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steem contest]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현재 참가현황! 무려 참가자가 21명이래!! +상금도 더 늘었쩌염~~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씽스팀의 늅존 입니다~~~ 와아아아아아아아



인사만 했는데...이렇게 감격해서 맞이해주시는 여러분 사랑합니다.

씽스팀 나는 코노 가수다가 1회 마감을 2일남겨놓고 있는 상황에서 현재 참가자분들이 21명!!! 이나 됩니다. !!! 으아아아아아~~~ 엄청나게 갬동입니다.

주말에도 꾸준히 많은 분들이 올려주시고, 정말 듣다가 눈물이 날 정도로 엄청난 감성으로 불러주신분들도 계십니다. ㅠㅠ 하아.......




_현재 대망의 참가자들 입니다.

@dorian-lee 님께서 첫 빠따로 ...캬... 형님 감동!! 콧소리가 매우 매력적인 따르릉 입니다. 이거 안들으면 인싸아냐!!
제1회 나는코노가수다 콘테스트 출품작(?)

@tkhol 무려!! 장교출신!!! 현 30살의 쏠로!!(여성분들 빨리 대쉬좀) 무려 2곡이나 참가를 해주셨어염!! 바다의 왕자와 한숨!! 제가 알기론 이분 유튜브에서 자주 본인의 노래를 뿜뿜하고 계시능 능력자라고 들었네염!
나의 노래 여행기([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newbijohn 기획)

@epitt925 님 출장중임에도 불구하고 노래에 대한 애착이 느껴집니다. 무려 출장지 기차역 안에서 열창을 해주셔서...듣다가 클라이막스 부분에서 저도 터졌습니다...ㅠㅠ갬동....2회도 할꺼지?ㅋㅋ
[@newbijohn님 이벤트 “나는 코노 가수다”] You_김상민 으로 출사표를 던집니다~^^

@crew.bee 님은 (최초!! 여성 참가자분!) 승무원이라고 봤는데...승무원은 원래 이렇게 넘사벽 캐릭인가여??아니...기본적으로 피지컬은 말할 것두 없이 노래도 이렇게 잘하면 저같은 사람은 우째 사나여?ㅠㅠㅠ 저에게 좌절감을 주신...!! 책임져!! 2회도 무조건 참가해야햇! ㅋㅋ
GAZUA | 나는 코노가수다!!!!!!! 참가곡♥ <그녀와의 이별> 1등 시켜주삼!!

@eternalight 조용히 나 참가했다. 하고 가시길래 쓰윽가서 들었는데....새벽감성 쩔었습니다....네...지렸구요... 하아....가수세요?? 무려 2곡 참여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넋두리와 들국화님의 걷고걷고 잠시 듣구 가시져?
[넋담수첩] 이왕 잠수 중이라 마지막 이불까지 끌어모았다, 킥만 남았다. 그래도 마음을 담아 부른 것 같다.

@bbooaae 님은 심사위원임에도 불구하고 저에 불구덩이에 들어가라 작전에 휘말려서 강참을 해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의 뼈때리는 심사평에 항의를 하며 2차를 또 올리겠다며 ㅋㅋ 네...무한감사요! 무려 2곡 참여 감사합니다. 썸과 김동률의 그게 나야!! 크...(한 음으로 완창이 가능한 신세계를 보여주셨으니 꼭 들어보세엽~~)
[제1회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참가합니다] 15스달은 내꺼!

@mimistar 님은 여고생의 보이스를 보유하고 계셔서 깜놀했습니다. (저랑 친구라던데...큼큼... 난 뭐하구 살았나..) 간드러지는 트로트로 정말 유익한 모습을 보여주시다가 중간에 본인도 '내가 왜 이 짓을 하고 있나?' 싶어서 헛웃음을 자아내셨더라구요.
[[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 참가 ]

@ddllddll 님께서는 띨띨당 당주로써 아이들 앞에서 동요를 시전하다가 아이가 옆에서 '시러!!!'라는 코러스를 넣어줘서 우연찮게 굉장한 파급력의 노래가 완성이 되었다는 후문이 있네요.
[[singsteem contest]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 고래의 노래 도전!!!!!!!!!!!!!!!!!!]

@jisoooh0202 님의 서시는 매우 갬동입니다. 갬동... 양파라떼(라고 쓰고 라떼 아트라고 읽는)를 만드시며 머나먼 태국땅에서 불러주시는데....와...사와디캅 하는 줄 알았어욤.
[[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마흔아홉째날 + 코노다 참가]

@saemteo 님은...어디선가 혜성같이 나타나셔서 엄청난 발군의 래핑으로 이게 나는 코노 가수다인지 쇼미더머니인지 혼돈을 일으킬정도의 실력을 겸비하셔서 깜놀했습니다. 그리구 현재 쏠로라고 하시니 잘생긴 옵하들은 잘 챙겨주세요~~
[[콘테스트 도전] 나는 코노가수다 !!!!!!!!!!!!!!!!!!!!!! (솔로편)]

@centering 님께서는 이미 스팀잇내에서 유명한 댄스가수시죠! 이번에 김태희 남편인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을 댄스와 함께 시전해주셨고, 민망한듯 민망해보이지 않는 포커페이스를 유지하시면서 완벽함을 구사하셔서 댄싱9이 다시 열린다면 보내드리구 싶습니다. :)
[[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도즈언!!]

