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파워업 했습니다. 나도 이제 피라미🐟

in #kr6 years ago

1.jpg

바닷가에서
On the wharf





가입한지 82일 만에 파워 업 했습니다. 이제 저도 피라미입니다!
소액이지만 하고나니 후련하네요. ㅎㅎ

3개월만 해보고 투자를 결정하자고 생각했는데 일주일 정도 앞당겨 졌네요. 스팀잇의 좋은 점과 아쉬운 점 많이들 이야기 하셨고, 느끼는바가 비슷해 다시 언급할 필요는 없을 것 같구요.

요즘 코인시장 상황과 몇 가지 논란으로 분위기가 많이 가라앉았지만 꾸준히 소통하시는 분들께 보팅만 받기 미안했거든요. 이제 미약하나마 보답할 수 있다는 게 가장 좋네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이야기하신 투자를 하고 더 발전적인 방향을 모색해야 한다는 말씀에도 동의합니다.

파워업 전에 시총이 32위더군요. 하루 만에 지금은 27위가 되었습니다. 올해 안에 10위권으로 진입했으면 좋겠네요. 자기 전에 걸어둔 지정가의 반절만 매수가 돼서 아쉽습니다. 왜 갑자기 뛰는건지 모르지만 오래 갔으면 합니다.

비트대장님 더 내려갈 수 있다는 분석도 봤지만 그냥 이제 바닥이겠거니 생각하고 대장님과 아이들 추매하고 100일 기도 시작합니다. 다들 힘내시고 뜨거운 여름! 맞이 할 준비를 합시다 :)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___________^
저보다 훨씬 높은 곳에 계시네요~ 부럽 부럽~~
고래 되는 그날까지 힘차게 나아가시길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함께 가요~ ㅎㅎ

파워업 감축 드리옵니다 ㅎㅎㅎ

👨 감사합니다 ㅎㅎㅎ

스파업 무탈이 잘 이루어져서 다행이시고
순위권 진입 잘 되기를...

잘 보고 가요

👨 감사합니다 :)
스팀 시총 28위네요 ㅎㅎ

Dreams to go on a long voyage?))).

🐶 I want to go catch a whale 🐋))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
처음에는 대역폭 문제가 번거로워 파워업을 했는데 한 번 하고 나니 자꾸 하고 싶어지더군요 ㅋㅋㅋ
저도 며칠 전에 스팀을 추가 구매했습니다. 봄날이 오길 바래봅니다.^^

👨 감사합니다~ 자꾸 손이가는 스팀잇 ㅎㅎ 투더문!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Wow, after you rocket bring me too, pls..hehehe~

👨 Yes, hold my hand :)

스팀잇 논란에 상관없이 스팀 스달 스파가 뭔지 알고 나니 저도 아주 소액이라도 스파업 하고 싶던데요.^^ 기분 좋으시겠다. 축하드려요.^ㅇ^

👨 감사합니다. 소액이라도 투자이니 천천히 두루두루 잘 살피고 결정하세요 :)

피라미!!!! 축하드려요
저는 아직도 플라크톤이여요 ㅠㅠ

👨 감사합니다.
ㅎㅎ 그게 뭐 중요한가요 함께 가는게 좋은거죠.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15.50
ETH 3192.7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