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님일기 – 뒤태 / Sexy back

in #kr-pet6 years ago

개님일기 – 뒤태 / Sexy back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묵은 짤 털기 이어집니다.
@lalaflor 님이 남기신 댓글 속 단어 <뒤태>
소재 고갈로 말라가던 저에게 가뭄의 단비!!!
마침 오늘 비가 오네요. ㅎㅎ

발로 찍어댄 사진이지만
나름 엄선한 바비 뒤태 쇼! 지금 시작합니다.

1.jpg

창밖을 바라보는 남자.


2.jpg

뭔가를 찾고 있습니다.


3.jpg

살짝 꺾은 머리각도를 보니
이정도면 니가 좀 꺼내주지?라고 말하네요.


4.jpg

꽤 유연합니다.


5.jpg

옷 입혀 놓으면 현자 타임이 옵니다.


6.jpg

자고 일어나도 현자타임은 옵니다.


7.jpg

바비 꽃미남 시절 심쿵.


8.jpg

기지개를 펴도 섹시하고


9.jpg

개구리 자세도 섹시합니다.


10.jpg

관절 빠질까 걱정됩니다.


11.jpg

섹시하게 살짝 다리도 꼬아보고


12.jpg

모델 뺨치는 도발적 자세도 취해봅니다.


순식간에 끝이 났습니다!
짤 발굴에 도움을 주신 라라님께 감사합니다.
벌써 3월이네요. 시간 참 잘 갑니다.
하루하루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13.jpg

댓글을 노리는 맹수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오호 뒷태가 상당히 매력적인데요?! 강아지 아니였음 훅갈뻔.. .크흠... 아닙니다 ㅋㅋ

👨 ㅋㅋㅋㅋㅋㅋㅋ 그 마음 알아요.

귀여운 댕댕이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저희 집도 푸들을 키우는데, 앞으로 자주 뵜으면 좋겠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맞팔하고 바로 댕댕이 보러 찾아 갈게요~

제 게시글에서 찾기 드무실 거에요. 댕댕이 글 위주가 아니라.. 이참에 우리집 댕댕이 포스팅도 한 번 해봐야겠네요.

👨 푸들 이름이 동동이군요! 기대할게요~

맨 위의 바비는 캥거루 같아요 ㅎㅎㅎㅎㅎ

👨 엇 그렇게 보이기도 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

강아지가 진짜 유연하네요!
뭔가 불편해 보이는 자세들인데 편해보이고...ㅎ
첫번째 사진 완전 사람인줄..!

👨가끔 사람 같을 때가 있어요 ㅋㅋㅋ

ㅋㅋㅋㅋ 다리 꼬기를 시전하다니... 생각보다 뒤태가 늠름하네요...

👨 전에는 더 튼튼했는데 운동량이 줄어서 많이 빠졌네요 ㅠ ㅠ

아앗 저도 뒷모습 보면 볼수록 어찌나 이쁜지
진짜 자고 있는 아이덮칠때 많아요~

👨 맞아요! 우리 아이들은 덮치면 반응이 약간 달라요~
남자 바비는 왜이래~ 이런 반응이라면, 여자 마리는 더 품에 안겨서 잠들어요~ ㅋ

아, 풀보팅하게 만드는 뒤태 ~.~
기지개에서 쓰러졌어요ㅋㅋㅋ♡.♡

다음편은 세상 누구보다 꿀잠자는 모습 모음집을 보고싶네요 강쥐들 잠잘때 너무 귀여워요~~ㅋ

👨 감사합니다~ 꿀잠모음 💡 또 제게 팁을 주셨네요!
라라님은 최고의 큐레이터 입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또 다시 도촬을...💦

일단 재워야합니다!ㅋㅋㅋㅋ참고로 잠잘때 오동통한 발바닥..너무좋아요...(전 왜이런걸까요🐾)

👨흐음~ 바비마리는 산책을 많이 해서 어릴때 처럼 통통한 젤리는 아닌데~~
거친녀석들이라 ㅋㅋㅋ 한번 물어볼께요...괜찮은지 ㅎㅎ

앜 통통한 분홍젤리..그거...ㅠㅠ
그렇죠..이젠 없겠죠..ㅎ

👨 로션이라도 발라서 노력해보죠 뭐 ㅎㅎ

오예~ 또 기대됩니당 :-)

귀엽습니다. ㅋㅋ

👨 감사합니다 ^^ 임대 해주신 스파 알차게 잘 사용 하겠습니다~

저 뒤돌아 보는 눈빛에 압도당하겠어요! :D 엌ㅋㅋㅋ

😎 맞아요~ 심쿵 할 때도 있고 뜨끔 할 때도 있어요 ㅋㅋ

🐶: That's me doing yoga!

🐶 Yes, yoga! Humans like me to do yoga.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