@ioioioioi 우리 야한 오이님은 꽤 발군의 노래실력을 보여주셔서 평소의 품번을 상냥하게 공유해주시던 아름다운 모습과 대비되는 열창의 실력에 너무너무 놀랬어염~>.< 다음 품번은 모야?
[[singsteem contest]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노래하는 오이♥]

@swsw3073 스팀잇의 자랑!! 유튜브의 자랑!! 원래 기타치며 자작곡 부르는 걸루 하셨는데 먹방만 하셔서 굉장히 흡족한 우리 심사위원 떠우님. 굉장히 큐트하면서 엘레강스함은 실로 박자를 놓치는 현실에 마주하게 되었지만 프로답게 잘 넘어가는걸 보고 아슬아슬 외줄타기하는 기분이였습니다. :)
[[제1회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 서리우 So hot / Beautiful]

@imrahelk 보컬트레이너인줄 알았는데, 발음 교정 트레이너였던 우리 임라헬크님. 심사위원임에도 불구하고 불구덩이에 참가하여 첨엔 태연노래인지조차 몰랐던 노래를 열창해주셔서 매우매우 갬동이였어염>.<
[[singsteem contest]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이지만 갠차나....또르르...^_ㅠ]

@tk0319 이분...신은 불공평하심을 이분을 보고 느꼈어욤....아니 이렇게 훈남에... 술도 잘만들어...심지어 노래도 잘해!!! 와...........ㅠㅠ 자격지심 느꼈습니다....
[나는 코노가수다 참여!]

@danbain 크...요즘 보이는 라디오로 승승장구 하시는 단바인님의 참여 매우매우 아리가또 합니다~~ (심사위원 뽀돌의 영업력이 발휘되는 순간!) 묵직한 보이스에 김연우 노래...너무 좋아하는데 매우 갬동했어염~+_+
[[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참여!! - 왼손은 거들뿐]

@realsunny 저...이분 팬할래염..!!! 김윤아 너무 좋아하는데.......좋아하는 이유가 노래부를 때 그 특유의 갬성이거든욤!! 이 분....그 갬성이 있으신분.....ㅠㅠ 폿팅 보시는 분들도 꼭 들어보세염!! 강추!!
[[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keydon 키돈님의 대문에 낚여 ... 신나는 싸이 노래인줄 알고 스피커에 춤추려고 잔뜩 기대했는뎁 ㅠㅠ 발라드를 부르신....낚시 ㅠㅠ 엉엉.. 그래두 특유의 감성을 잘 짜내셔서 좋은 시간을 마련해주셨습니다~ 1000 팔뤄 이벤트도 하고 계시니 참여해보세염~
[1,000 팔로워 이벤트 및 나코다 참여]

@cowboybebop 이 형...너무 갬동이야... 도입부에 뉴비존 코노 ...핡... 우리 소몰이형의 갬동어린 업그레이드 판!! 염소발성의 노래를 꼭 들어보세염~~
[[singsteem contest] 제 1회 나는 코노 가수다 콘테스트 참가]

@vimva 이분 영상을 재생했는데 순간 데프콘이야? 라는 착각이 들었네염!! 우리 비둘기님께서 랩이 꽤나 어려우신 분이거든염!! 너무너무 좋은 래핑이라 다음에 쇼미더머니좀 해야겠네염!
[코인노래방의 망나니] 20181027 데프콘의 "두근두근 레이싱", 그리고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참가!

@ghdcks10 가수신가여? 고음이 쭉쭉~~!! 저음에서 살짝 저신건 비밀~* 하지만 고음에서 ... 이분 롹커인줄 알았습니다!!!
[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 참여 곡 | 모든날, 모든순간 / 나에게로의 초대


_참가방법!

  • 참여기간: 2018-10-24 ~ 2018-10-31 24시 종료!(빠져서 급하게 넣었어유)
  • 리스팀 필수!! 보팅은 알아서 하시고! 디클릭은 사랑이쥬? ㅋ
  • 코인노래방에 가서 노래를 녹화합니다. (녹음도 상관없어요)
  • 스팀잇 포스팅에 올립니다. 태그는 kr-coinsing, singsteem 필수!!
  • 이 콘테스트 공지 포스팅에 댓글로 본인 참가 포스팅 주소를 달아주세요.!
  • 꼭 코인노래방 아니여도 되니 주변에 코노없다고 울지마세염! 녹음도 환영!

_상금은?

