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 서리우 So hot / Beautiful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안냥

심사위원들 번거로우라고 2곡 준비해쎠 ^^

  1. 원더걸스 - so hot

내 얼굴은 이미 오픈돼서 다 아니까 가릴 이유가 없더라구. 형들 앞에서 애교 한번 떨어봐쪄.
귀엽게 봐주길 바라.
(욕할거면 스달 보내고 욕해라..)

  1. 크러쉬 - beautiful

나 내일 이걸로 축가 불러....
연습했는데 망삘이다....안녕...신부와의 우정..

나코다 대박나라!!!!!

Sort:  

안녕하세요. @swsw3073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심사위원인데도 불구하고 솔선수범하여 노래를 올려주신점 매우매우 박수를 쳐드리고 싶습니다!ㅋㅋ

  1. 원더걸스 - So hot
    시작은 가볍지만 귀엽게 가려는 전략 이신가요?? 노래에 율동까지 가미하는 노련함을 보여주셨으나 저는 노래만 심사할꺼라 딱히 가산점을 드리진 않았습니당^^호호

  2. 크러쉬 - Beautiful
    역시 so hot은 이 곡을 위한 연막작전 이었군요. 부드러운 보이스와 발음을 듣는 순간 뙇! 눈치챌수 밖에 없었습니다. 부디 우정 오래오래오래오래 가시길 바랍니다^^베스트 프렌즈 뽀에버..

제 점수는요?!!!!!! 78.64점 입니다.
너무 후한 점수로 오해를 사지 않을까 싶어 모을 사렸습니다.

제 주사위 점수는요!!??!? #wdice

아.. 소핫 전략을 이렇게 눈치채다니
여윽시... 심사위원의 자질이 있으십니다..

나코다 대박나라~

라고 외쳐주신 떠우님. 여윽시 유튭에서 핫한 관종중 한명의 존재감을 뿜뿜 해주셔서 넘흐넘흐 감사드려요~♡

쏘핫은 본인의 가장 큰 장점인 귀여움을 어필하려 했지만 귀척을 할 때마다 박자가 밀려가는 싱기방기함을 선사해주셔서 너무 흡적하게 잘 봤습니다 :)

점수는 핫하게 80점

뷰티플은 곧 친구와의 우정에 금이 가겠네요. 쏠플 축하합니다.

불쌍하니 89점 드려요 ㅋ (불쌍 가산점)

#wdice

@newbijohn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8 이(가) 나왔습니다.

이 형 심사 잘하네.....

안녕하세요 서리우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1. so hot

스달 보내고 관절 나가게 해두 되나요?
1스달에 한대? 10스달 보낼까요?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시네요
짧아서 아쉽습니다.

70점

  1. beautiful

친구와 우정을 위해서 아름다운 축가 선물이군요
내일 축가를 위해 컨디션 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추억 만들시길 바라겠습니다.

81점

주사위는요?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 이(가) 나왔습니다.
테이스팀 밋업기록: 10월 26 2018 from @bbooaae

언니 혹시 제가 무슨 잘못이라듀............(쭈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떨려가지고 막 염소 울음소리 나면 어쩌지... 잘 하고 올게요!! 홧팅!!

점수 왜이렇게 짜 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기도 주사위가 망이네요 ㅋㅋㅋ 다행이다

언넝 하라궁!!!!!!!!!

안녕하세요 야매 심사위원 파치아모입니다^^
리우님 유툽 구독자로써 정말 팬인데요. 이번 심사평은 팬심을 접어두고 공정하게 하겠습니다.


  1. 원더걸스 so hot
    원더걸스보다 qute한 파닥파닥 안무 잘 감상하였습니다. 조금만 더 연습하시면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생선팔이 알바로 손색이 없을것 같습니다^^
  2. Crush beautiful
    오늘 결혼하는 친구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것 같습니다. 하객들의 즐거움을 위해 중간에 삑사리 한번 정중하게 부탁드릴게요^^

제 점수는요 두곡 산술평균하여 99.9점 드립니다.
가라 주사위 멋진 반전을 조여줘
#wdice

파닥파닥 수산시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심사좀 하는데?

리우형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싶네 ㅎㅎㅎ

2회 심사위원각?ㅋㅋㅋ

내가 뼈때리기 전문인데 ㅎㅎ

스윙스식 심사평 가능? ㅋㅋㅋ

나코다?

뭔가 재밌는 걸 하나 보네요~
심심한데 나도 함 참여해볼까? ㅋㅋㅋ

리우님 축가 잘 부르고 와요!

참여하세요!! 코노로 고고!!

ㅋㅋㅋㅋ
존귀라서 풀봇하고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밀려드는 숙쓰러움.. 부끄

형 옆에 공유깨비 온것 같은데?
노래 좋다 ㅎㅎ

사실 나 노래부를 때 공유가 옆에서 손 잡아줌^^!

저 간적 없는데요?

뼈 때려도 됩니까?

도깨비는 뼈맞아도 안아파요^^

?누구시져

1D8EECDD-E548-4FA5-8E36-69AC9E96D757.jpeg

나야 나, 도깨비

아주 잘했어요.짝짝짝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켄스타형고맙숩니다!!🤩👍

화질 왜저러냐.....

어디뒀더라 내 엑티브키가...

고..고정하시옵소서...

ㅋㅋㅋㅋㅋㅋㅋ 내것도 같이 보내줄래?

나 3스달만 꿔줘~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