네요. ^^

아아아~~~진짜 기분좋아지는 뒷태들♡♡♡♡♡
센스있는 마지막 자막(?)까지~~ㅋㅋㅋ
잘봤어요 > <

👨 뒤태 좋아하시는구나. 뒤태 짤 모아서 포스팅 해볼까요?
소스 감사합니다! 얼씨구 절씨구~ 얘두라 돌아서봐~ 사진 찍자~

ㅋㅋㅋㅋㅋㅋ뒤태사랑합니닼.. :D
기다리고있을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
이런 순간들을 포착하신 정성과 관찰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 감사합니다 : )
더 관찰하고 안 들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ㅎ

마치 쌍둥이의 모습을 보는 듯한 기분입니다.ㅎ

👨 네 밖에 나가면 쌍둥이냐고 많이들 물어 보십니다 ^^

님께서 일부러 저러신게 아닐까
싶은 절묘한 배치네요 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 ㅋㅋㅋ 소재 고갈로 정말 설정 들어갈지도 몰라요!

오매~ 자는 자세가 똑같네요~
서로 같이 의지해서 지내는 모습이 너무 이쁩니다!

👨 가끔...이지만요 ㅎㅎㅎ

바비 궁디를 팡팡 해주고 싶군요 ㅋㅋ
바비와 마리 종은 키우기 수월한 편인가요? ㅎㅎ
물론 애들마다 성격 차이가 있긴하겠지만요~

👨 운동만 많이 시켜주면 상태가 좋아요.
운동량이 부족하면 흥분해서 자체적으로 해결하는데 차라리 밖에 나가는 게 낫습니다 ㅎㅎ
성격은 사람처럼 다들 다르니까 바비는 얌전하고 마리는 까불어대는 성격?
근데 둘다 약간 소심하기도 하고 잘 삐치고 ㅎㅎ
털빠짐이 심하다는 단점이 있겠네요! 이제 곧 빠질 시기..............😱

운동 필수군요!! 아 털빠짐!!
저는 푸들 키워서 털빠짐이 거의 없어서 좋았는데 이게 드문 거더라고요
뭉실뭉실 빠지는게 보통이고 ㅎㅎ

👨 네 푸들은 털빠짐이 없다고 들었어요~
보스턴테리어는 엄청나게 빠집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96.10
ETH 3122.17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