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 can do this all day

in #kr6 years ago

이것보개

0.jpg

A dog's life





날씨가 정말 덥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스트레스 조심하세요!

1.jpg

이건 올 봄에 멋진 향기를 선물했던
때죽나무의 현재 모습입니다.
독성이 있는 열매를 갈아 민물고기 사냥도
했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네요.

2.jpg

3.jpg

4.jpg

5.jpg

늘 그렇듯,
향에 취해 특유의 만취한 표정을 보여줍니다.

6.jpg

7.jpg

8.jpg

9.jpg

늘 그렇듯,
마리는 샤워를 즐깁니다.

10.jpg

11.jpg

바비입니다. 개인기일까요? 만사 귀찮은 걸까요?

12.jpg

13.jpg

마리입니다. 이건 귀찮은 게 맞습니다.

0.jpg

I can do this all day.

더위 잘 이겨내세요!



Thank You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Hahahaha...I love them so much~

👨 Thanks kona~

그 나무 열매가 무엇인지 궁금했는데
때죽나무 였네요..
아이들이 잠자는 폼이 멋져요
더워서 힘들기도 하겠어요^^

👨 ㅎㅎ 자주 벌러덩하는데 더워서 그런지 더 그러네요. :)

개인기가 아니라 만사 귀찮개~였군요ㅎㅎ

귀여운 사진들이 잠시 더위를 잊게 해주는군요^^
너무 더운데 아무쪼록 더위 잘 나시기 바랍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잠깐 산책나갔다오는것만으로도 힘들었을것같아요
시원하게 샤워를 즐기는 사진에서 물방울들이 아주잘 찍혔네요 저까지 시원해지는것같아요ㅎㅎㅎ

👨 정말 덥습니다! ㅠ ㅠ 개도 씻고 저도 씻고~ 더 힘들어요 ㅋㅋ

ㅋㅋㅋ 사진을 보니 바비와 마리도 더운 모양이에요-
발라당 벌러덩 ㅋㅋㅋㅋㅋ
씻을 때 할짝할짝 마시는 물이 꽤 될 것 같네요- ㅎㅎ

👨많이 덥죠~ 털도 검은색이라 더 ㅎㅎ 더위 조심하세요~

하하. 핵귀엽습니다. 이놈들도 시원하게 샤워를 하는군요.

👨 ㅋㅋㅋㅋㅋ 샤워만... 뒷처리는 제가 ㅠ ㅠ

발라당 하고 있을 때 다리의 각도를 보니 생각하는 건지 생각이 없는 건지 알 수 있네요. 눈빛도 그렇고. ^ㅇ^ 바비 마리는 참 좋은 살핌에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고 있네요. ^^

👨 와~ 잘 포착하셨네요. 역시 디테일에 강하세요.

저희 딸 아이가 마리를 그렸습니다. kr-pet 의 동물중 바비랑 마리가 가장 개성있다고 하네요 ㅎㅎ, 스팀에 올렸으니 시간될때 보러오세요 ~~~

👨 앗! ㅋㅋㅋ 감사합니다. 얼른 찾아 볼게요~ 따님 쵝오!

ㅋㅋㅋㅋㅋ산책하고 와서 지쳤군요.
날 더운데 사람이나 강아지들이나 다들 고생입니다.
더위 잘 이겨내세요!

👨 털이 검은색이라 더 힘들어하네요. ㅎㅎ
든든하게 드시고 더위 잘 이겨내세요 ^^

Americans love dogs! 44% of U.S. households have a dog, which equates to 55.3 million hom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