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essay] 좋은 것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면 좋겠다.

in #kr-writing6 years ago (edited)



할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보다 강한 의지,
그만두지 않을 수 있는 용기,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는 집중력.



지금 내가 갖춰야 할 마음이다.
거기에 신의 엣지있는 손길을 더해 괜찮은 것이 나오길...

06B60B7F-4177-4EE5-8063-0CEF062048FD.jpeg

Two Angels of The Sistine Madonna_ Raffaello Sanzio


아이의 투정 섞인 기도를 보았다.

하느님, 왜 새로운 동물들을 만들지 않으세요?
지금 있는 동물들은 너무 오래된 것들이에요.


신이 새로운 동물을 만들지 않는 까닭은 자신의 형상대로 만든 인간들을 보다 디테일하게 작업하는 재미에 빠져 있거나,
인간들의 창조 본능으로 스스로 알아서 희한한 것들을 다량 만들어내는 것이 기특하고 수고롭지 않기 때문일지도 모른다.
인간이 만들어 내는 것이 선한 것이건 악한 것이건
참 다양하기도 하니까 그 재미도 쏠쏠할 듯하다.

부디 내게 신의 손길이 닿아 좋은 것을 만들어 낼 수 있길......





written by @madamf MadamFlaurt
#essay #god #memyself


[madamf’ essay]


도발적인 provocative
욕망의 몫
The woman's highest and worst are different like heaven and hell _ Alfred Tennyson 여자들의 최고와 최악은 천국과 지옥처럼 다르다.
내가 원하는 男子
인격자
A man who does not know the fear is not brave. 두려움이 없는 자가 용감한 것이 아니다.
the trefoil clover 세잎클로버
불안한 사랑
고질병, 어깨통증
혈액형에 관한 편견, A형 B형 AB형 O형으로 성격을 분류한다는 것의 오류
Who is looking for fun at work? 누가 일에서 즐거움을 찾나?
If it's any consolation, Dignity is not proportional to money. 위로, 품위는 돈과 비례하지 않는다.
The technique of anger, My anger is effective. 화의 기술, 화가 먹힌다.
조약돌 pebble
바람이 불어서 좋았다.
봉숭아의 색 Color of Balsam
나는 태양을 사랑한다. I love the Sun...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저도 좋은것을 만들어 낼수 있음 좋겠어요 `~ ㅠㅠ ㅎㅎ

이미 예쁘고 좋은 것을 만들고 계신 걸요.^^

마담플로르님 이런 글은 어떻게 쓰시는 거죠...;
신이 우리를 어떻게 생각할까요 ...?
제가 보기엔 마담님은 사랑을 받으시는 듯 합니다.

전 씨마님에게 묻고 싶은 걸요.
그런 그림은 어떻게 그리는 거죠?^^

우리에게는 오래된 동물일 수 있어도, 영원 속에 존재하는 신에게는 비교적 최근에 만든 동물들이지 않을까요? 지금 지구상에 있는 동물들이? ㅎㅎㅎㅎ
우리는 지구가 45억년이니 하면서 오래됐다고 생각하지만, 영원의 입장에서는 지구도, 태양도 비교적 최근의 별들일지도 몰라요. ^^;

맞아요. 영원의 입장에서 그럴 거예요.
영원한 존재는 신과 불멸의 예술가들 뿐이겠죠.
나무도 영원할 것 같아요.
그리고 또 무엇이 영원할 수 있을까요.
영원할 수 없는 인생이니 될 수 있는 한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영감이란 참 값지고 구하기 어려운 것이죠.

그래서 소중하죠.
영감 덩어리, 콘님^^

마담~ 글 잘 보았어요.
플로르님께도 저에게도 신의 손길이 깃들길.. 하지만 역시 신께서 만드실 새로운 동물 또한 궁금하긴 하네요!

저도 궁금해요.
디자인 공부하고 계실지도 모르죠ㅎㅎ
보보님, 멋진 꿈 꾸세요^^•

디자인 공부하실 신님이라 ㅎㅎ 인간적으로 다가와 너무 좋아요! 함께 공부하면 재밌을텐데 하는 말도안되는 생각을 하면서 ~ 마담플로르님도 좋은 꿈 꾸세요:D

ㅎㅎ
보보님, 낼 봐요! 굿나잇~^^

어떤 좋은 것이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잘 안되면 그만 둘 수 있는 용기도 내 보는 거죠 뭐^^

그만 둘 수 있는 용기.
그것도 필요하죠.
기대에 부응하고 싶어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멋쟁이^^

참 멋진 말이네요. 저도 힘낼게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

화이팅!
우선 푹 주무시구요^^•

저도 요즘 도통 작업을 안하네요. 내가 만든것이 시시해서 그런가..

유난님, 의기소침하지 마세요.
휴식기가 지나면 또 근사하게 만들어지겠죠.
살룬님! 화이팅!^^

신곡 안낸지 너무 오래됐어요. 휴식기의 끝이 있을까요. 에휴

하느님, 방만하고 계시는군요. 흥!

(용서해주세요. 회개합니다. 내탓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549.96
ETH 3022.1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