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steem contest]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노래하는 오이♥

in #kr6 years ago

부끄러움은 형들의 몫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안녕하세요 오이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1. 삭제

편집기술이 너무 화려하시네요
처음으로 오이님의 노래를 진지하게 들어봤습니다.
미틴 가창력 !!노래를 너무 잘하시네요!
남녀부분모두 고음부분에서 미친듯이 지르는
그대의 아름다운 성대는 제가 19스달에 사고싶네요.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참가자 오이님입니다.

제 점수는요 97점

주사위넌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 이(가) 나왔습니다.
테이스팀 밋업기록: 10월 26 2018 from @bbooaae

주사위 9 라뇨 ㅠㅠㅠㅠㅠㅠㅠ 1등 노렸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운사마님한테 말해염 ㅋㅋㅋ 19점달라고 ㅋㅋㅋㅋ

곰돌이가 @bbooaa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4을 보팅해서 $0.01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126번 $16.459을 보팅해서 $14.12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안녕하세요. @ioioioioi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바쁘신 와중에 참여 하시어 새벽부터 일거리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목소리가 매우 젊게 들리는데 혹 나이를 속이신건 아니신지요?? 지금이라도 제 2의 이승기를 노려볼만한 보이스 입니다. 근데 이게모죠??? 정말 잔인하네요... 하나의 출품곡에 두개의 자아를 끌어내는게 있나요? 덕분에 내부 회의가 필요할듯 합니다. 하지만 기가맥힌 편집 실력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제 점수는요?? 90.52점 드립니다.
오이셔서 가산점 0.52점 드렸습니다.

제 주사위는요??? #wdice

숨겨진 나머지 자아는 못보셨군요 다행입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ioioioioi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동영상 제목 보고 뼈 맞기 전에 알아서 삭제한건 줄 알았는데 노래 제목이었군요.
미친 반전 지렸구요, 미간을 탁 치며 점수 드립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87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주사위로 애정표현을 하시다니요 ♡♡♡

와 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실망시키지 않아.. 니가 짱이야~

쏘리질러!!! ㅋㅋㅋㅋㅋㅋ

이런 전개였구나 역시 비범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이런 생각은 했을거야 ㅎㅎㅎ

샤우팅이 거의 김종서급. 가수 김종서 말고 장군 김종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장군 김종서께서 롹스피릿이 어마어마하다고 전설로 내려오고있엉 ㅋㅋ 칭찬 고맙네 ㅋㅋㅋ

ㅋㅋㅋ 완전 잘하는데'

소몰이형 어떻게...
다시 도전하라고 해~~~~

아~~~ 씨 끝이 망했군....
어쩐지~~~ 둘이 부른거였군,,,
댓글쓰다 말 바꾸는 신긴한 경험하네
아~~ 자려고 했더니..
망했다~~

소몰이형,, 형에 우는노래가 더 낳다 훨씬,...
@cowboybebop

댓글 쓰다가 말바꾸는 신기한 경험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왔다갔다 머야 ㅋㅋㅋㅋㅋ

와...이어폰 끼고 누워서 듣다가 벌떡 일어났네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언니 사랑해여♡♡♡

ㄱ ㄱ ㅑ~ 나도 사랑해요 ♥ ㅋㅋㅋㅋㅋ 자다가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순례왔습니돠 ㅋㅋㅋㅋㅋ 목소리 좋으시네요 잊지는뫄아 내사랑으을~~

성지순례인줄알고 깜놀했습니다 그냥 순례시군요 ㅎㅎ 잠깐 두근거렸습니다 ㅋㅋ

이런 미친...너무 멀쩡해서 실망할뻔했다...가 좌닌하게 밥먹다가 품었네...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도 하나 가즈아!! 형은 피아노치면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49.03
ETH 2543.5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