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노래 여행기([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newbijohn 기획)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 imrahelk 제작 및 기증>

1. [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https://youtu.be/Bx2MCEIg4Gs

<영상출처: 유투브/ 바다의 왕자 - 박명수>

https://youtu.be/KjcNr98h4NE

<영상출처: 유투브/ 한숨 - 이하이>

일단 이런 자리를 만들어주신 @newbijohn님께 감사드리며, 제발 3등 만은 피하고 싶습니다. 제 목표는 4등입니다. 1등과 2등은 50미만 뉴비분들이 가지고 같으면 좋겠군요^^ 50미만 뉴비분들 도전하세요! 상금은 당신의 것입니다^^

2. 선곡 이유

미래에 제 여자친구를 그리며, 미리 불렀습니다. 어디선가 있겠죠. 제 여자친구는... 지구 밖 외계인이라도 상관없으니. 내년 말에 만나길 바랍니다.

"하지만 너 없이 난 스팀의 환자아~~"

3. 3등만은 피하길...

3대 조상신께 빌겠습니다. 만약 3등을 하게 된다면, 다음 2회 콘테스트에 기증하겠습니다^^ 절대 뉴비형이 싫어서가 아님을 밝히는 바입니다.

"뉴비형. 나는 형을 사랑해. 스팀계의 최고의 섹시 빽~~ 예얍!"

4. 독특하고 재미난 콘텐츠가 더 흥하길!!!

고래분들 보고 있나요!!! 이런 재미나고 참신한 콘텐츠는 과감하게 투자해주세요. 농담이 아니라 앞으로도 계속 이어갔으면 하는 콘텐츠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물가다님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바다의왕자
허밍과함께 박명수보다 더 잘부르시는것같았어요
딱딱 끊어지는 딕션이 훌륭하십니다.
78점

2.한숨
물가다님 노래에서 위로를 받았네요
휴 ㅜㅡㅜ 요즘 날씨탓인지 우울하거든요 ㅋㅋ
감동의 점수 86점~^^

주사위는요 #wdice

안녕하세요. @tkhol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나코다 콘테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곡이 2곡이니 심사평도 2번 해야겠네여?(아 성님..)


  1. 박명수 - 바다의 왕자
    간주점프 센스는 퇴근길 지하철에 두고 내리셨나봐요. 도입부에 나오는 외계어 잘 들었구요. 무슨말인지 몇번을 돌려봐도 못 알아 듣겠으니 점수에서 차감하겠습니다.
    근데 보이스가 생각보다 좋았고 코러스까지 잘 따라부르시는 성실한 모습에 아까 차감했던 점수 다시 원복해드립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77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이하이 - 한숨
    이하이가 숨을 더 뱉으라고 가사에 써 놨는데 숨을 덜 뱉으신 것 같은 발성 조금 아쉽네요. 2절 음정은 아예 본인이 편곡을 하셨네요? 뭐 고음 부분이 나쁘진 않네요. @tkhol님이 얼마나 외로운지 감정이 잘 드러난 울부짖음 이었던 것 같습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80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3등하길 바랍니다♡
#wdice

@swsw307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1 이(가) 나왔습니다.

3등 안 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tkhol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무슨 의도인지 모르겠지만 매우 번거롭게 한포스팅에 두곡이나 올려주셨네요!! 참 감사합니다^^

  1. 바다의 왕자
    간주점프를 허락하지 않은채 방언 처럼 읖조리는 허밍으로 가사 없는 반주를 메꾼 노련함이 돋보이는 곡이였습니다. 미래의 그녀가 어떤분일지 모르겠지만 부디 바다를 많이 사랑하는 분 이셨으면 합니다.

  2. 한숨
    한템포를 쉬고 들어가는 가사들이 절절함을 아주 잘 표현해 주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혹시..노래하다가 외로워서 우신건 아니시지요...? 괜찮아요 누군가는 닦아 주겠죠^^

제 점수는요!!!!! 85.22점 입니다.
감성 호소에 가산점 .20드렸습니다.
제 주사위는요!!! #wdice

감사합니다^^ 4등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보클로 응원합니다~~

앗 디클릭 링크가 없어요..

괜찮습니다^^ 댓글이 더 좋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자친구를 생각하며 한숨을 쉬셨군요
에휴하고 말이지요

지구 안에는 있겠죠? 그럼 만족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막내 울대미남이다!!!

그나마 얼굴보다 울대에 아주 초큼 조물주가 신경을 쓰셨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수 뺨치는 실력이시네요
이정도면 1등도 노려볼만 합니다^^

감사합니다. epitt925님도 도전하세요^^ 기대가 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영화보고 울적했는데 tkhol님 덕분에 업된 마음으로 잠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당.
없는 살림이지만 풀봇 털고 갑니다ㅋㅋㅋ 목소리가 좋으셔서 놀랐는데 허밍에 놀랐습니다 ㅋㅋ

여자친구 분 곧 만나실 거에요. 그 때 꼭 이 노래를 들려주세요 ㅋㅋㅋㅋ
아 이유는 모르겠는데 왠지 3등하실것만같아요.

3등을 하면 newbijohn님과 포옹을 해야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노래 잘 듣고 왔습니당...

재미있는 콘테스트군요~

왠지 tkhol님은 3등을 하실 것 같다는 느낌이 팍팍~ +_+!!

올해가 3재는 아닌데.ㅎㅎ 설마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3등해서 여자친구 꼭 만드세요~

선곡이;;;;;
신나게 놀다가 쏠로임을 자각했나봐요.갑자기 한숨을~또르르

아... 이런 해석이... 여윽시! 미미별님. 대단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윽시 미미별님😍👍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