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 레이스] DON'T FORGET FREUD

in #kr5 years ago (edited)

IMG_1537.jpg


이낯여_메인.jpeg
It's coming. It's coming now.



_

위즈덤 레이스

위즈덤 레이스는?
위드덤 러너 1기
위즈덤 레이스의 이상한 시작
위즈덤 레이스 CITY 100 & BOOK 100

 
위즈덤 레이스 CITY 100

[서울]
꽃무늬 원피스 안에 숨지 말고
나랑 놀자
위즈덤레이스 인 서울 첫 번째 밤
5월에, 오월애

[오사카]
킁킁은 일본말로도 킁킁이야
Stay or forever go
희수야, 일곱시에 우메다역 13번 출구에서 만나

[교토]
교토 단상 1
감각의 제국
WISDOM RACE in KYOTO!
교토 안녕 + 도쿄 안녕 / 매거진 [春子] 창간호

[도쿄]
문고의 사명(엄근진 주의)
루팡으로 가, 거기 열쇠가 있어(의식이 흐르다 넘침 주의)
주말의 도쿄는 만실

[아오모리]
아무나 만들어낼 수 없고,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하코다테]
돌고래 기사단과 인류의 언어

[제주]
WISDOM RACE in JEJU / BOOK100

[부에노스아이레스]
올라!
괜찮아, 다 괜찮아

[이구아수]
Long Now, 긴 지금

[바릴로체]
파타고니아 찬가

[산티아고]
사라진 나의 떡볶이집들을 떠올리며

[아타카마]
엘리를 기다리며

[수크레]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조금도 양보하지 않고, 더 뻔뻔하게
일상으로의 복귀
인간 vs 베드벅

[산타크루즈]
도사님 도사님 나의 도사님

[리우 데 자네이루]
비 내리는 리우에서

[뉴욕]
뉴욕 각성
뉴욕 각성 2

[런던]
창문을 닦자

[토레몰리노스]
고양이 해변의 서핑 고양이
토레몰리노스 사람들이 프랑코를 기억하는 방식

[부다페스트]
Level up

[암스테르담]
2유로어치의 글

[스트라스부르]
여행의 소리

 
위즈덤 레이스 BOOK 100

[80일간의 세계 일주]
기지를 발휘해야 할 때 _ @roundyround
80일간의 러브 일주 _ @mmerlin
to 라라님 (feat. 80일간의 세계 일주) _ @zenzen25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나는 고양이로소이다’와 ‘호질(虎叱)’ / 짝퉁 불금 _ @peterchung
나는 마법사로소이다 _ @mmerlin
고양이 해변의 서핑 고양이 _ @roundyround




Sort:  

이제야 글을 읽네요.

글 쓰는 대신 요리하고 먹고 자고 멍 때리기를 신나게 반복했다. 그렇게 보낸 5박 6일은 엄격하고 깐깐하기로 소문난 내 의식 세계의 관리자를 방심하게 만들었고 그 틈새를 비집고 나온 말랑한 무의식이 이 여행을 조금씩 점령하기 시작했다

이거 완전 좋은데요. 잘하셨어요. 궁디 팡팡!
도서출판 춘자라니. 더 뻗어나가라 춘자~~ ㅋ

라라님 이제야 고백하지만 저 진짜 심각하게 유랑단 신청하려고 했어요.. 남친님한테 상담도 했어요..가고 싶어서 마음이 엄청 콩닥콩닥했었어요. ㅠㅠ 예전같으면 아 몰랑난 갈거야! 하고 바로 떠났을텐데 결혼한다니깐 상대방의 의사도 존중할 수 밖에 없더라고요. 그래봤자 다 핑계 변명이겠죠. 이제 문이 닫혔다는 마법사님 포스팅 보고 마음으로 엉엉 울었습니다.

그래도 다 때가 있다고 생각하고 인연은 하나가 아니라고 믿어요. 언제나 응원해요 라라님 저는 라라님 삶에 심하게 도취된 사생팬이거든요.. ㅋㅋㅋㅋ 때가 되면 팬미팅해요 그땐 비행기타고라도 갈게요+_+!

곧 서울에 모여 노십시다! 파티를 준비하겠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저는 고물님처럼 사생팬 정도는 아닙니다 ㅎㅎ

위 고풍스런 사자 마크와 흑백의 수도원 풍경에 박혀있는 새빨간 밀납 도장이 눈에 확 띕니다. 안어울리는 듯 하면서도 뭔가 있어보이는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요 ^^

솔직히 처음엔 약간 콧방귀 뀌면서 인쇄소에 입장했는데 너무 멋져서 소리 질렀어요. 부끄... 저거저거 도장은 제가 찍었다구요!

보나쎄라 토랙스... 당신은 도덕책...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81.56
ETH 2521.0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