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이벤트][동화의 재해석]★☆★최종결산☆★☆ <총 50스달> 상금의 주인공은 누가 될것인가!!! 발표

in #kr-art7 years ago

안녕하세요 김설사입니다 ㅠㅠ
아아 동화 이벤트의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서운하면서도 후련한 마음에 눈물이 나옵니다

1월 23일 첫 글이 올라온 이후로 12일이 지났습니다 여러분!

그 중 7일동안 작가님들이 작품을 올려주셨는데요!(마감을 잘못아신분들도 상당했습니다만 ㅠㅠ 아쉽)
그림 작품은 25개, 글 작품은 12개로 총 37개의 선택지로 상당히 많은 스티미언분들이 참가해주셨어요!!!
세상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들의 개성이 가득 담긴 그림과 글들을 보고있자니, 제 영감이 샘 솟는듯 하더군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힘든 것은 크게 없었지만, 아무래도 처음 진행하는 이벤트이다보니 여러분들이 불편하실까봐 많은 걱정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아무런 탈없이 무사히 마무리 될 수 있어서 너무너무 기쁩니다.. 여러분들이 없었더라면 불가능 했을꺼에요

상금은 총 50스달로 12일 전까지만해도 상당히 큰 액수 였습니다만..
공교롭게도 발표하는 날이 다가오니 스달이 급라..ㄱ..(흡흡) 을 해버려서 ㅠㅠㅠ 너무 안타까운 일이에요..

전에 공지했다시피 상금은 각 분야별로 1위 - 15스달, 2위 - 10스달로 하겠습니다

약 4일간 투표를 진행을 했었는데요
48분이 투표를 해주셨습니다!!!!!!!!!! 꺄아 많이 투표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이제 정말로 투표결과를 발표하겠습니다!!!


[동화의 재해석 수상자 명단]

01. 그림으로 재해석

1위

[동화의 재해석] 인어공주 이야기! 그리고 제작과정


@heeyaa35 희야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48개의 표중 10표로 20.8%의 지분으로 1등을 하셨어요!! 축하드립니다!

2위

[zzoya's drawing 75] 동화의 재해석


넵! @zzoya 님 2등 당첨 축하드립니다!!
48표중 8개, 16.7%의 지분을 차지하셨어요!! 축하드립니다!

02. 내용으로 재해석

1위

[동화의 재해석] 신데렐라 외전; 유리공 존 그라스


@@@kyslmate 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특히 독보적인 분량으로 저를 엄청 깜짝놀래키셨는데욬ㅋㅋ 필력정말 대단하십니다..
1등 축하드립니다!!!!
17/48표 35.4% 차지하셨습니다 가히 독보적이라 말할 수 있군요

2위

[#kr-art] 동화의 재해석, 인어공주는 왜 물거품이 되었을까?


@yourhoney 님 축하드립니다!!!!
48표중 11표를 받으셨어요!! 특히 이번 이벤트로 많은 영감이 떠올랐다고 하셨는데!
즐겁게 참가도 하시고 결과도 좋게 나오셔서 정말 부럽습니다 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요!!!


이렇게 성공적으로 이벤트가 마무리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ㅠㅠㅠ 흑흑
여러분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이벤트 자체가 시간도 엄청 걸렸을 것인데 아쉽게 당첨되지 못하신 분들께 너무너무 죄송스러운 마음이 들어서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0.5스달을 개인 사비를 털어서 보내도록하겠습니다 ㅠㅠㅠ
지금은 정말 적은돈일지라도 나중에 미래를 보시고 큰 돈이라고 생각해주시면 좋겠어요..ㅎㅎ

아무튼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해드리고 싶고 그리고 Kr-art 영원히 흥했으면 합니다~~ 히히


[참가해주신 고마우신.. 모든분들]

01. [그림으로 재해석]

@tata1 - 백설공주의 진심, 신데렐라의 유리구두, 홍길동의 출생비밀
@carrotcake - 작가님 본인의 요청으로 투표에서 제외됩니다, 이전에 썼던 포스팅을 쓰셨다고 투표에서는 빠지겠다고 연락이 왔습니다ㅠㅠ(당신.. 도덕책..)
@lanaboe - 인어공주의 독백 그리고...
@illust - 토끼와 거북이
@zzoya - 백설공주와 신데렐라
@gold2020 - 백설공주의 계모는..
@makefigure - 어린왕자 메피
@yslee - 어린왕자가 지구로 이민을 간다면?
@ceoooofm - 빨간망토
@pinkpig - @인어공주는 왕자를..
@thecminus - 신데렐라
@haryang - 콩쥐팥쥐, 콩쥐의 숨겨진..
@talkit - 빨간머리 앤
@newyuk123 - 행복한 왕자
@dorothy.kim - 꼬북이랑 몽구스
@aruka - @우정의 키스 : 개구리왕자
@gold2020 - 겨울왕국
@abyssray - 장화신은 고양이, 선녀와 나무꾼
@relief88 - 성냥팔이 소녀
@thecminus - 빨간망토이야기
@heeyaa35 - 인어공주 이야기!
@akoano - 바리데기 공주
@yunasdiy - 헨젤과 그레텔

