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커피 리뷰] Private Club Hazelnut

in #kr5 years ago (edited)

batch_IMG_5264.jpg
안녕하세요. 간만에 커피 리뷰를 올리는 가리스타 9번방입니다. 이제야 본업으로 돌아온 기분이네요. 오늘 리뷰할 커피는 Private Club의 헤이즐넛향 커피입니다.

batch_IMG_5265-side.jpg
제품 정보와 영양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제조사 홈페이지를 찾아 봤는데 못 찾겠네요. 영양 성분 보면 살 안 찝니다. 마음 놓고 드세요.
헤이즐넛 커피는 이름만 보면 커피 품종 중 하나로 오해할 수 있는데 정확히 말하면 커피에 헤이즐넛 향을 첨가한 겁니다. 헤이즐넛은 견과류의 일종입니다. 향이 좋아 차량용 방향제로 많이 사용되지요. 커피향 아니면 헤이즐넛 향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batch_IMG_6588.jpg
입자가 고운 가루 타입입니다. 분무건조식으로 제조되었겠지요.

batch_IMG_6589.jpg
신맛이 아주 약하게 섞인 떫은 맛이 납니다. 그리고 설명하기 어려운 고소함도 있네요. 견과류의 고소함인데 땅콩이나 호두, 잣과는 다릅니다. 코코넛 쪽에 가까운 고소함입니다. 그래서 무겁지 않고 산뜻한 느낌을 줍니다. 향은 점수를 줄 게 없음. 차량 방향제에서 익숙한 바로 그 향이 나거든요. 나쁜 건 아닌데 커피향답지 않아서 좀 이상합니다. 아주 가끔 색다른 향의 커피를 즐기고 싶을 때 좋겠네요. 자주 마시고 싶진 않습니다.

맛(★★☆☆☆) 맛보단 헤이즐넛 향으로 마시는 커피.
향(★☆☆☆☆) 나쁘진 않지만 커피는 역시 커피향이 개취임.



가리스타 9번방의 가루 커피 리뷰
(외국산 커피는 영문 또는 현지 언어로, 국산 커피는 국문으로 표기합니다.)
1. Colcafe Max
2. Robert Harris French Roast
3. Cafe Kantary Arabica
4. Cafe Kantary Robusta
5.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6. Khao Shong Instant Coffee Mixture Formula 2
7. MOCCONA SUPERIOR BLEND ROYAL GOLD
8.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스틱
9. Robert Harris Brazilian Blend
10. 맥심 카누 마일드 로스트 아메리카노
11. 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
12. Robert Harris Colombian Blend
13. NESCAFE Creamy White
14.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
15. G7 CÀ PHÊ HÒA TAN MẠNH CHƯA ĐỦ PHẢI ĐÚNG GU
16. 카페드다몬 아메리카노 with 콜롬비아 COE
17. Tchibo BLACK N WHITE Instant
18. Davidoff Fine Aroma
19.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 인 스틱
20. Café Folliet 1880 lyophilisé décaféiné
21. TODAY Espresso
☛ 22. Private Club Hazelnut

특별편. 만들어보자, 양파라떼!

Posted using Partiko iOS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데이빗 SMT 토큰 상장 MOU 체결 - 스팀헌트, 이스팀, 유토피안, 액티핏, 펀디션,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엔토파즈, 케이팝스팀 공동 추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헌트가 증인 활동을 시작한 이후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에 관한 소식을 전...

Sort:  

재밌게 읽어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가리스타님 오랜만이네요 ㅋㅋㅋㅋㅋ
헤이즐넛은 커피 내릴때 그 은은한 향으로 먹는거지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달거 같은데 아닌가?
커피만 달게 안마시는 1인 ㅎㅎ

하나도 안 달아. 인슐린 아껴서 성인병 예방하자.

Posted using Partiko iOS

가리스타님 너무 오랜만입니다!
맛이 없다니 안타깝네요 😭

세상에 이런커피 저런커피 있는 거죠. 맛있는 커피를 찾아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iOS

Hi @room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29 which ranks you at #521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커피말고 딱 향만 맡고 싶음 ㅎㅎ

자동차 방향제 선물해 드려야겠네

Posted using Partiko iOS

탄수화물이 23g이나 되는데 살이 안찌다뇨!!

한통 다 먹어야 23g이에요. 설마 한번에 다 드시겠다는? ㅋㅋ

ㅎㅎ 평점이 너무 짠거 아닙니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맛 없는 걸 어쩌겠어요. ㅎㅎ

보통은 그래도 리뷰하면 최대한 좋은 쪽으로 평가하는데... ㅎㅎㅎㅎ 형의 솔직함에 또 하나 배웁니다.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가차없는 룸구님- 별점에 애도를..
전 헤이즐넛 커피 좋아하는데 자동차 방향제라니... ㅋㅋ
커피에 아예 헤이즐넛향이 첨가한 제품은 먹어본 적이 없어요. 정 그러시다면 저한테 버려주세요.

다 먹었지롱요~ ㅎㅎ

Congratulations @room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10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