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steem contest]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 고래의 노래 도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 형아들!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있어?

나는 요즘 케이윌과 로이킴의 노래에 빠져 갬성 가득한 날들을 보내고 있어
하;;; 가을이구나!!

그러던 와중에 @뉴비존 형아가 나는 코노 가수다 이벤트를 연다는 걸 알게 됐지..

와우!!!!!!

내가 지난번에 말했었지?
나 합창부 지원했다가 알토에 배정받고 상처받아 탈퇴한 사람이야!
소프라노 파트를 하고 싶은데...선생님이 안 된다고 해서 얼마나 슬펐게?
사실...알토도 뭐...하고 싶다고 하니까 선생님이 선심 써주신 건데...크크큭!

일단 선곡을 해야지..

발라드?
댄스?
롹?

다 소화가능한데 뭘 해야 할지...진짜 고민 많이 했어;;

그런데 내가 또 둥이맘이잖아
두 아이의 엄마로서 동요를 빼놓는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

그래서 내가 고심 또 고심 끝에 선택한 노래는 짜란!!

고래의 노래 짜란.jpg

우리 고래 좋아하잖아! 블라블라블라;;;;;

혹시 눈치 챘어? 말이 길어지면...자신 없단 뜻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뼈때리지 말고 예쁘게 봐줘.

노래 시작하자마자 랄라가

시러~!!!!!!!!!!!!!!!!!!!!!!!!!!!!

외쳐갖고 이미 뼈 멍들었어...ㅠㅠㅠ

맘 약한 아줌마라구!

불러볼게!!

뼈 안 때리고 격려해주는 형아들 다 고래된다!!!! 아자!!!! ㅎㅎㅎ

혹시나 그래도 뼈때리고 싶음 케토톱 보내고 때려라~

Sort:  

안녕하세요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맘 약한 아주머니 아니 둥이 엄마의 노래 잘 들었습니다.
둥이들의 노래를 듣고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

뼈 때리고 고래 안될게요
그래도 목소리 미인이라 점수좀 드리겠습니다.

제점수는요 띨띨이시니 77점 드리겠습니다.

주사위 가볼래?
#wdice

아 띨띨이라 부르는군요..??

디엘이라고 해주세요
ㅋㅋㅋ

곰돌이가 @swsw3073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8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117번 $16.331을 보팅해서 $14.05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아...행운이 찾아 올 것 같은 점수군요
감사합니다~~!ㅎㅎㅎ

안녕하세요. @ddllddll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헉. 나이가 어떻게 되시죠?
초딩같은 밝고 명랑함이 묻어나는 목소린데요? 전혀 둥이 맘 같지 않으세요.
앳된 목소리에매우 놀랐습니다. 퇴근이 20분 남아서 그런건 아니고 듣는 사람기분 좋게 하는 목소리인 것 같습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83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앳되게 살고 싶은 맘을 성대에 반영시켜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ddllddll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다른분들과 다르게 화려한 영상미로 승부를 하시는군요! 동요를 부르시는 청아한 목소리가 마치 전직 뽀미언니는 아니였는지 의심이 됩니다. 귀여운 둥이들의 코러스로 노래 한곡을 완벽하게 완성시키는 전문성에 박수를 쳐 드리고 싶습니다!!

제 점수는요??? 90.77점입니다.
고막힐링 점수 0.70점 / 코러스 점수 0.07점 가산점 드립니다.
제 주사위는요?????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3 이(가) 나왔습니다.
팝송이야기 #4. Nathan Sykes - I Can't be Mad from @imrahelk

꺄~~
둥이덕분에 고득점 성공이네요!!
감사합니다

동요 부르는 가수 할 생각 없어? 너무너무너무너무 아깝다!!!!

끼얏!!!
ㅎㅎㅎ
에일리♡

크~~ 브라보!! 브라보!! 디엘누나~ 완벽한 코러스까지!! ㅎㅎ
목소리... 내 스탈이야~~~~~~~~~~~~~~~~~~~~~~~~~ ㅋㅋㅋ

꺄~~~~~~~~~~~~!!!!!!!!!
코러스가 다 했어! 형아~ ㅎㅎㅎ
중간에 랄라가 너무 입을 막아서 포기할 뻔했다구!!! ㅎㅎㅎ

크... 싫어~~ 코러스가 정말 멋지군요^^ 그리고 발성이 너무 정확하셔서 감동이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비 고래님이시군요
멋진 감상평에 행복합니다!!ㅋㅋ

노래순례왔습니다.ㅋㅋㅋㅋ 하.. 아들래미랑 같이 불러야 일등하는건가

아들래미랑 같이 가쟈~!!!

ㅈㅅ...ㅋㅋㅋㅋㅋ

아들래미 1등 가즈아!!!!!

아들래미..ㅋㅋㅋㅋㅋㅋㅋ 앜...

진짜 불러주시는거예요? 우와~
꼬맹이 목소리 완전 귀여워요. 둥이님 목소리는 소녀같아요.
제 옆에 앉아서 부르는거 아니죠? ㅎㅎ

소녀이고 싶어요ㅎㅎㅎ
오나무님도 도전하시나요?!
고고고~~~~~♡

시러 ~ 자본주의 사회의 혼탁함에 경종을 울리는 외침이네요. ㅋㅋㅋ

ㅎㅎ 그래도 고래가 좋습니다!!

그렇죠. 당근 저희는 어린이가 아니잖아여 ㅋㅋㅋ 고래가 돼져 ㅋㅋㅋ

오오~~스팀잇의 300 여신 중 한명이신 띨띨님. 이런 청아한 보이스를 가졌다는게 너무너무 깜놀했네염. 참가 감사합니다~~~꾸벅

둥이가 뼈를 너무 때려서 깁스하러 갈 판이었는데...
따스한 감상평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제 내가 말만 해도 입을 틀어 막네...어쩌죠? 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53.99
ETH 2881.2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