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A Spring Outing

in #flowers6 years ago

봄나들이 A Spring Outing

0.jpg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말에도 바비와 봄나들이를 갔습니다. 다른 산책로를 거닐었더니 지난번에 못 본 꽃들을 만났네요. 함께 보시며 주말 잘 마무리 하시고 4월에도 힘내 보아요.

I went on a spring picnic with Bobby this weekend after last week. I walked along the different paths and met some flowers I hadn't seen before. Let's watch it together, finish your weekend well, and cheer up in April.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20.jpg

Thank you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Congratulations @ibobbymar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벌써 꽃이 피었군요. 아파트로 둘러쌓인 저희 단지는 아직도 겨울에 더 가까운듯한데...아직 꽃이 피지 않았어요.ㅜㅜ

👨 곧 필꺼에요! 그때 많이 보심 되죠~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

저희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코신트 파이팅하세요! :)

바비가 꽃내음에 취해있는 듯 하네요~
아련한 표정이 인상적이에요^^ㅋㅋ

👨 저는 찍어 놓고도 모르겠어요 ㅋㅋㅋ 제발 말 좀 해줬으면!!!
방문 감사합니다. 4월에도 파이팅하세요! :)

이제 드디어 봄이 다가왔다는걸 실감합니다^^
제발 4월달부터는 미세먼지좀 물러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팔로 & 보팅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미세먼지야 가라~ 맑은 공기 마시며 꽃구경하는 상상을 해야하다니 ㅎㅎ
4월에도 파이팅하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

와 어디시길래 이렇게 여러가지 꽃이 폈데요..잘보고 갑니다. 봄 맞네요.

👨 따듯한 남부지역이라 꽃들이 이렇게 피네요. 계신곳에도 곧 소식 들릴꺼에요~
4월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아자아자~

꽃 너무 이뻐요~ 많이 폈네요~^^ 저희동네도 조금씩 벚꽃이 피기 시작했더라구요~
봄이오니 기분이 좋습니다~

👨 네 저도 기분이 좋아요! 차트만 안보면요...급 우울.. ㅎㅎ

차트...............ㅠ..ㅠ
잊고있었.........흑

동백꼬옻!!! 장미탈을 썼어!!!

👨 ㅋㅋㅋㅋ 저도 장미로 봤어요!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꽃이 많아서 아름 다워요~

👨 봄이 주는 선물이에요! 즐거운 일주일 시작하세요~

👨 감사합니다~ 근데 보스턴테리어 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435.06
ETH 2521.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