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in #kr6 years ago (edited)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안녕 내 이름은 마리야.
내 오빠 바비는 알지? 오늘은 내 소개를 할게.




난 2016년 1월생 보스턴테리어고 여자야.
지금의 가족을 만나기 전에 난 조금 우울했어.
제대로 보살핌을 받지 못했고 많이 굶주렸지.
마른 몸에 변비와 한쪽 각막은 상처가 있었어.
구조 후 보호소에서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다
바비오빠네 가족이 되었어!





나 역시 인사는 거실에 볼일 보는 걸로 했지.
바비오빠는 날 보고 마구 흥분해서 날뛰었어.
남자들이란. 다들 그래 날 보면.





마리라는 이름은 새가족이 지어준거야.
김말이, 김마리, 마리.
김밥, 김바비, 바비.
합치면 김밥말이. 이런 ㅋㅋ




여기서 난 아주 잘 먹고 잘 놀아.
많이 먹어서 몸무게도 두 배로 불렸어!
어린나이에 롤러코스터 같은 경험을 한 거 같아.
힘든 일이 있어도 좌절하지 말고!
다들 행복하길 바랄게.


소중한 시간 내어 내 이야기 들어줘서 고마워~
다음에 만나.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보테남매의 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 : ) 호두도 유기견이었습니다. 한살도 채 되지 않은 나이인데 태어날때부터 장애가 있었는지, 발견당시에는 슬개골 탈구 4기 (혹은 그 이상.. 사람으로 치면 발 뒤꿈치가 정면으로 가있을 정도로 다리가 덜렁대고있었어요) 상태로 버려져있었던 녀석이었어요. 아마도 전 주인이 수술하기가 싫었던걸까 싶어요.. ㅎㅎ..수술하고 완쾌하고 지금은 너무 똥꼬발랄해서 재발할까 걱정도 많은 녀석이지만, 저희집 오고 나서 초반에는 맘도 열어주지 않고 입질도 너무 심해 온 가족이 물리고 스트레스 받았던 기억이.. ㅠㅜㅠ 그저 안고 보듬어주니 저에게 끝없는 사랑을 주는 걸 느끼니 너무 행복합니다. 어느덧 3년이나 되었는데 마리도 바비도 호두도 천년만년 살았으면 좋겠어요 ㅎ_ㅎ

호두도 사연이 있었군요. 운명처럼 만나서 삶을 이어가는거겠죠.
보테도 슬개골 장애가 유전병이라 영양제 먹이면서 주의하고 있답니다.
호두도 우리 애들도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으면 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Thank you for participating in #animalphotography, the weekly selection will be released on Tuesday.

You have earned 5.0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1
Server time: 09:48:13
Account Level: 0
Total XP: 5.05/100.00
Total Photos: 1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핏불테리어죠? ㅎㅎㅎ너무귀엽네요!!

보스턴테리어 입니다 ^^ 귀엽다니 감사합니다~

바비오빠네 가족이 된걸 축하해~
사랑 듬뿍받고 지내~~~~~~~~마리야~

꿀잠.jpg
잘 먹고 잘 놀고 잘 자요~

그것만큼 주인이 행복한게 없지요~~ 아프면 맘찢어집니다. ㅠ

김밥말이 아~ 빵터지네요!

못보겠다.jpg
감사합니다.

마음이 따뜻하신분이네요 ㅎㅎ 보기 좋습니다~
이름 부분에서는 빵터졌네요 ^^

운명이라 생각하는거죠. ㅎㅎ
이름은 김밥말이로 지었는데 부를땐 바비 마리로 ㅋ

이름들이 너무귀여워요!
마리도 가족들안에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났으면좋겠네요ღ'ᴗ'ღ

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비마리 건강하게 잘 보살필게요 ^^

사랑듬뿍받고 자라는모습이 훤해서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요~
앞으로도 사진 자주보러올게요 ~ 🐾

네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랑받고 자란게 눈에 보여질 정도로
기운차 보네요

잘 보고 갑니다.

어려서 그런지 금새 적응하고 똥꼬발랄함을 보여서 안심했었답니다.

지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96.10
ETH 3122.17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