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태양을 사랑한다. I love the Sun...

in #sun7 years ago (edited)

IMG_1922.JPG




나는 태양을 사랑한다.
태양을 마주하기를 두려워하지 않을 정도로
태양을 사랑한다.
여름엔 새까맣게 변할 만큼 태양을 느끼는 것을 즐긴다.
태양이 없는 시간도 좋다.
보이지 않아도 변함없이 언제나 존재하는 것,
그것이 태양이니.
변함없이 언제나 존재하는 것을 진심으로 좋아하면
조금은 단순해질 수 있다.

‘나는 태양을 사랑한다’ 라고
자신있게 단순하게 말할 수 있어서 좋다.
그 존재는 존재 자체로 좋아서
달리 복잡할 이유가 없기에
'나는 태양을 사랑한다' 라고
자신있게, 단순하게 말할 수 있다.



그냥
태양의 느긋하나 강렬한 일출이 좋고
태양이 빛나서 좋고
태양이 눈을 찌푸리게 눈부셔서 좋고
태양이 수면에 반짝이는 것이 좋고
태양이 나뭇잎에 닿은 빛이 좋고
태양이 나무사이로 얼굴을 내민 실루엣이 좋고

태양이 따가워서 좋고
태양이 나의 살을 태워서 좋고
태양이 나의 육체에 비타민D를 만들어줘서 좋고
태양을 피해 그늘에서 태양을 보는 것도 좋고
태양이 노을로 물들어서 좋고
태양이 져서 좋고........

그냥 좋은 것이 가장 좋은 거라는
단순함을 알게 해주는 태양이다.

인연의 길이는 수명처럼
의지와 관계없이 결정되는 것
자연계에서 하나를,
진정 사랑하는 것을 만드는 것이 안전하다.
식물도 좋고 동물도 좋지만
이왕이면 내가 어찌하지 않아도,
내가 내버려둬도 혼자 잘 있어주는 존재가 좋다.

나는 모든 자연을 좋아하지만
그런 이유로 태양을 사랑한다.
태양이니까
태양이라서

written, photograph by @madamf
IMG_1923.PNG
@inhigh 님께서 만들어주신 마담에프입니다.
스팀잇티셔츠를 입고 있어 더욱 멋져요.
감사합니다. 인하이님^^

@madamf

Sort:  

와~ 마담에프님의 대문 사진 멋지네요~ 저도 태양의 후예이고 싶습니다. 그럼 담이 엄마는 송혜교? ㅎㅎ, 덥지만, 기분만은 상쾌한 하루 보내세요~~~

송송부부보다 못할 거 없겠죠.ㅎ
빛블루님도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 편히 쉬세요.
내일 빛나게 시작하시구요. ^^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비트코인, 이더리움, 스팀, 스팀달러등은 암호화폐 혹은 cryptocurrency라고 불린다네요.
5.21%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65 / 3개 / 합계 : 1.95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늘 지식과 함께 응원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보안관님, 굿밤 되세요. ^^

글 가득 태양사랑하는 맘이 가득 묻어나네요.
글 중에 '내가 어찌하지 않아도, 내가 내버려둬도 혼자 잘 있어주는 존재가 좋다.'라는 문구에 깊은 공감느끼며 맞팔신청과 보팅합니다. 마담에프케릭과 올리신 글이 너무나 잘어울리게 캡쳐됩니다. 더운날씨 건강한 여름나기하세요.^^~

저도 팔로우했답니다.
질투도 안하고 잔소리도 안하는 그런 존재가 좋지요.
seal님, 편안한 밤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08.77
ETH 3191.8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