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이야기 #3 성장기 2 - 산책

in #kr6 years ago (edited)

바비 이야기 #3 성장기 2 - 산책







안녕 친구들, 바비야.
오늘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산책 이야기야.




첫 산책을 나갔을 때.
사실 조금 무섭기도 했어.
이렇게 넓은 곳은 처음이었거든!










하지만 난 곧 정글의 왕자가 되었지.
내가 가는 곳이 길이니 힘차게 달려라!
바람을 가르는 소리 들려?















코끝을 간지럽히는 향기도 좋고
처음 보는 것을 발견하기도 해!
음~ 이건 먹으면 안 돼.





















따스한 햇살을 맞으며 걷다가
한 번씩 돌아봐줘야 해
항상 같은 사람이 있어!




그를 위해 공놀이는 빠질 수 없지!
함께하는 운동은 정말 좋아.
안하면 섭섭해 할 거야.






사람들은 공놀이를 정말 좋아해.
매번 물어다 주는 것도 일이야.
좋아하는데 어쩌겠어?





더운 여름에 산책을 하고나면
숨이 턱까지 차올라서 고갤 들어
침이 흐르니 또 살짝 웃어.











땀 흘린 후엔 깨끗하게 씻어야해.
이 맛에 산책하는 것 아니겠어?
산책 너무 좋아!

















또 나가고 싶다...

다음엔 고양이 이야기를 해줄게.
고양이는 너무 사랑스러워! 🐶💗🐱




소중한 시간 내어 내 이야기 들어줘서 고마워~
다음에 만나.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개님일기 - 길들이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바니 넘 예쁘네요! 자는모습도 깜찍해요!!

잘때 귀엽죠! 코를 골아서 문제지만 ㅎㅎ

핑크빛 입이랑 발바닥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

그 입 제가 매일 👄 ㅎㅎ

바비야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ㅋ
잘크고 항상 건강하렴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지막 뻗은 모습 웃기네여 ㅋㅋㅋㅋ
좋은 주인분 만나셔서 행복한 것 같습니다~ ㅎㅎ

콩이도 행복해 보여요! 아프지말고 이쁘게 잘 자라길 바랍니다. 🐶

바비 ㅋㅋㅋㅋㅋ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Dogs are amazing creatures. Their physiology, intelligence and character are much more unique than in all domesticated animals. It is not surprising that dogs remain the most faithful companions of man in recent years

Right. It's the best companion animal.

Wow, these dogs have so many adventures!

That's right. I want to have more adventures than now!

으아니 산책하는 얼굴에서 행복이 뚝뚝 떨어져요 - ㅠㅠㅠ 너무너무 이쁩니다!!

개신남을 얼굴로 200% 표현한답니다.😄

Congratulations @ibobbymar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너무너무 사랑스럽네요~>.<
역시 강아지들은 산책이 보약입니다!

보약 매일 먹이느라 등골이..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