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의 망나니] 20181027 데프콘의 "두근두근 레이싱", 그리고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참가!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다 재미있는 이벤트를 발견하게 돼서 참가해봅니다!

마침 가끔씩 코인노래방의 망나니라는 주제로 동영상을 올리고 있는데 반가운 이벤트네요 ㅎㅎ

평소 잘 부르는 노래도 아니지만 어제따라 목이 더 안좋아서 랩을 해봤는데 랩은 더 아니네요 ㅋ... 참가에 의의를 둡니다 ^^;

랩을 잘 하진 않지만 가끔씩 부르는걸 좋아하는데 부를 때마다 몸을 어쩔 줄 몰라 어색하게 좌우로 흔드네요 ㅋㅋㅋㅋㅋ 데프콘의 "두근두근 레이싱"이라는 랩인데 꽤 오래전 랩이라 아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요즘 랩들은 듣기는 하지만 따라하긴 너무 어렵더라구요; 아무튼 혹시나 이 랩 아시는 분은 반갑게 들어주시길 ㅎㅎ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시청역 중식집 '복성각'+효과적인 테이스팀 작성법

안녕하세요. 밋업을 많이많이 하고 싶은 마음은 없는 9번방입니다. (낯선 사람 만나는게 힘들어...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vimva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랩 잘하시네요. 폐활량이 단연 돋보인 곡이었구요. 다음번엔 적당히 못해주기시기 바랍니다(쇼미더 스팀달러 하면 참가해주세요).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81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swsw307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6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제1회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 서리우 So hot / Beautiful from @swsw3073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실력이 없으니 열심히라도... ㅋㅋㅋ 쇼미더 스팀달라 재밌어보이네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vimva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목이 안좋아서 랩을 하셨다 하셨지만 사실 노래보다 랩을 더 잘해서 아니신가여?? 쉴틈없이 양쪽 귀를 때리는 words에서 먼가 hip한 feel이 가득히 what’s up하고 인사를 하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느낌입니다. 추후 쇼미더스팀달러에도 도전해 주시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제 점수는요????? 88.80점 드리겠습니다.
기존에 다른분들과 다르게 랩을 메인으로 하셨기때문에 색다름 점수 0.80드리겠습니다.
제 주사위는요?????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3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우정으로 소고기단결!! 전장군:) from @imrahelk

ㅋㅋㅋㅋㅋ 사실 둘 다 못합니다 ㅠ 랩보다도 심사평에서 스웩이 느껴지네요 ㅋㅋㅋㅋ 참가에 의의를 두고 쇼미더 스팀달라도 도전!

안녕하세요 빔바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두근두근!레이싱 잘들었습니다.

제가 모르는 노래였는데 버벌진트가 코러스,
다이나믹듀오가 피쳐링 2004년도 노래더군요!
목소리컨디션이 안좋은데도 참여주셔서 감사해요

하지만 장인은 장비를 탓하지 않는법 ㅎㅎㅎㅎ
숨은 제대로 쉬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옆에 따님이신가요? 살짝살짝 보이시던데 ㅋㅋ
래퍼의 열정과 옆에서 응원의 힘을 모아서

79점!

주사위 가랏!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5 이(가) 나왔습니다.
운동기록:일기 10월 27 2018 from @bbooaae

ㅋㅋㅋㅋㅋ 장비탓 들켰군요 ㅎㅎ 아직 딸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악 저 이노래 알아요! ㅋㅋ vimva님도 참여하셨군요 코노의 열기 뜨겁네요 ! 랩이 빠질 수 없져 ㅋㅋㅋ

조심스럽게 고백하지만 사실 여자분인줄 알았는데 노래 듣고 너무 깜짝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

오 이노래를 아시는군요 반갑습니다 ㅎㅎ 그리고 저를 여자분인줄 아신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일까요? ㅎ...

빔바님과 데프콘... 뭔가 잘 어울리는것 같은데요! ㅎㅎ
잘 듣고 갑니다... 물론 모르는 노래라~ 뭐라고 하는지 하나도 못알아 듣겠지만~ ㅋㅋ

ㅋㅋㅋㅋㅋㅋ 덩치는 아마 비슷할 겁니당 ㅎㅎㅎ

저도 노래방에서 랩을 부르면 덩실덩실 몸을 흔들흔들한답니다.
가사를 듣기보다는 리듬으로 느끼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역시 랩은 리듬이죠 ^^

두근두근 레이싱 오랜만에 듣습니다 ㅎㅎㅎ
잘 부르시는데요 ㅎㅎ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이 노래를아시는 분이 있다니 반갑네요 흐흐...

빔바님 잘 안 들엇습니다. ㅋㅋ
석사논문 같은 거죠. 너무 열심히 읽어줘도 민망한.

적절한 비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전 크게 민망함은 느끼지 않습니다. 어차피 허접한 것을 알기에 ㅎ

빔바님 ㅋㅋ 잘 들었습니다 ^^b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노래순례도는거 참 재밌네요 ㅋㅋ 이번에 이게 너무 핫하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035.98
ETH 2886.8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