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Colcafe Max 인스턴트 커피

in #busy7 years ago

batch_IMG_1226.jpg

안녕하세요. 분말커피를 즐겨 마시는 9번방입니다. 육아에 지쳐 드립커피 내릴 힘이 없거니와 사실은 분말커피를 사랑합니다. 몇년 전 일본에 가서 맥심 걸 사다 마셨는데 한국의 맥심과 일본의 맥심은 다르더군요. 그때부터 물 건너 온 녀석들을 사다 마셨습니다. 기록으로 남길 겸 스팀잇의 가리스타(가루커피 바리스타)들께 참고가 되면 좋겠다 싶어 올려 봅니다.

처음 리뷰는 Colcafe Max입니다. 콜롬비아산입니다. 좋은 커피가 유명한 곳이죠. 콜롬비아 수프리모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batch_IMG_1229.jpg
뚜껑을 열면 이런 분말커피가 있습니다.

batch_IMG_1228.jpg
한스푼 내지는 두 스푼 타서 뜨거운 물을 붓고 저어서 마시면 됩니다. 굳이 설명 안 해도 누구나 아는 걸 설명하고 있네요...

제일 중요한 맛이죠. 맛은... 음...
충격이었습니다. 왜냐하면 맛이 없거든요. 그러니까 맛이 나쁘다는 게 아니라 별로 느껴지는 게 없단 거죠. 그저 까맣고 뜨거운 물을 마시고 있었습니다. 그나마 향은 뭔가 커피 같은 냄새는 납니다만... 그래서 제 평가는요...

맛 : ★☆☆☆☆
향 : ★★☆☆☆

이거 처음 마시고 배우자께 이렇게 말했죠.

솔직히 카누보다 맛없는 외제 커피는 처음 마셔본다...

그래서 전 이 커피를 다시는 사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지구가 멸망하고 마실 수 있는 마지막 커피가 이거라면 모를까요. 이상입니다.

Sort:  

뭔가 포스팅 하셔서 기대했는데 ㅋㅋㅋ맛 별한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맛이라고 사지말라는 말씀이시군요..ㅎㅎ

니쁜 건 아니라 마실 수는 있습니다. 다만 이걸 내돈 내고 먹기엔 좀...

ㅋㅋㅋㅋ가리스타 ㅋㅋ 뭔가 굉장히 여유를 느끼는 포스팅으로 보고 보다보니 완전 팩트 한사바리군요 ㅎㅎ좋은 글 잘 보구 갑니다 선팔하구 갈게요~~

드립커피라면 뭔가 여유가 느껴지는 글이 나올 수도 있겠네요. 좋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들를께요~

잔뜩 기대하고 봤는데 굳이 설명 안 해도... 부분에서 한번 웃어버리고, 맛 별표 하나 향 별표 두개에서 빵 터졌습니다. 죄송합니다. 재밌는 아침을 열게 해주셔서 감사도 드립니다.

소소한 글에 웃으실 수 있었다면 보람이 있네요. ㅎㅎ 재미있게 봐 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오늘도 행복한 명상하세요~

ㅋㅋㅋㅋㅋ아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저는...이렇게...리뷰를 쓰시길래...맛있는 건줄 알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그저 까맣고 뜨거운 물이로군요^^!!! ㅋㅋㅌㅋㅌ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타깝습니다....저도 분말커피 참 좋아하는데 맛난 분말커피도 있겠지요? 9번방님의 다른 외제 분말커피 리뷰를 기대해봅니다 ㅎㅎㅎ

예전에 제 선배가 했던 명언 중 하나가

난 맛없는 술집만 기억해

였어요. 다른 분들의 현명한 선택을 돕고 싶습니다. ㅎㅎ 눈을 돌려 보니 세상에 분말 커피는 많네요. 가루는 아니지만 캡슐도 있고 심지어 티백 형태도 있네요. 앞으로 온갖 커피 리뷰 해 보려구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번방님ㅋㅋㅋㅋ 가루커피 요즘 제가 마시는 건 로버트 해리스인데요 후기 링크 이거 맛 꽤 괜찮습니당ㅎㅎㅎ 로스팅 정도에 따라 5단계 중 선택 가능한 점도 좋더군요! 현백 식품매장이나 인터넷에서 구하실 수 있어요ㅎㅎ
kr-homecafe 태그 사용에 감사드리며 풀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

안 그래도 지금 마시고 있는 게 로버트 해리스입니다. 정말 맛이 훌륭해요. (으으.. 스포일러) 풀보팅 감사드리며 커피 세계의 확장에 같이 힘써보죠!

참고하겠습니다 ㅎㅎㅎ 자세히 적어주셔서
어떤 느낌인지 알겠네요 :)

첫 리뷰는 꼭 보라셔서 봤습니다. ㅋㅋㅋㅋ
맛이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23.67
ETH 3421.7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