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커피 리뷰] Tchibo BLACK N WHITE Instant

in #kr-homecafe6 years ago

batch_TempImage0.jpg
안녕하세요. 인스턴트 커피(가루커피) 리뷰를 하는 가리스타 9번방입니다. 너무 더워서 커피 리뷰를 쉬었습니다. 전기주전자임에도 불구하고 물 끓이는 것조차 싫었습니다. 주전자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맛있게 끓이려면 좋은 물을 불에 끓여야 한답니다. 하지만 제 커피 신조는 '최대한 편하게'입니다. 그러니까 인스턴트 리뷰를 하고 있죠. 물은 간편하게 전기로 끓입니다. 서울시민이면 좋은 물 구할 수 있습니다. '아리수'라고요. 차 마시기엔 괜찮은 물입니다.

스크린샷 2018-09-06 오후 6.47.54.png
각설하고 오늘 커피는 독일의 커피 명가 치보(Tchibo)에서 나온 '블랙 앤 화이트 인스턴트'입니다. @leeyh님이 맛있다고 해서 기억해뒀다가 롯데백화점 미아점 식품매장에 갔을 때 사 왔습니다. 기억해둔 후보이기도 했지만 이번에도 선택 사유는 간단합니다. 할인 중이라서요. 그런데 외국 커피들을 다들 할인하고 있어서 정가를 일부러 비싸게 잡은 다음에 저렴한 것처럼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batch_TempImage.jpg
커피는 브라질, 에콰도르산이고 제조 공장은 폴란드에 있네요.

batch_TempImage 2.jpg
커피가루는 굵고 아름답습니다. 이 정도면 가루가 아니라 결정체 수준이죠. 얼마나 훌륭하면 반짝 빛도 나겠어요. 뻥입니다. 컵에 반사된 조명이에요.
병을 열면 다크초콜렛에서 나는 카카오의 기름진 느낌의 향이 훅 납니다. 딱 봐도 라떼 특화입니다.

batch_TempImage 3.jpg
처음 맛 봤을 때 꽤 충격적이었습니다. 쓴 맛이 안 나서요. 라떼에 잘 어울리는 커피일 거란 예상이 맞았습니다. 몽글몽글하고 부드러운 맛이 납니다. 강하지 않아서 편하게 마시기에 좋습니다.

batch_TempImage.jpg
우유를 섞어 마셔봤습니다. 커피 자체가 고소한데 우유를 섞으니 더 좋네요.

맛(★★★★☆) 부드러움의 극강.
향(★★★★☆) 기계만 고장나지 않는다면 가습기에 넣어서 향을 방안 가득 퍼뜨리고 싶다.

한가로운 밤에 등불 아래서 책 읽을 때 한잔 마시기에 좋은 부드러운 커피입니다. 다음에는 치보의 다른 제품도 맛 보고 싶네요.

가리스타 9번방의 가루 커피 리뷰
(외국산 커피는 영문 또는 현지 언어로, 국산 커피는 국문으로 표기합니다.)

1. Colcafe Max
2. Robert Harris French Roast
3. Cafe Kantary Arabica
4. Cafe Kantary Robusta
5.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6. Khao Shong Instant Coffee Mixture Formula 2
7. MOCCONA SUPERIOR BLEND ROYAL GOLD
8.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스틱
9. Robert Harris Brazilian Blend
10. 맥심 카누 마일드 로스트 아메리카노
11. 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
12. Robert Harris Colombian Blend
13. NESCAFE Creamy White
14.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
15. G7 CÀ PHÊ HÒA TAN MẠNH CHƯA ĐỦ PHẢI ĐÚNG GU
16. 카페드다몬 아메리카노 with 콜롬비아 COE
☛ 17. Tchibo BLACK N WHITE Instant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스팀커넥트를 통한 후원이 가능합니다.
0.01 STEEM0.1 STEEM1 STEEM

Sort: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1. 뭔 커피가 커피값이 커피값이냐 ( 90.99 % )
  2. 스타 벅스 ( 90.83 % )
  3. 커피커피ㅋ ( 89.79 % )
  4. 내가 좋아 하는 카페모카 ( 86.38 % )
  5. [coffee & book] 며칠만에 한가한 아침, 커피를 내립니다. ^^ ( 84.92 % )
모든 기간 관련 글
  1. [캡슐커피 리뷰] 번외편. 캡슐을 뜯어서 물에 타 먹을 수 있나? ( 91.28 % )
  2. 뭔 커피가 커피값이 커피값이냐 ( 90.99 % )
  3. 스타 벅스 ( 90.83 % )
  4. 커피커피ㅋ ( 89.79 % )
  5. 흘러넘침의 미학 더티커피 ( 88.18 % )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치보커피라 ㅎㅎ 기억 해봐야겠네요
그냥 바로 물에 타먹으면 되는건가요

네. 맥심모카골드처럼 물에 타 먹으면 되는 인스턴트에요.

커피가습기에넣어서 퍼트리고싶다는발상은 ㅋㅋㅋㅋ 대체 어디서나오는겁니깤ㅋㅋㅋ

보쿠노헷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와이스기루

Hi @room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96 which ranks you at #1216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20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6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6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평이 좋네요. 커피는 잘 안마시지만 메모해 두었다가 작은 걸로 하나 주문해 봐야겠습니다.^^

보통의 인스턴트에서 느끼기 어려운 고급스러운 맛입니다.

Congratulations @room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가리스타님을 뵙습니다.
저는 모카골드중독자입니다.

모카골드는 참으로 좋은 커피입니다.

이제서야 봤네요~
치보커피 맛좋죠^^
가루커피 안좋아하시는 분도
잘 드시더라고요^^

덕분에 좋은 커피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