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풀자! 나는 코노 가수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요즘 핫한

'나는 코노 가수다'


며칠 전부터 벼르고 있었는데
드디어! 시간되서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시간도 많이 없어서 1,000원 넣고 딱 세 곡 부르고 와버렸네요ㅠㅠ

정말 간만에 코인 노래방 가봤는데
어색하면서도 노래 부르니 스트레스도 풀리더군요

이런 재미난 '나는 코노 가수다' 를 열어주신
@newbijohn 형님 감사합니다 ㅋㅋ

2회차는 랩배틀 인가요..? 'ㅁ'

김진호 - 가족사진
izi - 응급실

둘 중에서 뭘 올려볼까 고민하다가 이제야 올리게되네요.


그냥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러주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지젤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지젤님 잘들었어염
저도 이노래 참 좋아하는데요~
허스키하면서 긁어주는 매력이 있어야 하는거
아뉩니까!! ㅋㅋㅋㅋ
너무 미성 아니에영???
오우 생각보다 너무 잘하시는군요 ㅎㅎㅎ

제점수는요 80점!

주사위는요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5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운동과선물기록 10월 29 2018 from @bbooaae

ㅋㅋㅋ 긁어주다가 제가 긁어질거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ukk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중2병 갬성이 그대로 녹아든 노래 잘 들었습니다. 평소 목소리는 칼칼한 허스키 보이스지만 노래 부르실 때는 여리여리한 미성이네요? 항상 내게 잘 해 주는 사람을 쉽게 생각하지 말라는 교훈적인 선곡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86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swsw307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1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맛객리우] 챰치를 먹어보자. In 참치공방. from @swsw3073

미...성....? 내 친구 이름이었는걸...?

ㅋㅋㅋㅋㅋㅋ 중2병 갬성 ㅋㅋㅋ

안녕하세요. @ukk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여윽시 지젤님 주니어는 최연소 도전을 가장한 페이크였군요!! 이런 미성의 소유자 였다니..너무 놀라서 제가 응급실 갈뻔 했습니다. 이 바보야, 진짜 아니야

제 점수는요???? 90.119점 드립니다.
응급실엔 왠지 119일것 같아 가산점 0.119점 드립니다.
제 주사위는요?????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9 이(가) 나왔습니다.
많이 걸어서 다리 없어진 이야기 from @imrahelk

음... 이정도도 미성에 속하는거였다니 다음번엔 열심히 긁어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

우메.. 지젤님 목소리 대박!!!!!!!!!!!!!!!!!!! 👍🏼👍🏼👍🏼

누...누님....? ㅎㄷㄷ 귀에서 피가....

오디오디? 👀👀

오른쪽 귀인듯..하옵니다...

이바보야~흐~
음색이좋으시네요!

컥..ㅋㅋ 감사합니다 ㅋㅋ 그냥 한 귀로 흘러들어주세요..
귀에서 피나실지도...

디클릭타고 방문했습니다:]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디클릭 참 기특하군요!

와!!
지젤님 진짜 아드님 출전시키신 줄요!!
그런데 아들이라기엔 선곡이 너무나 저희 세대군요ㅎㅎ
목소리 넘 아름답습니다
고음 쭉쭉!!!

ㅋㅋㅋㅋ 디디엘엘님이랑 동요 대결이었는데....쿨럭...ㅎㅎㅎ
감사합니다 아마 칼이 날라와야되는데.. 내일쯤 날라올런지.. ㅎㅎ

칼...원하세요??
뼈 맞고 싶으신 거예요?!
ㅎㅎㅎ
아마 맞기 힘드실 듯한데..

이 훈훈함.. 디디엘엘님 천사로 보입니다..

지금 시간도 늦고 졸려서 다 듣진 못했네요

그래서 제 점수는요~

재미로만 봐주세요~ ㅎㅎ

#wdice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ㅎㅎ 저 또한 재미로 올린것이니 부담 없이 재미로 들어 주세요!
감사합니다 굳헬로님!

아~ 응급실 너무 좋은 노래죠 ㅎㅎ 끝에 살짝 떨리는 목소리가 매력적이십니다! ㅎㅎ 굿굿!!

괜시리 부끄럽더라구요... ㅋㅋㅋ

잘 부르시는데요? ㅎㅎ

ㅎㄷㄷ 아닙니다... 얼마나 많은 칼이 날라올지..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