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허물없이 한잔 두잔 이런얘기 저런얘기 나눌수 있는 친구가 항상 옆에 있으면 좋은 인생인거 같아요.

애인보다 가족보다 친구가 필요할 때가 있죠.
호돌님, 저녁 맛있게 드세요.^^

넋두리를 들어주며 위로할 친구가 있다는 것!
인생의 정말 소중한 보물입니다..
떠나면 안되는데....ㅠ.ㅠ

떠나지 않게 잘 잡아두세요.
없으면 심란해지니까요.
심톨님, 여유로운 저녁 시간 보내시구요.^^

넵... 감사합니다.

저는 넋두리를 하기 보다 보통 듣는 쪽이라서.
뭔가 여기 앉아 마담님의 넋두리를 들어드리고 싶네요!

지금 보니까 kr-think라는 태그를 쓰셨네요! 생각해 보니 글을 보면서 태그를 뭘 썼는지는 잘 안보게 되었었어요. 자주 쓰시나요?
어디서 많이 본 듯한... ㅎㅎ 농담입니다.

봄비도 그치고. 어디선가 상쾌한 봄기운이 느껴집니다.
여기 스팀잇에서 넋두리 많이 해주세요 ^^

자주 쓰진 않지만 팅키님 생각나서 써봤어요ㅎㅎ
넋두리를 잘 하는 편이 아닌데 스팀잇이 자꾸 뭔가를 털어놓게 만드네요.ㅎ
팅키님의 넋두리도 기대할게요.
혼자 하는 건 불공평해요.^^

ㅋㅋ 네!! 저도 스팀잇에서 넋두리 할게 있기는한데
해결되고 하려고 했더니 2주째 해결이 안되고 질질 끌고 있습니다 ㅠㅠ
결과가 나오면 심한 넋두리 한판 기대해 주세요 ㅋㅋ 길다고 창 꺼버리시는 건...ㅋㅋㅋ

나중에 KR-THINK 태그 저도 한번 써봐야겠어요 +_+
단순히 제 아이디랑 비슷한 기념으로요 ㅋㅋㅋ

팅키님을 힘들게 하는 게 뭔지 궁금한 걸요.
아무리 길어도 정독할게요.ㅎ
그래두 넋두리 말고 승전보를 올리셨음 좋겠어요.
그 놈과 싸워 이기세요. 반드시!!!ㅋ
화이팅!^^

마담님이 응원해 주시니 막 힘이 나네요!
이번 주 내에는 꼭 해결하려고 이를 갈고 있습니당 ㅋㅋㅋㅋㅋ
반드시 +_+!!!

반드시!+•+!

맞아요 나의 넋두리를 다 들어주는 친구야 말로 진정한....
앗 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주로 들어주는 쪽 ㅋㅋㅋㅋ

들어주는 쪽 맞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완전 들어주는 쪽인데 스팀잇에선 징징하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48.21
ETH 3314.18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