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

in #kr-homeca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가루커피를 사랑하는 가리스타 9번방입니다.

오늘 오전부터 남북정상회담이 있었지요. 다들 TV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출근해서 유투브로 봤는데 알 수 없게 뭉클하더군요. 북한에 이산가족이 있는 것도 아닌데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군사분계선이 있다는 사실을 늘 인식하고 살진 않았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사는지라 알게 모르게 영향을 받아온 건 아니었을까 합니다. 저 선 하나 넘어 만나는 일이 왜 이리 오래걸렸을까? 지금이 바로 이 때가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듭니다.

저 역시 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지난 번 카누를 리뷰 했음에도 또 카누를 리뷰합니다. 바로 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입니다. 날이 더워지고 있어서 지금 해야겠습니다. ㅋㅋ 원래 계획으로는 카누를 마지막으로 시즌 1을 마무리 지으려 했습니다. 하지만 봄 한정판을 여름에 리뷰할 수는 없지 않습니까?

batch_TempImage.jpg
카누는 종종 계절 한정판을 내놓았습니다. 이 녀석은 봄맞이 한정판입니다 마트에서 시음한 뒤 맛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카누를 돈 주고 사서 마시는 날이 온 줄 몰랐습니다. 실은 텀블러를 샀는데 커피를 주는 것 같기도 합니다. 텀블러 예쁘긴 한데 주둥이가 좁아서 내부를 청소하기가 어렵습니다. 지역카페에 매물로 내 놓을 예정입니다.

batch_TempImage (1).jpg
봄 느낌 나는 포장이 참 예쁩니다. 제가 어렸을 땐 벚꽃은 일본의 꽃이라고 없애야 한다는 미움의 대상이었는데 이젠 봄철 꽃놀이의 대표가 되었습니다. 장범준에겐 매년 연금을 주는 노랫말 소재이구요.

batch_TempImage (2).jpg
에티오피아산 원두 100%라고 합니다. 카누를 원두만 가지고 만들었다고 생각하실 분도 있겠지만, 볶은 커피원두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에티오피아산 원두는 5%만 함유된 겁니다. 다 마시고 나면 찻잔 바닥에 커피 가루가 약간 보일텐데 그 녀석이 바로 볶은 커피입니다. 마치 원두 100%로 만든 것처럼 마케팅하는 부분은 조금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batch_TempImage3.jpg
맛은 아주 마음에 듭니다. 약간의 산미가 있고 산뜻한 과일향이 느껴져 입안에 봄기운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원두를 조금 바꾼 정도로 이렇게나 맛의 차이를 만들 수 있다니 놀랐습니다. 역시 이 자식들은 할 수 있는데 그동안 안 하고 있었어...
봄철 꽃놀이 가서 벚나무 아래에서 마시면 딱 좋을 맛입니다. 하지만 꽃이 한창 필 때 비는 와 버렸고 날은 더워지고 있고 미세먼지 때문에 외출이 곤란한 날이 많지요. 집과 직장에서 마시며 마음을 달래 봅니다.

맛 : ★★★☆☆(3.5)
향 : ★★★☆☆(3.5)

이 정도 점수를 줄 수 있겠네요. 보통 카누보다 맛이 좋아서 후한 점수를 주고 싶네요. 다 마시면 또 사고 싶지만 한정판이라 아쉽습니다. 내년 봄에 재출시를 기대해 봐야죠.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글은 시즌 1 마무리 공지입니다. 읽는 분들만 아는 이벤트 할 겁니다. 기대해주세요.


가리스타 9번방의 가루 커피 리뷰
(수입커피는 영문으로만 표기합니다. 국산커피는 국문으로만 표기합니다.)

  1. Colcafe Max
  2. Robert Harris French Roast
  3. Cafe Kantary Arabica
  4. Cafe Kantary Robusta
  5.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6. Khao Shong Instant Coffee Mixture Formula 2
  7. MOCCONA SUPERIOR BLEND ROYAL GOLD
  8.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스틱
  9. Robert Harris Brazilian Blend
  10. 맥심 카누 마일드 로스트 아메리카노
Sort:  

우와 굉장히 부드러운 카누일거 같다 ~!~!!!

부드러운 맛입니다. 사세요! 두 박스 사세요! ㅋㅋㅋ

남북정상회담 유투브로 봐야겠어요. 커피는 한국커피는 맥심밖에 모르지만 ㅋㅋㅋㅋ 카누 포장도 이쁘고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얼른 통일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감동적이었습니다. 꼭 보셔요~

오 정말 봄봄한 컬렉션이네요 ㅎㅎㅎ
확실히 한국에서 나고 자라서 인지 남북관계에 대해서는 뭉클함이 남아 있는 게 맞는 듯합니다.

카누도 봄이고 남북관계도 봄입니다. 더워지기 전에 봄을 잘 즐기시길 바랍니다~

카누 텀블러가 너무 탐나네요..스타벅스 벚꽃에디션도 유명하던데..^^~
산미가 있는 커피를 구분하시다니.. 바리스타아니신가요^^?

그럴리가요. 그냥 이것저것 마시다 보니 구분이 될 뿐입니다.

카누 봉지 까만색도 있지 않나요? 그건 먹어본것 같기도 한데... 3.5면 점수 많이 주신거네요.^^

마음에 들어서 후하게 줬습니다. 까만봉지는 원래 나오는 일반 버전이고 이건 봄 한정판이에요.

아! 그래서 분홍색이군요.^^

카누 텀블러가 점점 진화하는군요! 저도 작년에 카누 텀블러 엄청 쌓였었는데 올해도 만만치 않게 모일것 같네요^^ㅎㅎ

한정판이라 텀블러도 그에 맞게 나오네요. 입구만 넓으면 쓰고 싶을 정도로 예쁜데 말이죠.

이자식들 일부로...ㅋㅋㅋㅋ
왠지 상큼한 과일향이 느껴질것같은 디자인입니다.
그런데 아주 마음에 드는것치곤 별점이 좀 짜군요!?

가장 마음에 드는 커피도 4점이라 3.5면 제 나름으로는 후하게 준 거에요. 기회가 되면 한번 드셔보세요.

카누 봄맞이 한정판이네요? 전 구경을 못한거 같아요~~
포장에서 봄느낌이 물씬나에요~^^

마트에 가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 봄이 가기 전에!

소식듣고 기사로만 잠시 봤네요. 정말 의미있는 날입니다.
그리고 포장지부터 왠지 딸기만 커피 일것같은데 정말 과일향이 느껴진다니 ㅎㅎ 궁금합니다.
근데 한정판이니.. 과연 제가 기억하고 사먹을지 모르겠네요..

기억하고 싶은 날이죠. 에티오피아 원두가 과일향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카누가 참 영업을 잘하는 것 같아요. 카누도 좋아하는데~ 이건 빨리 먹어봐야겠어요!!!! 색감도 너무 이쁘네요

카누가 꽤 괜찮은 제품들을 내놓네요. 시도해봄직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1491.31
ETH 3387.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