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 참여 곡 | 모든날, 모든순간 / 나에게로의 초대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스팀잇 활동을 조금씩 시작하였는데...

굉장히 흥미로운 컨텐츠가 생겼네요 !! ㅋㅋㅋ

거두절미하고 빠르게 영상 업로드 하겠습니다. !!

  1. 정경화 - 나에게로의 초대

역시 갇경화 님의 노래는 높네요... ㅠ

자막 점수도 조금 플러스 해주시나요 ?? ^^


  1. 폴킴 - 모든날, 모든순간

가을 밤에 어울리는 선곡도 한번 해봤습니다.
센치한 밤이군요 ~_~


요론 재미난 콘테스트 열어주신 @newbijohn 님 짱짱맨이십니다요 !!

뼈 때리는 평점 기대하고있겠습니다. (- -)(_ _)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rips.teem] 플로리다로 여행가자 02. 얼마면 돼, 얼마면 되냐구~!

![image]( 여행을 준비하고 실행하는데 있어서 여행자의 건강, 시간과 여유 등이 필요하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ghdcks10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1. 정경화 - 나에게로의 초대
    미리 말씀드리지만 자막 점수 같은건 없구요, 나에게로의 초대 저도 한 때 많이 불렀던 띵곡이었는데 홍찬님 성대는 안녕하신지 궁금합니다. 엄청난 고음이 즐비한 노랜데 노래 잘 하시네요.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91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폴킴 - 모든날, 모든순간
    제가 주말에 축가를 부르고 왔는데요, 제 차례 전에 예식장 자체에서 섭외한 축가 가수가 이 노래를 불렀어요. 저랑 굉장히 비교된 부분이라 아직까지 마음이 좋지 않네요.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58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평은 너무 지극히 개인적인 감정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인 감상평 감사합니다 ㅋㅋ 역시 추억의 띵곡은 부르는 맛이 있습니다 !!! ㅎㅎ
이 컨텐츠를 통해서 추억의 띵곡들이 많이 재조명 되면 좋겠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캣팜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1. 나에게로의 초대

상당히 고난이도의 노래를 불러주셨네요
자막센스도 좋으시구 ㅎㅎ
고난이도이만큼 힘드신가봅니닷
ㅋㅋㅋ담엔 키를낮추세요 ㅎㅎ

75점

모든날 모든순간

이 노래가 요즘 유행인가봅니다
가을겜성에 어울리는 선곡 좋구요
다른분께서 이노래를 불러주셨어요
ㅋㅋㅋㅋ 선점이 중요하죠 ㅎㅎㅎ

75점
잘들었습니다.

주사위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6 이(가) 나왔습니다.
운동기록: 10월 28 2018 from @bbooaae

감사합니당 ~ ㅎㅎ 다음엔 연습을 하고 불러야겠네욥 ㅎㅎ 좋은 밤 되세요 ~ ^^

안녕하세요. @ghdcks10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굉장히 오랫만에 뵙는것 같은데 이렇게 나코다로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1. 정경화 - 나에게로 초대
    고음에서 폭팔하신 롹스피릿의 신비로운 캣팜님의 모습 잘 보았습니다. 목구녕이 탁 트인듯한 시원한 고음에 높은 전수를 드리고 싶습니다.

  2. 폴킴- 모든날, 모든순간
    실력을 뽑내기에 매우매우 적합한 곡이었지만..첫곡이 너무 강려크해서 밋밋하게 들리는 안타까움이 있네요...ㅜㅠ

제 점수는요??? 90.22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엄청난 퍽펄 성량에 가산점 0.22점 얹어드립니다.
제 주사위 점수는요?????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9 이(가) 나왔습니다.
우정으로 소고기단결!! 전장군:) from @imrahelk

기억해주시는 분들이 계심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
좋은 점수 주셔서 다시 한번 더 감사드려요 ㅎㅎ
좋은 밤 되세요 ~ ^^

와우
고음이 쭉쭉!!!
멋진 노래 잘 들었습니다~^^

헤헤 감사합니다 !! ㅎㅎ 다음엔 연습 좀 더 하고불러야겠어요 ㅎㅎ

곰돌이가 @epitt925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4을 보팅해서 $0.01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167번 $16.940을 보팅해서 $14.59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노래 들으러 왔습니다~~~ㅎㅎㅎ
고음이 쭈우~욱 올라가네요!!ㅎㅎ
갠적으로는 두번째 노래가 좋다능 :)

히히 노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론 컨텐츠 덕에 오랜만에 노래방도 갔다왔네유` ㅎㅎ

곰돌이가 @jisoooh0202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4을 보팅해서 $0.01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171번 $16.983을 보팅해서 $14.64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나는 코노 가수다

소중한 우리 참가자 @ghdcks10 형님!! 식사는 하셨습니까?!

아따 성님께서 두곡이나 참여를 해준 열의를 보여주쇼가지고잉 겁나게 콘테스트가 붐업이 되었지라잉! 근디잉 우리 심사위원 아재들이 힘들게 점수두 주고 하셨지만 드랍더빗두 하셨는디잉 최종 1곡만 점수로 환산이 가능혀브러요잉~ 그러니 싸게 한곡만 골라주쇼잉~ ♡

앗앗 그렇다면 !!
폴킴 노래는 이미 불러주신 분이 있다는 소식을 들었기에, 첫번째 곡인
정경화 - 나에게로의 초대 로 도전 하겠습니다. ^^

굿초이스~+_+ 갬사해오.

곰돌이가 @newbijohn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2을 보팅해서 $0.021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161번 $16.888을 보팅해서 $14.50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크~ 곰도뤼 만쉐~~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닷 ! !^^

삭제~

swsw3073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owboybebop님의 [singsteem contest] 제 1회 나는 코노 가수다 콘테스트 참가

...요. cowboybebop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ghdcks10과 같은 노래를 부르셨군요(cowboybebop님이 먼저 부르셨네요. 여튼). 거기서도 말했듯이 이번에 제가...

노래순례 왔습니다 ㅋㅋㅋ 역시 갓경화...어렵군요...
잘 듣고갑니다

오래방도 오랜만에 갔더니 휴유유유유 ~ ㅎㅎ 감사합니다 !!

ㅎㅎ 인기몰이하시겠습니다!

어휴 제가 감히.. 돌이나 안 맞길..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6704.57
ETH 3000.12
USDT 1.00
SBD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