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꽃개 / Lady Mari

in #kr6 years ago

0.jpg

머리에 뭔가 씌어보고 싶어서 꽃을 ㅎㅎ

바비랑 싸워서 입가에 흉터가 생겼습니다.
그깟 공이 뭐라고... ㅠㅠ

눈곱자국이 선명하네요.
분명 나올 때 침으로 슥- 닦아 줬는데 말이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jpg

창문 밖으로 보이는 구름을 저장~

2.jpg

일요일, 차를 타고 근교에 공원을 찾았습니다.
찾아간 공원은 공사중!!!
다른 공원으로 이동해서 겨우 짐을 풀었는데
갑자기 쏟아지는 비!!!

굵은 빗줄기에 우당탕탕 차에 올라탔고
시트는 개 발자국으로 엉망이 되었습니다.
집에 도착하니 거짓말처럼 그친 비.......!!!

3.jpg

목욕을 준비 중인 바비.

4.jpg

5.jpg

하락장에 힘들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불어오는 바람에 그냥 맡기세요.
달팽이를 보세요! 느리지만 우상향!!!
몇 발자국 더 가서 밟혀죽은 달팽이도 봄



Thank You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Dogs are mentioned in the Bible more than 35 times.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폭락장에 마음이 아픈대 이 아이 때문에 조금이나마 위안을 삼아봅니다

참하게 꽃 꼿으셨다! 넘 이뿌다 마리. ^ㅇ^
그래도 아팠겠당.ㅜ

바비 침이 쏟아지네요~귀여워요

꽃개 졸려요 ㅋㅋ

꽃을 꼽아주는 미모가 휠씬 사네요. 에구~ 귀여워라~~^^

으유~ 마리공이 좋았구나~~~ 상처까지 ㅠㅠ

그래 달팽이처럼 느리지만 천천히 꾸준히 가보는거야! 라고 생각하며 패닉의 달팽이 라는 노래가 브금으로 깔리는 순간

몇 발자국 더 가서 밟혀죽은 달팽이도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망이 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째요...ㅠㅠ

👨 ㅋㅋㅋㅋㅋ 사실을 있는 그대로 전달 했을뿐....
처음 발견하고 잠깐 고민하다가 그냥 지나쳤어요.
근데 몇 발자국 더 가서 죽은 달팽이를 보고 다시 돌아가서 사진 찍었습니다. 파이팅! ㅎㅎ

희망이란 끝까지 믿고 기다리는 사람에게오 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열심히 스팀잇 글을 쓰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