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essay] 작은 꽃이 피어나니 큰 꽃을 꿈꾸듯 작은 희망에 큰 희망을 걸어본다.

in #essay6 years ago (edited)

EF673DAD-32E4-4AC2-8F78-CC1A5438EF37.jpeg


아침의 그 시간과 달콤한 계절 덕분이었다.
그러나 내 앞에 나타난 맹수의 광경에 대해
나를 놀라게 하지 않을 만큼의
희망은 많이 강하지도 않았다.
머리를 추켜올리고 허기져 광폭해진
이 야수가 나를 적대하며 가까이 오는 듯했고
공기마저 두려움에 떠는 듯했다.
그리고 깡마른 몰골로 그의 허기진 배를 채우려는
갈망으로 가득 찬 한 마리의 늑대.
또 많은 사람들을
이미 고통 속에 살게 한 이 늑대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놀라는
나의 영혼을 덮쳤고 산정에 오르려는
희망마저 박탈했다.


신곡 _ 단테




아주 작은 꽃이 피어나니
큰 꽃을 꿈꾸듯
아주 작은 희망에
큰 희망을 걸어본다.


겨울을 뚫고 나온 작은 꽃들의
차가운 시간에서
이제
크고 화려한 꽃들의
따뜻한 계절이 되었다.


희망이 절망이 되지 않도록 만드는 것은
작은 희망을 지켜온 이들의
큰 희망일 것이다.



지금 당신, 무엇을 희망하고 있나요?



4463E11F-1D3E-42DD-A536-EA16B23AA6B0.jpeg

핑크색 작약, 활짝 피어 아름다운 작약의 꽃말은 부끄러움이다.








written, photographed by @madamf MadamFlaurt
#essay #flower #hope


[madamf’ essay]


욕망의 몫
The woman's highest and worst are different like heaven and hell _ Alfred Tennyson 여자들의 최고와 최악은 천국과 지옥처럼 다르다.
A man who does not know the fear is not brave. 두려움이 없는 자가 용감한 것이 아니다.
the trefoil clover 세잎클로버
불안한 사랑
고질병, 어깨통증
If it's any consolation, Dignity is not proportional to money. 위로, 품위는 돈과 비례하지 않는다.
조약돌 pebble
바람이 불어서 좋았다.
봉숭아의 색 Color of Balsam
나는 태양을 사랑한다. I love the Sun...
좋은 것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면 좋겠다.
한량 閑良은 나의 꿈
넋두리
나는 사변적이다.
나는 왜 무신론자에게 매혹되는가?
김영랑과 이형기 때문이었다, 봄이 미치겠는 이유는...
나 자신이 사랑스럽게 느껴졌다.
마담플로르, 오늘에 빛나라! MadamFlaurt, Shine! Rightnow!
나는 나를 조각하고 싶다.
Worn me down, Rachael Yamagata | 심장이 닳는 사랑, 하지 말아요.
진정한 방랑을 꿈꾼다.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저는 시집 출판을 희망합니다🤗

쟈니님의 시는 진솔함이 좋아요.
아름다운 시집으로 엮어질 수 있을 거라고 믿어요.
제가 다 두근거리네요.^^

ㅎ 단테 신곡에서 저 부분이 내포하는 바를.. 이해하신것인지.. 멋집니다..ㅎ

아뇨, 이해 못했어요. 그냥 느꼈을 뿐ㅎㅎ
신곡, 다 읽지 못한 책 중에 하나이구요.ㅎ

프로르님 일기 안 쓰세요? ㅋㅋㅋ 전 늘 쓰던 대로 끄적끄적 썼어요 ㅋㅋㅋ

ㅠㅠ 다른 형식은 써지는데 일기를 쓰려고 하니 힘드네요.
오늘 하루 종일 애써봐야겠어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78.68
ETH 3314.57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