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essay] 진정한 방랑을 꿈꾼다.

in #essay6 years ago

93377466-F345-413C-AC76-7F04CE58F2CE.jpeg


진정한 방랑을 꿈꾼다.


2박3일 짜리 야영과
7박8일 짜리 휴가들 말고,
긴긴 여행.


돌아올 곳 있는 짧은 여행 말고,
죽음에 이르러서야 끝나는 긴긴 여행.


바람처럼 멈추지 않는,
바람의 잠을 자면서도 자유로움으로 충만한
방랑을 꿈꾼다.


모든 것을 정리하고 방랑을 시작할 수만 있다면
나는 무엇이 되지 않아도 뭐든지 될 수 있을 것이다.
일을 않아도 생활을 위한 돈걱정이 없을 것이다.


돌아올 곳이 없는 방랑자가 될 것인가.
돌아올 곳이 있는 여행자가 될 것인가.
선택은 나의 자유.








written, photographed by @madamf MadamFlaurt
#essay #vegabonding #memyself


[madamf’ essay]


욕망의 몫
The woman's highest and worst are different like heaven and hell _ Alfred Tennyson 여자들의 최고와 최악은 천국과 지옥처럼 다르다.
A man who does not know the fear is not brave. 두려움이 없는 자가 용감한 것이 아니다.
the trefoil clover 세잎클로버
불안한 사랑
고질병, 어깨통증
If it's any consolation, Dignity is not proportional to money. 위로, 품위는 돈과 비례하지 않는다.
조약돌 pebble
바람이 불어서 좋았다.
봉숭아의 색 Color of Balsam
나는 태양을 사랑한다. I love the Sun...
좋은 것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면 좋겠다.
한량 閑良은 나의 꿈
넋두리
나는 사변적이다.
나는 왜 무신론자에게 매혹되는가?
김영랑과 이형기 때문이었다, 봄이 미치겠는 이유는...
나 자신이 사랑스럽게 느껴졌다.
마담플로르, 오늘에 빛나라! MadamFlaurt, Shine! Rightnow!
나는 나를 조각하고 싶다.
Worn me down, Rachael Yamagata | 심장이 닳는 사랑, 하지 말아요.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아이참 마담님, 더 얼마나 자유로워지겠다고 방랑까지! ㅎㅎ 여행 안 가셔도 충분히 자유로우시니 어디갈 생각 마세요ㅋ

소울메이트님 때문에 스팀잇에 꼭 붙어있을 거예요ㅋ
방랑 검객이 되더라도 ㅋ

저는 여행자가 되겠습니다.

이번 생에선 방랑자는 꿈으로 남을 것 같아요.
긴 여행이 가능한 여행자라면 좋겠어요.^^

수많은 방랑자 가운데 한 방랑자 여인이 문득 멈춰서서 외쳤다.
"나....방랑자 될꺼야!"

오~ 의미심장하네요.
스티밋은 방랑자들의 놀이터일까? 일터일까? ㅎㅎ

일터로 생각한 이는 열라 포스팅하다가 실망할테고
놀이터로 생각한 이는 신나게 놀다가 밀려들어오는 보상에 눈이 휘둥그레지겠지.

(╹◡╹)여행자에 한표! 그리고 전 몸이 허락하는 한 일을 하고싶어요. ㅎ 일을해야 여행이 즐겁더라고요.

일을 진정 즐기시는군요.
정말 좋아하는 그림이 일이라서 그런 거예요.
아론님은 행운아!^^

(╹◡╹)그림이 아닌 허드렛일도 상관없어요.. ㅎ 어떤일이든 할수있으면 전 그걸로 만족 😌 음... 지금 생각이지만 늙어보면 달라질수도 있겠죠? ㅎ

일을 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사실은 행운이죠.
특히 요즘같은 시절에는요.
아론님의 긍정적인 생각에 탄력받아 오늘은 힘차게 출근해야겠어요. 아자아자!^^

(╹◡╹)ㅎㅎ좋은하루되세요~

우리는 모두 돌아올 곳이 있는 여행자들이겠지만 길게 보면 '인생'이라는 긴 여행속의 방랑자들 아닐까요? 다 아는것처럼 살지만 실상 한치앞도 모른채 살고 있으니.. 다만 안전만을 추구하며 여행하고 싶진 않네요 :-)

'인생'이라는 긴 여행속의 방랑자들.

멋져요. 하루하루를 방랑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떠나고 싶다는 마음을 떨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772.18
ETH 3154.1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