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essay] 한량 閑良은 나의 꿈

in #kr6 years ago (edited)

3B6974F7-3DA0-4767-97D5-556B234BF3FB.jpeg



사전을 보니
閑良 한량은
경제적 여유는 있지만 직업 없이 노니는 자.

백수는
돈도 없고 직업도 없는 자.

돈이 없어도 불편하지 않다면 백수도 한량인가?
경제적 여유도 있고 일을 하지 않아도 되는데
노닐지 못하는 자는 한량이 아니지.
나는 한량의 자질이 충분하지.

한량은 나의 꿈.


written by @madamf MadamFlaurt
#essay #memyself




애미언님들!^^
뭘 하시며 노닐고 계신가요?
스팀잇에서 노닐고 계신가요?

노우노우~~

스팀잇도 잠시 제쳐두고...
제대로 노니세요.
주말이라도,
잠시라도...



[madamf’ essay]


도발적인 provocative
욕망의 몫
The woman's highest and worst are different like heaven and hell _ Alfred Tennyson 여자들의 최고와 최악은 천국과 지옥처럼 다르다.
내가 원하는 男子
인격자
A man who does not know the fear is not brave. 두려움이 없는 자가 용감한 것이 아니다.
the trefoil clover 세잎클로버
불안한 사랑
고질병, 어깨통증
혈액형에 관한 편견, A형 B형 AB형 O형으로 성격을 분류한다는 것의 오류
Who is looking for fun at work? 누가 일에서 즐거움을 찾나?
If it's any consolation, Dignity is not proportional to money. 위로, 품위는 돈과 비례하지 않는다.
The technique of anger, My anger is effective. 화의 기술, 화가 먹힌다.
조약돌 pebble
바람이 불어서 좋았다.
봉숭아의 색 Color of Balsam
나는 태양을 사랑한다. I love the Sun...
좋은 것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면 좋겠다.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저와 같은 꿈을... 한량처럼 거룩하고 위대하면서도 참 되기 힘든 직업(?)도 없죠.

거룩하기까지 해야 하나요?ㅎ
전 거룩한 스타일은 아닌데..
팔로했으니 종종 만나요.^^

돈 많은 백수는 누구나 꿈꾸는 멋있는 꿈 아닐까요?
'한량' 이단어 빛이 나네요

한량. 단어 이쁘죠.^^

한량 멋진 직업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스팀잇을 열심히 하면 언젠간 한량이 될수있을까요 ?ㅎ
팔로우하고갈게요 ^^

스팀잇 한번 믿어볼까요? ㅎ
저도 팔로했으니 종종 만나요^^•

한량과 백수가 그런 차이가 있었군요ㅎㅎ

차이가 있죠 ㅎㅎ

한량의 사전적 의미가

경제적 여유는 있지만 직업 없이 노니는 자

였군요! 그럼 저도 한량이 꿈입니다^^

수지님은 아름다운 한량이 되실 거예요^^•

나도 한량 하고 시퍼요. 진심~

저두요, 진심~^^

주말이니 댓글은 짧게!

호돌님, 주말 잘 보내셨나요?^^

넵 주말은 언제나^^
@madamf 님도 역시죠?^^

키득 키득. 해볼만하지요. 생그지도 마음먹기나름.

宇宙的 삶을 꿈꾸며

ps. 閒, 閑 두자 다쓰는데 방콕하고 달덩이보거나 숲을 바라본다... 운치있지않나요?^^

閒, 閑 두자 모두 운치 가득하네요.
한자는 멋진 면이 있어요. ^^

허균의 '한정록' 추천합니다. 님께서 좋아하실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홍길동전의 저자 허균의 다른모습이 많습니다.

한정록. 기억해둘게요.^^

저랑 같은 꿈을 꾸고 계시네요 ~~ ^ㅂ^ ㅋㅋ

우린 꿈이 같나요?^^

사실 한량이되려면 돈이 증맬루 많이 필요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 모을때까지 일을 할라믄 사실 한량이 될 시간이 없지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슬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콘님이랑 같이 ㅋㅋㅋㅋㅋㅋ웃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 슬프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841.10
ETH 3299.71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