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도즈언!!

in #kr-coinsing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노래에 대한 열정만 있고 실력은 ... 인 가운데 입니^^

[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가 요즘 핫하지요. 저도 도전장을 내어 봅니다 ㅎㅎ
궁금하신 분은 링크에서 어떤 이벤트인지 확인을 : 링크

오랜만에 코노 영상 올려 보네요.뭔가 엄청 부끄부끄합니다.

FairGreatBasilisk-size_restricted.gif

코노 방문해서 불렀던 곡입니다. ㅎㅎ

뭘 부를까 올릴까 고민하다가 본문에 춤춤을 외치시는 분들이 많아서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을 골랐습니다 ~
광대와 좀 고민을 하긴 했습니다 ㅋㅋ

물론 과한 댄스는 아니고 흐느적 거리는 정도 입니다.
늘 말씀드리다시피 ~~~
"박자", "음정"에 민감한 분들은 음소거 하시고 들어주세요 ㅎㅎ
"흐느적거림"에 민감하신 분들은 모니터를 꺼주시고 들어 주시구요 ㅋㅋ

자막이랑 달면서 보니 무슨 술취한 아재.. 아 아니 청년이 ㅋㅋㅋ

불금이네요 모두 즐거운 밤 되셔요 ^^

Sort:  

뭐, 일단 응원해 드립니다만...
용기를 내서 말씀 드린다면...
가수 보다는 백댄서가 ...ㅋㅋㅋ

ㅋㅋㅋㅋ 공감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centering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안녕하세요. 가운데님.
뼈때리는 나코다 콘테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운데님의 마치 한마리 매타몽 같은 흐느적거림 잘 봤구요.
가수 비로 접신을 시도 했으나 실패하셨네요.
노래가 끝나고 혹시나 디스크 오지 않았나 걱정되는 영상입니다.
건강챙기세요.
제가 가장 중요시 보는 열정 부분에서 아주 높은 점수를 받으셨습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95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열정 가즈아!!!!
흐느적흐느적 ~~ 허리가 아프군요. 따뜻한 온돌 위에서 녹아내려야 겠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센터링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제가 강추하는 분이신데~ 역시 저의 눈썰미가 틀리지
않았습니다. 자막은 직접쓰신건가요??

보이는 노래로 춤까지~ 저의 심사 기준을 모두
충족해 주셔서 너무 나도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에살인미소까지 날려주시다니
ㅎㅎㅎㅎㅎㅎ

저의 점수는 97점

주사위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3 이(가) 나왔습니다.
테이스팀 밋업기록: 10월 26 2018 from @bbooaae

ㅋㅋㅋ 강추해주셔서 고맙습니다 ㅋㅋㅋ
네 자막은 들리는 발음대로 고대로 한타자 한타자 ㅎ

노래 춤 미소 3박자를 인정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ㅋㅋㅋ

안녕하세요. @centering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우선 초면이이지만 맡은 본분을 다하기 위해 심사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_ _)꾸벅

둠칫둠칫 흥겨운 몸짓으로 시작해서 기대감을 업 시키지시는 모습에서 전문가의 포스가 느껴졌습니다. 약간 짜증+화가 섞인 “태양을 피하고 싶었쒀어어엇!”에서 태양을 얼마나 피하고 싶은신지 매우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왜 우냐고 물어볼듯 하네요...힘내세요.. 토닥토닥..!

제 점수는요??? 87.38점 드리겠습니다.
원래 댄스점수 잘 안드리는데 막짤때문에 드렸습니다..ㅋㅋ

제 주사위는요?!??? #wdice

울분섞인 감정을 이해해 주셨군요 ㅋㅋㅋㅋ
댄스점수까지 감동이빈다. ^^

신나는 불금... 노래 점수가 무신 상관이야
음정 박자가 뭐가 중요해... 신나게 즐기면 되지 ㅎㅎ

쒼나게 ~~ 쒼나게 ~~ ㅎㅎ

센터링님 비가 빙의 된줄 알았어요
풀보팅하구가여

ㅋㅋㅋㅋ 몸에는 빙의 안되고 정신에만 빙의가 된듯 합니다 ㅋㅋ

혼자서도 잘 노시는 모습,
거기다 용기 굳굳 👍최고입니다.^^

고맙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왜 보는 내내 웃고 있는거죠?
ㅋㅋㅋㅋ
춤 잘추시네요.ㅋㅋㅋㅋ
이제 김태희 같은 분 만나러 가시는 겁니다!
저의 점수는 99점!!!

오~~최고점수!!
부럽습니다
럭키님이 심사위원이 아니신게 참으로 다행입니다
제가 1등하고 싶어서요;;;;ㅎㅎㅎ

오~~노래 들으러 가겠습니다!

ㅋㅋㅋ 미소지으며 보셨다니 감사하옵니다 ㅎㅎ
김태희 ㅋㅋㅋ 어디 있을까요? 지금 만나러 갑니다 ~

퉤양을 퓌하고우 싶어쒀우워우
제 점수는요 #wdice

ㅋㅋㅋㅋ 발음이 촬지군요 ㅋㅋㅋ

오~~가운데님!!!
춤이 굉장히 절도 있으신데요?!
경량조끼의 펄럭거림이 인상적입니다
ㅠㅠ
제가 1등할 줄 알았는데...흑;;

ㅋㅋㅋ 펄럭거림.. 디테일을 알아 봐주시는 자세히 보시면 모든 동작이 살짝 가다가 만듯한 ㅋㅋ 부끄부끄함에 ㅋㅋㅋ 디디님 1등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