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근황 / Still Alive

in #kr6 years ago

죽은거 아님

0.jpg

Not dead




간추린 근황

00.jpg

기절

보팅 이벤트 여파로 기절.
파워가 회복되려면 35시간 남음.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jpg

2.jpg

날씨

맑음.


3.jpg

4.jpg

5.jpg

까치

지난 글에 이어 까치소식.
이틀간의 비바람이 지나갔고
안부가 궁금해 다시 찾은 까치네.
주변에 까치 사체가 없고
부모가 둥지 곁을 여전히 지키고 있음.
참 다행입니다 :)


6.jpg

코인

수익이 발생했지만 손해 본 기분.
그리고 다시 존버...


7.jpg

바비와 마리

바비는 해마다 찾아오는 피부병으로 고생 중.
마리는 잠든 모습이 너무 이뻐서
살며시 곁에 누워 심장소릴 들으려 했으나
자리에서 일어나 방을 뛰쳐나감.
잠시 후 작은 공을 물어오더니
내게 던져주고 돌아누워 다시 잠을 청함.
ㅂㄷㅂㄷ




출처 YouTube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ㅋㅋㅋㅋ 자는 모습이 아주... 넘 귀여워요~

👨 ㅎㅎ 네 자는 모습이 귀여워서 자주 덮...ㅎㅎㅎ

35시간이라..
보팅파워 분배가 참 쉽지 않죠;;;

화창한 날씨 만큼이나 코인도 화창한듯 해보이네요...

잘 보고 가요

👨 이제 22시간 남았네요 ㅎㅎㅎㅎ
다시 존버해야하나 봅니다...ㅠ ㅠ

스팀 스달이 오를수록 왠지 기쁘지 못해지고 있는 건 뭘까요?
한 편으론 기쁘고 또 한 편으론 아쉽고...

👨 그러게요 기쁘면서도 아쉽고... 사놓은건 스파뿐 ㅎㅎㅎ
급등전에 거래소 물량 다 팔았는데... ㅠ ㅠ

첫번째 사진에 배 부분의 털이 왜이렇게 쓰담쓰담하고 싶죠?
뭔가 과학시간에 막대 자석 위 유리판에 철가루 뿌린 것 같기도 하고ㅋㅋ
저도 보팅파워가... 돌아올만 하면 또 보팅하고.. 또 보팅하고... ;;; 한 며칠 스팀잇을 안 해야 할까봐요^^;;;;

👨 저도 매일 쓰담쓰담 한답니다 ㅋㅋㅋ 다음엔 마리 배도 보여드릴게요!
보팅파워 22시간 남았네요! 회복되면 다시 안정적인 스팀잇 생활이 가능할 듯 해요 : )

피부병이면 바비가 괴로워하겠어요 ㅠ
마리는 역시 새침떼기 ㅋㅋㅋ

👨 제가 더 괴로워요 ㅎㅎㅎ

바비 마리 오늘도 잘크고 있네요^.^
바비가 해마다 피부병으로 고생해서~안쓰럽워ㅉ
마리는~ 애교부리는게 넘 이쁘군요ㅎ

👨 네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요즘 하얀 철쭉이 아주 만개했더라고요. 진짜 비현실적으로..
바비마리는 언제봐도 상큼해요. ^ㅇ^

👨 정말 이쁘더라구요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는 것도 귀엽네요ㅋㅋ
그나저나 한며칠 날씨 참 좋아요^^

👨 네 날씨가 요즘 같기만 하면 좋겠네요 ^^

Awe such pretty pups!!
My little Onnie lays like that lol
Love this animated one at the
bottom of your post!!
🐾

👨Thank you. I'll go see your Onnie too.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10.42
ETH 2615.72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