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마흔아홉째날 + 코노다 참가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태국 북부 제가 사는 지역은 토요일부터 겨울이라네요.. 지금 여름인데 갑자기..???ㅋㅋㅋ

13757CAA-39F5-4DF7-9F8F-54843F01FB42.jpe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장모님이 오셨습니다.
그런데 요즘 코나다가 핫합니다.
참가하고 싶은데 태국에 코노가 없습니다.
그런데 꼭 코노 아니어도 된답니다.
재미로는 절대 네버 도저히 파치형은 이길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그냥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하나를 부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런데 말씀드린대로 장모님이 와 계십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그래서... 새벽 세시... 모두가 잠든시간....
혼자 몰래 나와 노래를 불렀습니다.
갬성 자극하고 싶었는데... 들어보니 이건 뭐 감동도 재미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ㅜㅜ
라떼아트와 함께 들으면 좀 괜찮지 않을까 싶었는데... 줴엔장...

나도 노래방가서 지르면서 노래 부르고 싶다....ㅜㅜ
노래방 못간지 최소 5년 된거 같네....ㅜㅜ

오늘은 코노다에 참가하는 양파라떼 입니다.

BD05D5E6-9AA8-449C-9A27-1BCD9F36C462.jpe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Introducing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Steem based AdSense.

Hello, Steemians. Let us introduce you a new Steem B...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안녕하세요 찌찌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1. 서시 맞죠?

새벽에 감성에 맞게 감미롭게 잘 들었습니다
장모님이 오셔서 시간도 없으셨을텐데
이렇게 몰래나오셔서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떼는 실력이 갑자기 좋아지신거같네요?
커피먹으면서 노래들으라고 선물해주신건가요?
ㅎㅎㅎㅎㅎㅎ

제 점수는요
82점

주사위 몇일까요?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2 이(가) 나왔습니다.
테이스팀 밋업기록: 10월 26 2018 from @bbooaae

뼈때림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아쉽네요 뽀돌님 ㅜㅜ

다음 참가에는 뼈때림 당할 만한 노래를 불러보겠습니다!ㅎㅎㅎ

와;;;; 점수랑 주사위랑 점수 같은거 실화임?ㅋㅋ

안녕하세요. @jisoooh0202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이 노래를 듣고 있자하니.. 본인의 결혼식날 축가로 크러쉬의 뷰리풀을 불렀다고 하셨던 말이 생각나네요. 혹여나 신부와 사이가 소원해지지는 않았을까 걱정이 되는 부분입니다. 곧 저의 미래를 보는 것 같아 깊게 공감하며 공감 점수 드립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89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서우님이 89점을 좋아하시나봐요 ㅋㅋㅋ
몇번 본거 같은데 말이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두 심사위원과 다르게 뼈때림 감사합니다.
이런걸 기대하고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치야!!
노래 넘 좋다~~
조심히 부르는 게 느껴져
그럼에도 최고다 최고!!!

라떼아트도 이제 완전 예뻐!!

안녕하세요 띨띨님. 오늘 참가자 @jisoooh0202님을 찌찌라고도 부르던데,
찌찌, 따치 두개 다 불러도 되는 부분인가여?

바보 멍충이도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르고 싶은데로 불러주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제 따치 되는거야 형아??ㅎㅎㅎㅎ
근데 따치 맘에 든당 ㅎㅎㅎㅎ

따뜻한 치앙라이 남자니까
앞으로 따치라고 부를게ㅎㅎㅎ
맘에 든다니 기뻐

찌찌형만 이뻐하고 실망이다...ㅠㅠ

ㅎㅎㅎㅎ
나 이런 사람이야 형아
ㅋㅋㅋㅋ

곰돌이가 @ddllddl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129번 $16.500을 보팅해서 $14.15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안녕하세요. @jisoooh0202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참가를 위해 또 화장실에서 몰래 부르신건가요?? 부디 또 병나지 않으셨기를 바랍니다.

전에. Beautiful과는 전혀 다른 음색이여서 깜짝 놀랐네요. 오늘의 안정적인 보이스를 위해 이전이 “풰이크다 이것두라!!!”일 정도로 느껴집니다. 조용히 부르기 위해 염소창법을 사용하여 롹발라드를 걍 발라드로 만드신 실력! 잘 들었습니다.

제 점수는요??90.0202점 드리겠습니다.
0.0202점은 노력이 가상하여 드리는 점수입니다 ^^

제 주사위는요??? #wdice

주사위가 망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병나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ㅋㅋㅋㅋㅋ

칭찬 말고 뼈때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맞았으면 됐지 뭘 더 바래?? 간만에 칭찬 좀 해줬더니....절레절레

오랜만에 오셨네요~
다시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보클하고 갑니다~

ㅎㅎㅎ
신동님 블로그에 대댓글들이 안보였던 이유가 댓글 달아주신 분의 블로그에 댓글을 다셨던 모양이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

곰돌이가 @jisoooh0202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3을 보팅해서 $0.010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131번 $16.531을 보팅해서 $14.17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아... 노래 실력만 따지면 완전 1등인데? 목소리 너무 감미로와~

누님도 한번 하세요 ㅎㅎ

누님 맞는데 왜 누님소리가 어색한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지도...ㅋㅋㅋㅋㅋㅋ

최강귀요미라 그래~

진짜진짜??ㅎㅎㅎㅎ
왜 뼈 안때려주고 칭찬해주고 그래 형아 ㅎㅎㅎ

이제 당신만 남았습니다?!!!

노래순례왔네요 ㅋㅋㅋㅋ 목소리 좋으십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노래순례 다니고 있는데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ㅋㅋㅋㅋ 노래순례다닐때 은근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지젤님 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놀라실지도...?

오오오 라떼아트 대단하십니다! 저는 소량씩 로스팅해서 먹는데 에스프레소나 다른 베리에이션은 하기가 까다롭더라구요. :) 노래방 못가셔도 노래 좋으십니다. 지금 마지막 남은 RCs까지 끌어다 쓰고있습니다. 말씀주신것 처럼 임대자분 연결해 주신다면 미천한 글이지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직접 로스팅을 해드시다니 커피를 무지하게 사랑하시나 보네요 ㅎㅎ
임대자분 연결 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양파라떼는 눈에 안들어왔던...ㅋㅋㅋㅋ
갬성 자극 제대로 받고 갑니다!

오오오오 내노래가 왜???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전 부끄러워서 도저히 못 하겟네요 ㅠㅠㅠ
물론 노래도 엄청 못함 ㅠ

ㅋㅋㅋㅋㅋㅋ
저도 부끄럼을 무릅쓰고 한겁니다.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