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커피 리뷰] 특별편. 만들어보자, 양파라떼!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가리스타 9번방입니다. 여러분 '양파라떼'를 알고 계십니까?

오늘은 양파라떼의 주인공 @jisoooh0202님에게서 영감을 얻어 제가 만들어본 양파라뗴를 스팀잇에 선보입니다.

재미있게 감상해주세요.

그리고























IMG_4139.JPG
진짜 끝!

가리스타 9번방의 가루 커피 리뷰
(외국산 커피는 영문 또는 현지 언어로, 국산 커피는 국문으로 표기합니다.)

1. Colcafe Max
2. Robert Harris French Roast
3. Cafe Kantary Arabica
4. Cafe Kantary Robusta
5.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6. Khao Shong Instant Coffee Mixture Formula 2
7. MOCCONA SUPERIOR BLEND ROYAL GOLD
8.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스틱
9. Robert Harris Brazilian Blend
10. 맥심 카누 마일드 로스트 아메리카노
11. 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
12. Robert Harris Colombian Blend
13. NESCAFE Creamy White
14.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
15. G7 CÀ PHÊ HÒA TAN MẠNH CHƯA ĐỦ PHẢI ĐÚNG GU
16. 카페드다몬 아메리카노 with 콜롬비아 COE
17. Tchibo BLACK N WHITE Instant
☛ 특별편. 만들어보자, 양파라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도서관장이책추천해드립니다] 18탄 "심플한 정리법"

물건. 일본발 미니멀리즘이 살짝 유행이 지나는가 싶더니 소수를 중심으로 다시 조금씩 유행하고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박이네요
한번 해먹어보고 싶은 생각은 안들긴 하지만..
재밌게 봤습니다.
구독+디클릭♡

네. 세상에 먹을 거 많은데 굳이 이런 걸 먹어야겠습니까. ㅋㅋ

구독어떻게하는거야 집으로 배달해줘?

원한다면 다음에 밋업 때 양파라떼 1리터 줄께

형먹어 난 안먹을래 노래나 들려줭 ㅎㅎㅎㅎ

아니 양파라떼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의 양파라떼가 그냥 양파라떼였다면 이 양파라떼는 T.O.P입니다. ㅋㅋ

구독합니다♡
커피 한잔에 저 설거지거리 뭐람ㅎㅎㅎㅎ

어쩜 우리 부인님과 똑같은 말을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구형 짱!!ㅋㅋㅋㅋㅋㅋ

맘에 들어? 고마워 ㅋㅋ

대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격한 반응 고맙습니다. ㅎㅎ

고퀄.. 목소리 지리십니다

고마워요 ㅎㅎ

이 영상 정말 최고다!! 진짜 양파라떼를 만들었어!!!

레알 양파라뗴라니까 ㅋㅋ

ㅋㅋㅋㅋㅋㅋ 호기심천국인가요?ㅋㅋㅋㅋㅋ 나중에 해보고싶은거 구번방님한테 부탁해볼까봐요 ㅋㅋㅋㅋㅋ

할 수 있음 해볼께요. 크루비의 참맛을 보여주세요. ㅎㅎ

구름이형 멋져~!!!!! 양파즙으로 하면 맛있을까?

양파즙? 뽀돌이 도즈언~!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40.91
ETH 2362.72
USDT 1.00
SBD 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