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in #kr-pet6 years ago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0.jpg

소! 🐮 나는 소다! 츄릅~👅
카우보이!? Be Bobby





초 단막극 - 푸드 파이터



1.jpg

🐶 흠...



2.gif

🐶 흐아암~~ 쩝.



3.jpg

🐶 뭐 없나...💭



4.jpg

🐷 흠... 킁~ 🐽



5.jpg

🐷 킁~ 킁~ 킁킁~ 🐽🐽🐽



6.jpg

🐷 이 냄새는 !!!



7.jpg

🐶 응? 아니 저 녀석은... !!!



8.jpg

9.jpg

🐷 아오~ 신나~~~ 🐾



10.jpg

🐶 헤헿 딱 걸렸어~!!!



11.jpg

🐶 어이~ 어딜 그리 급히 가시나?



12.jpg

🐷 뭐? 가시나? 디질래? 💢



13.jpg

🐶 이걸 그냥~ 확 마!



14.jpg

🐷 우아아앙~ 💥



15.jpg

🐶 아놔~ 거친녀석...💦



16.jpg

🐷 따돌렸나?



17.gif

🐷 헤헤헤헿ㅎㅎ 우왕 굿~ 💗
🍖뼈 득템!



18.jpg

🐷 헤헤 ㅎㅎㅎㅎㅎㅎㅎㅎ



초 단막극

-끝-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제2회] 땅콩맛 보팅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너무 귀엽네요!! 특히 막짤 ㅠ

👨 감사합니다! 막짤 저도 참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 )

얼굴만 보였을 땐 몰랐는데.. 덩치가 꽤 커보여요.
아래서 세번째 사진 되게 늠름해요! 개전사 포스!
맨 아래 혀 내밀고 있는 모습 진짜 귀여워요. ^ㅇ^

👨 그렇게 크지 않아요 ^^ 뚱뚱해서 그래요 ㅋㅋ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앜, 개졸귀 +_+

👨 엇 엘레강스한 털뭉치! 💗

너 왜이렇게 귀여운거니????

🐶 저요?
🐷 저요?

개 .... 귀엽다 !?

🐶 감사~ ㅎ헤헿

어떻게 엄청 귀엽네용~!

👨 ㅋㅋㅋ 엄청까진 아니구요 그냥 조금 귀엽죠 ^^ 감사합니다.

전에 다니던 회사 사장님이 키우시던 강아지와 똑같아요! ㅎㅎ
출근하면 항상 제일 먼저 반겨줬는데, 보고싶네요. ^^
너무 귀여워요!!

👨 보스턴 테리어랍니다 ^^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후각이 저렇게 뛰어난게 너무 신기해요.ㅎ

👨 ㅎㅎㅎ 역시 개코!

갈수록 구여워지네욤^.^ ㅎㅎ
봄되면 엄청 잘 뛰어놀것 같네요~
사진 잘찍으셨어욤

👨 ㅎㅎㅎ 사진 찍으려면 몸에서 사리가 나올지경이에요.
항상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I really want to bring my frenchie to play with you:) Super cute

🐶 I know. Your French bulldog Mafia!
I want to play with him, too! Is he well now?

Thank you for asking. He still have to learn how to walk :) he will be better soon I hope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96.10
ETH 3122.17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