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 참가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1009-183438.jp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오늘은 비가와서 잠시 정신줄을 놨어요.
아침부터 외출을 했는데 익숙한 거리에서 길을 헤매 5천보도 넘게 걸었어요. 내 다리ㅠ

B612_20181026_110033_966.jpg

오랜만에 시내에 간김에 커피숍에 들러 라떼 한잔 마시고
정신을 차린듯 했으나
다시 신발 가게를 못찾아 걷고 또 걷고 ;;; 8천보를 거뜬히 넘겼네요 ㅋㅋㅋ

다 비가 와서 그런거예요.😂😀😉
네~ 정신줄 놓은김에, 시내에 나간김에 코노를 찾았습니다.
저희집 근처는 프랜차이즈 음식점 하나 없는 외진곳이라;;;;
비오는 날 시내까지 행차해 참여한 점을 귀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이불속으로 들어가 있겠습니다. ㅠㅠ

샤라락 노래는 사라져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가볼만한 전시 - 가가례 : 집집마다 다른 제례의 풍경 종가에서 아파트까지

오늘은 가볼만한 전시 하나 소개해 볼게요~ 아름지기 통의동 사옥에서 열리고 있는 가가례: 집집...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난정말 미미별만을 사랑합니다.
네드가 뭐라 그래도 좋아!
바보라 해도 좋아!

저 보다 아주 쬐금 더 잘 부르시는군요!
비오는날 정신줄 같이 한번 놓아보죠~!!
제 점수는요
77점
주사위 너는 ??? #wdice

ㅋㅋ 뽀돌이 마이크 잡았으면 난리났지~ 난 알지ㅎㅎ

안녕하세요. @mimistar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비 오는 오늘.
랄ㄹ라라라랄랄랄라ㅏ라라라랄
숙쓰러워 하시며 부르는 이 구절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혹시 왼쪽 귀에 꽃을 꽂은건 아니신지.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81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왼쪽귀에 꽃 꽂았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저 동영상 찍은줄요⚘ㅎㅎ

안녕하세요. @mimistar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우울한 날씨에 쿵짝쿵짝 신나는 노래로 분위기를 업시키시는 섬세함에 후한 가산점을 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중간에 “내곁에 있어줘요어어”의 부분이 간절함을 귀여우신 목소리로 커버함으로써 마치 곁에 안있으면 안될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제 점수는요????? 90.33점입니다.
이번 대회를 위해 먼길 다녀오신 것에 감덩하여 감덩점수 0.33점 가산점 드립니다.

제 주사위는요????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8 이(가) 나왔습니다.
팝송이야기 #4. Nathan Sykes - I Can't be Mad from @imrahelk

비오는 날 정신줄 놓은 보람이 있네요. 히힛 감사 ^-^

와우~ 응원합니다~

제 점수는요~

#wdice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goodhell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9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와우~ 99점~~ ^^

오오오
미미형 목소리 좋네!!!!
노래도 잘하네~~~~!!!!!

미미별님 초 귀엽! ㅋㅋㅋㅋㅋㅋ

지젤님 부끄럽네여ㅋㅋㅋ

ㅋㅋㅋㅋㅋ 잘부르십니다!

목소리가.........여자 고등학생임!!! 으앙~~~~~~참가 너무너무 고맙! 꾸벅~

주변에 여고생이 없어서 망언하신걸로ㅋ

노래 잘 하면서~
용기내어 올린 점 감사하구요.
제 점수는요~.
#wdice

가짜 심사위원이다!! 신고합니다!!

순전히 개인적인 평가(?)이옵니다. ㅎㅎㅎㅎㅎ

곰돌이가 @bbooaa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116번 $16.313을 보팅해서 $14.04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dorian-le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3 이(가) 나왔습니다.
도리안의 일기 #91 - 스팀잇, WEKU, 개발, 독서 from @dorian-lee

다음회에 도리억형 시켜야겠는데?!

도리도리형 감사 ㅋㅋㅋ
천원만 더 있었어도 ㅋ

^^ 잘 들었습니다.
디클릭으로 제 점수는요~~~~~~~ ㅎㅎ

댓글 디클릭.jpg

ㅎㅎ 감사해요. 디클릭은 사랑이쥬

코노 많이들 하시네요^^
(디클릭 꾹~)

학교 근처에 많이 있을텐데 참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649.32
ETH 3562.88
USDT 1.00
SBD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