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마흔아홉째날 + 코노다 참가

in #dclick8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태국 북부 제가 사는 지역은 토요일부터 겨울이라네요.. 지금 여름인데 갑자기..???ㅋㅋㅋ

13757CAA-39F5-4DF7-9F8F-54843F01FB42.jpe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장모님이 오셨습니다.
그런데 요즘 코나다가 핫합니다.
참가하고 싶은데 태국에 코노가 없습니다.
그런데 꼭 코노 아니어도 된답니다.
재미로는 절대 네버 도저히 파치형은 이길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그냥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하나를 부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런데 말씀드린대로 장모님이 와 계십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그래서... 새벽 세시... 모두가 잠든시간....
혼자 몰래 나와 노래를 불렀습니다.
갬성 자극하고 싶었는데... 들어보니 이건 뭐 감동도 재미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ㅜㅜ
라떼아트와 함께 들으면 좀 괜찮지 않을까 싶었는데... 줴엔장...

나도 노래방가서 지르면서 노래 부르고 싶다....ㅜㅜ
노래방 못간지 최소 5년 된거 같네....ㅜㅜ

오늘은 코노다에 참가하는 양파라떼 입니다.

BD05D5E6-9AA8-449C-9A27-1BCD9F36C462.jpe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Introducing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Steem based AdSense.

Hello, Steemians. Let us introduce you a new Steem B...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안녕하세요 찌찌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1. 서시 맞죠?

새벽에 감성에 맞게 감미롭게 잘 들었습니다
장모님이 오셔서 시간도 없으셨을텐데
이렇게 몰래나오셔서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떼는 실력이 갑자기 좋아지신거같네요?
커피먹으면서 노래들으라고 선물해주신건가요?
ㅎㅎㅎㅎㅎㅎ

제 점수는요
82점

주사위 몇일까요? #wdice

뼈때림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아쉽네요 뽀돌님 ㅜㅜ

다음 참가에는 뼈때림 당할 만한 노래를 불러보겠습니다!ㅎㅎㅎ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2 이(가) 나왔습니다.
테이스팀 밋업기록: 10월 26 2018 from @bbooaae

와;;;; 점수랑 주사위랑 점수 같은거 실화임?ㅋㅋ

안녕하세요. @jisoooh0202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이 노래를 듣고 있자하니.. 본인의 결혼식날 축가로 크러쉬의 뷰리풀을 불렀다고 하셨던 말이 생각나네요. 혹여나 신부와 사이가 소원해지지는 않았을까 걱정이 되는 부분입니다. 곧 저의 미래를 보는 것 같아 깊게 공감하며 공감 점수 드립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89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두 심사위원과 다르게 뼈때림 감사합니다.
이런걸 기대하고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우님이 89점을 좋아하시나봐요 ㅋㅋㅋ
몇번 본거 같은데 말이죠 ㅋㅋㅋ

따치야!!
노래 넘 좋다~~
조심히 부르는 게 느껴져
그럼에도 최고다 최고!!!

라떼아트도 이제 완전 예뻐!!

안녕하세요 띨띨님. 오늘 참가자 @jisoooh0202님을 찌찌라고도 부르던데,
찌찌, 따치 두개 다 불러도 되는 부분인가여?

바보 멍충이도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르고 싶은데로 불러주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곰돌이가 @ddllddl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129번 $16.500을 보팅해서 $14.15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ㅋㅋㅋㅋ 이제 따치 되는거야 형아??ㅎㅎㅎㅎ
근데 따치 맘에 든당 ㅎㅎㅎㅎ

따뜻한 치앙라이 남자니까
앞으로 따치라고 부를게ㅎㅎㅎ
맘에 든다니 기뻐

찌찌형만 이뻐하고 실망이다...ㅠㅠ

ㅎㅎㅎㅎ
나 이런 사람이야 형아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jisoooh0202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참가를 위해 또 화장실에서 몰래 부르신건가요?? 부디 또 병나지 않으셨기를 바랍니다.

전에. Beautiful과는 전혀 다른 음색이여서 깜짝 놀랐네요. 오늘의 안정적인 보이스를 위해 이전이 “풰이크다 이것두라!!!”일 정도로 느껴집니다. 조용히 부르기 위해 염소창법을 사용하여 롹발라드를 걍 발라드로 만드신 실력! 잘 들었습니다.

제 점수는요??90.0202점 드리겠습니다.
0.0202점은 노력이 가상하여 드리는 점수입니다 ^^

제 주사위는요??? #wdice

오늘은 병나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ㅋㅋㅋㅋㅋ

칭찬 말고 뼈때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맞았으면 됐지 뭘 더 바래?? 간만에 칭찬 좀 해줬더니....절레절레

주사위가 망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오셨네요~
다시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보클하고 갑니다~

ㅎㅎㅎ
신동님 블로그에 대댓글들이 안보였던 이유가 댓글 달아주신 분의 블로그에 댓글을 다셨던 모양이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

곰돌이가 @jisoooh0202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3을 보팅해서 $0.010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131번 $16.531을 보팅해서 $14.17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아... 노래 실력만 따지면 완전 1등인데? 목소리 너무 감미로와~

이제 당신만 남았습니다?!!!

누님도 한번 하세요 ㅎㅎ

누님 맞는데 왜 누님소리가 어색한지.........ㅋㅋㅋㅋㅋ

최강귀요미라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지도...ㅋㅋㅋㅋㅋㅋ

진짜진짜??ㅎㅎㅎㅎ
왜 뼈 안때려주고 칭찬해주고 그래 형아 ㅎㅎㅎ

노래순례왔네요 ㅋㅋㅋㅋ 목소리 좋으십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노래순례 다니고 있는데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ㅋㅋㅋㅋ 노래순례다닐때 은근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지젤님 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놀라실지도...?

오오오 라떼아트 대단하십니다! 저는 소량씩 로스팅해서 먹는데 에스프레소나 다른 베리에이션은 하기가 까다롭더라구요. :) 노래방 못가셔도 노래 좋으십니다. 지금 마지막 남은 RCs까지 끌어다 쓰고있습니다. 말씀주신것 처럼 임대자분 연결해 주신다면 미천한 글이지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직접 로스팅을 해드시다니 커피를 무지하게 사랑하시나 보네요 ㅎㅎ
임대자분 연결 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양파라떼는 눈에 안들어왔던...ㅋㅋㅋㅋ
갬성 자극 제대로 받고 갑니다!

오오오오 내노래가 왜???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전 부끄러워서 도저히 못 하겟네요 ㅠㅠㅠ
물론 노래도 엄청 못함 ㅠ

ㅋㅋㅋㅋㅋㅋ
저도 부끄럼을 무릅쓰고 한겁니다.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78.54
ETH 1576.9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