02. 내용으로 재해석

@bree1042 - 스티밋나라의 백설공주
@kyslmate - 신데렐라 외전 ; 1,2,3,4-5, Fin
@kimthewriter - 피리부는 남자
@black6359 - 혹부리영감
@kyungduck - 동화속 숫자 "3" 세 편을 소개..
@chocolate1st - 어른들을 위한 현실적인 동화 단편선
@lekang - 여우누이는 사실 역모..
@surfergold - 어린왕자
@yourhoney - 인어공주는 왜 물거품이..
@abyssray - 인어공주-마녀이야기
@pinkpig - @인어공주는 왕자를..
@aruka -@우정의 키스 : 개구리왕자

Sort:  

엥??? 제가 2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표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의 풀보팅 꺄 ㅠㅠㅠ 사비까지 터시다니ㅠㅠㅠ 어헉... 너무 감동해서 뭐라쓸지도 모르겠어요ㅠㅠㅠㅠ 패닉

이번 이벤트에 제 기억으로 가장 영신ㄱ감을 많으셨던거 같아욬ㅋㅋㅋㅋㅋ!!!!!!
2등당첨되신거 너무너무 축하드리고!!! 풀보팅도너무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좋은글들 더많이 기대할께요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으쓱으쓱)

상금 전송완료입니다!!!
못받으셨거나 잘못받으신분들은 꼭 말씀해주세요!

설사님 저는 안 왔는데요. 참가한 것만으로 재밌었고 원글도 보팅을 많이 받아서 설사님 사비까지 받을 생각은 없는데 다른 데 잘못 보낸 거면 확인하셔야 할 것 같아서 댓글 남깁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앗 제가 실수로 누락을 했나봅니다 잘못보낸기록은 없어요..!! 다시보냈어요!!!
이벤트참가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좋은 글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악.. 설사님 진짜 안 보내셔도 되는데ㅠㅠ 잘못 보낸 기록은 없다니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ㅠㅠ

수상하신 분들 축하드려요!! Kimsursa님 좋은 이벤트였어요>ㅁ<!! 참여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어요:) 다음에도 멋진 이벤트 기대합니다!

크아아아 감사합니다 akoano님 ㅠㅠㅠㅠ 저야말로 참가해주셔서 감사할따름인걸요!!! 다음에는 더욱 화려하고 성대한..(?)이벤트로 돌아오겠습니닼ㅋㅋㅋ 감사합니다!!!

김설사님 ㅎㅎㅎ 닉네임이 너무 재밌어서 들어와봤어요.
팔로우+보팅하고갑니다!!
자주소통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제 닉네임을 처음들으면 불편해하시던데.. 안그러셔도됩니다 ㅠㅠ 재밌게봐주셨다니 정말 다행이군요!! 자주봅시다!!! 쑤님이라고 읽으면될까요?

ㅋㅋㅋ전 너무 재밌네요. 김설사님 자꾸 부르고 싶어요~~
캐릭터 색상도........ 맞추셨네요 흡~!
닉넴이 SSUM.J 썸제이예용~ 스팀잇에서 자주뵈용~!!

넵 썸제이님ㅋㅋㅋ 자주뵈어요!!!!!! 색상... 깔맞춤입니닼ㅋㅋㅋㅋㅋ

즐거운 이벤트였습니다!^^ 이벤트 개최해주시고 진행해주셔서 수고 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 상금도 감사합니다ㅎㅎ 제게도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크으 아닙니다!!! 저야말로 너무너무 엄청난글을 읽은 것 같아서 영광이었습니다!!! 상금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_<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설사님!

아닙니다.. 저야 힘들게 써주신 글들 모은것밖에없는걸요!!! 오히려 참가해주셔서 제가너무 감사할따름입니다 ㅠㅠ 너무 적은 보상을 드린 건아닐지 염려가되네요1

와 설사님 고생 많으셨어요 :)
수상하신 분들 정말 축하드려요 :)

라나님도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ㅠ 감사합니다 라나님!

김설사님 잘 받았습니다 :D 사비까지 털어서 보내주시다니..감동..

아닙니다.. 사비라고해봤자 너무 적어서 오히려 죄송할따름인걸요!!!!
이벤트참가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설문지도 만들고 고생하셨어요~!! 설사님 덕분에 재미있게 작업했네요 ㅎㅎ

크으 유닛님 감사합니다 ㅠㅠㅠ 저보다는 아이디어내고 구체화시킨 작가님들이 더 고생을 하셔가지고 제가 힘들었다고 말을 못하겠네요..!!!(실제로도 안힘들었기에..)
아 그리고 유닛님 제가 실수로 유닛님께 0.5달러를 한번더 보낸것 같은데 혹시 한번 확인해주시겠어요?? 귀찮게 해서 죄송합니다^^;;

아 넵 2번 보내셨네요 ㅎㅎㅎ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0.5달러도 정말 잘 받았습니다!!
수상하신분들 축하드려요~

핑크피그님도 고생너무많으셨습니다 ㅠㅠ!!!!!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해요!!!!!!!!!!!1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61.31
ETH 2787.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