제 사비로 각출되고 매 회 운영해볼까 해서 소소하게 합니다. ㅋㅋ

  • 1등 18스달
  • 2등 10스달
  • 3등 5스달
  • 4등 3스달
  • 5등 2스달
  • 기타 심사평 이후 뭔가 있다면 별다방 기후칙혼 2장이 갑니다!!

언제나 안피곤하신 @anpigon님께서 4등, 5등을 추가해달라고 간곡한 요청과 후원을 해주셔서 추가되었어염 >.<


_심사기준은?

제가 무려!! 엄청난 심사위원 3분을 초빙했습니다. 이 분들이 이 콘테스트 포스팅 댓글에 참가하신 분들 링크를 타고가서 각종 전문심사평(이라고 쓰고 뼈때리는 드립)을 남겨주실 겁니다. 그리고 #wdice를 통해 나온 점수와 심사평 점수를 합산(3명 심사위원 총 점수 평균+주사위 총 점수 평균)하여 최종 점수를 내게 됩니다.

  • 현 유튜브에서 다시 없을 존재감을 뿜뿜하구 계신 @swsw3073 님!! (유튜브 구독 해주시면 고마워 하십니다. 근데 요즘 노래가 아니라 먹방만 하구 있더라구욤 -_-;)
  • 현 보컬트레이너!! 보통 학생이 땡땡이 치는데 이분은 본인이 선생인데도 불구하고 땡땡이를 치십니다!! 대단하죠?!! @imrahelk !!
  • 마지막으로!! 각종 운동으로 엄청난 폐활량을 자랑하고 계시는 키 185에 몸무게 69의 피지컬을 자랑하고 계신 @bbooaae 님!!

_시작이니까 주최자의 선창이 필요하겠죠?!

평가하지 마세요. 전 소중하니까염. ㅋㅋㅋㅋ


_후원사

@wonsama 사장님의 스팀잇 공식(?) 홀뎀!! 제가 여기서 엄청난 투자(호구)로 딴 스달로 이 콘테스트 주최하는 겁니다!! 으하하하하하. 참가자 전원에게 홀뎀사장님이 0.2에 해당하는 풀봇 지원갑니다! 이거면 무려 2판을 조인할 수 있오요~~~ 사장님 사랑해요~~♥

>홀뎀에 투자하러 가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심해생물 보틀캡 (The Deep Sea Odyssey)

The Deep Sea Odyssey 심해생물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보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1차 공지 수정_181025_15:27

Sort:  

zionjohn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ionjohn님의 [2018. 10. 29 꿈과 음악 사이 어딘가] 코노코노 가수다 도전기!

...노 가수다! 참여하면서 잊고 지냈던 추억의 에바 음악을 찾아듣게 되었네요.
좋은 이벤트를 개최해주신 뉴비존newbijohn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그럼 바로 참가곡, 제가 포스팅에서 심심찮게 언급하는 조규찬의 '서울하늘'이라...

ㅎㅎㅎㅎㅎㅎㅎㅎ저를 언급하셨다고 뜨길래. 당첨된 줄았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김칫국! 호로록!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김칫국 안녕.

기후칙콘은 내꾸얌 ㅋㅋㅋ

엌..내가 넬름 하려고 했는뎁! ㅋㅋㅋㅋ

참가했음!!ㅋㅋㅋ 형들과의 약속은 다행히 지켰음 ㅎㅎㅎ
형들 덕분에 백만년만에 노래방도 가보고 좋네 ㅋㅋㅋ

어디 들으러가보까^^

dorian-lee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95 - 스팀잇, WEKU, 일상, 개발

center>

Illustrated by newbijohn/div>

2018년 10월 28일 (일)비오는 일요일이었습니다. 컨디션...

겁나 많네 ㅋㅋㅋㅋ
형아 중간 평가 함 안해줘???ㅋ

중간 평가 했자누? ㅋㅋㅋ

정말 많이 참여하셨다 ㅎㅎ
난 안하길 잘한듯요 노래들으러 한바퀴 돌러가야겠어용 ㅋㅋ

아닝...참가해야 잘한거죠!!! 이번에 핵코어템두 준비중인뎃!

감상평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빨리 끝나라 ㅋㅋㅋㅋ
그만 언급되게 ㅋㅋㅋ
나는 별다방 기푸리콘 2매 주떼여

끝나두 미미는 계속 우려먹어야겠당~~ㅋㅋㅋㅋㅋㅋㅋ

ukk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kk님의 스트레스 풀자! 나는 코노 가수다!

... 가봤는데
어색하면서도 노래 부르니 스트레스도 풀리더군요
이런 재미난 '나는 코노 가수다' 를 열어주신
newbijohn형님 감사합니다 ㅋㅋ
2회차는 랩배틀 인가요..? 'ㅁ'
김진호 - 가족사진
izi - 응급실
둘 중에...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615.63
ETH 2524.3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