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 팔로워 이벤트 및 나코다 참여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입니다.

오랜만에 스팀잇에 왔더니
재미있는 게 많이 생겼더라구요~

못 부르는 노래지만
1,000 팔로워 이벤트도 할 겸~
참여에 의미를 두고 불러봤습니다.

제목 : 인형

노래 : 이지훈 & 신혜성
작곡 : 강타
작사 : 강타
2001년 이지훈 스페셜 앨범에 수록



조카를 옆에 두고 부르는 건 처음이라
신경이 쓰여서 평소 실력이 안 나왔네요~

다음에 또 참여하게 된다면~
더 열심히 불러보겠습니다.

1,000 팔로워가 아직 10명 정도 남았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미리 이벤트를 열겠습니다.

인형을 부른 제 점수몇 점이 나왔을까요?

나코다 종료 시점까지 정답을 맞히신 모든 분께~
1SBD씩 드리겠습니다~

1,000 팔로워 정말 고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19金 가을의 고궁을 거닐다가 ...

- 10/3水 가을의 고궁을 거닐다가 ... - ILCE-6000 f5.6 1/1600 45m...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keydon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연음 창법인가요? 노래가 안 끊기고 계속 이어지는 느낌이 드네요. 듣는 사람 호흡도 가쁘게 만드는 당신의 창법에 가산점 드립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65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swsw307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7 이(가) 나왔습니다.

다음 노래에서는~
창법을 바꿔야겠네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keydon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이지훈 신혜성의 인형이라니..신화창조 4기, 5기였던 사람으로서 냉정하게 평가 하도록 하겠습니다.

처음부터 절정부분에서 시작하시어 숨찬창법으로 감정에 호소하며 조카점수를 받아내셨군요. 호흡곤란이 오지 않으셨는지 걱정됩니다. “하지만 힘들지 않게 할께요”를 지키기 위해 본인이 힘든 모습 잘봤습니다.

제 점수는요??? 74점 드리겠습니다.
제 주사위는요!!!! #wdice

너무 합니다~ ㅋㅋㅋ
신혜성이 나한테 배웠는데.......
1,000 팔로워 이벤트14점으로 접수하겠습니다~
노래방에서 쉽게 얻기 힘든 점수네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keydon 님! 나코다 참여에 감사인사를 올립니다.

뽀돌(@bbooaae) 심사위원의 대타로 심사를 합니다.

대문이 싸이 노래길래 '야호~ 신나게 들어볼까~' 하고 들어왔다가 싸이노래보다 더 신명난 템포의 발라드곡을 부르셔서 진정 이시대의 발라더라고 인정하고 싶었네요. 중간에 조카의 나래이션을 통해 감성을 극대화 시킨 부분은 꽤나 성공적인 듯 합니다. 여러가지 가산점을 포함하여 저의 최종 점수는 69점을 올립니다.

#wdice

@newbijohn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5 이(가) 나왔습니다.

대문 사진 마땅한 게 없더라구요~ ㅎㅎ
69점 접수하겠습니다~

1000 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일을 하셨네요~!~!
디클릭도 누르고 갑니다ㅎㅎ
점수는 94점!

고맙습니다~
팔로워는 시간이 해결해주는 거 같습니다~ ㅎㅎ
화이팅!!!

^^ 제가 봤을 땐, 90점 나오셨을 거 같습니다.

다음은 주사위 신이 생각하는 점수 ㅎ..
몇 점인가요?
#wdice

@kstop1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4 이(가) 나왔습니다.
[Steemmonsters] Daily Mission 수행기 from @kstop1

^^ 보클하고 갑니다~~

@kstop1님은 안목이 높으신데
주사위는 역시 미천한 AI라서 그런지
감성을 모르네요~

특별히 90점64점을 모두 접수해드리겠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1000 팔로워 축하해요!
노래방 점수는..... 84점! ㅋㅋㅋ

고맙습니다~ ㅎㅎ
84점으로 접수할게요~
에일리님도 노래 한 곡 하시죠~ ㅎㅎ
신청곡은 에일리저녁 하늘

오오 참여하셨네요 ㅎㅎ
고음이 쭉쭉이네요 ~

1000팔로워 미리 축하드려요
점수 97 찍어봐용 ㅎㅎ

오우~
너무 높은 점수 아닌가요?
하긴 노래방 점수가 제 멋대로긴 하죠! ㅎㅎ
97점으로 접수하겠습니다~

팔로워가 1000명이 다 되어 가시는군요
축하드립니다
점수는 83점 찍습니다~
+디클릭♡

사실 팔로워가 900명이 넘은지는 석달이 됐는데~
신규 유저가 없어서 그런지 더 이상은 잘 안느네요~ ㅋㅋㅋ
83점 접수하겠습니다~
화이팅!!!

부러운 천팔이네요 전 뭐했는지 참
보클하고 갑니다.
노래 점수는 91점입니다.
#wdice

고맙습니다~
솔직히 석달전에도 900명이 넘었었는데~
이젠 더 이상 팔로워가 잘 늘지 않습니다~
참 안타까운 일이네요~ ㅎㅎ
91점으로 접수하겠습니다~

이노래 템포가 이렇게 빨랐었군요 ㄷㄷ 템포 올리신줄알고 원본보고왔는데 이노래 숨차는게 당연 ㄷㄷㄷ

원래 제 창법이 그렇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72.72
ETH 2996.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