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래를 벨소리로 바꿔준 ❤️@mimistar님 사랑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상금은

1등 15스달
2등 3스달(2등이 3등보다 좋다는 생각은 버립시다!)
3등 5스달! 추가! 우리 홀뎀 사장님(@wonsama)님의 찬조.

15스달은 제꺼 ! ㅎㅎㅎ
심사위원이자 참가자 뽀돌 @bbooaae 입니다.



그냥 집에서 불렀습니다.

썸 (Feat. 릴보이 of 긱스) - 킬링파트 전체 숨막히는줄알았습니다.




삭제했습니다.


그게 나야 (김동률) - 킬링파트 카톡카톡




삭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bbooaae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 입니다.

우선 심사위원임에도 한 몸 내던져 도전하시는 그 모습에 감동이 됩니다. 하하..덕분에 어서 하라는 압박이 들어오고 있네요....


  1. 호흡이 딸리는게 킬링포인트라고 하셨지만, 사실 흐르는 눈물을 훔치고 계셨던것은 아닌지요? 괜찮아요.. 노래하다 우는건 흠이 아닙니다. 힘내세요!

  2. 그게 나야
    본인의 색다른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낮은 듯한 허스키한 사운드를 내려 노력하셨지만 그속에 본래의 귀여운 목소리는 감추실 수 없으셨네요.

제 점수는 요????? 88.32점 드리겠습니다.
가산점으로 다작하였으니 0.30점 / 색다른 홈레코딩 점수 0.02점 드렸습니다.
제 주사위 점수는요?!?!?!?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3 이(가) 나왔습니다.
팝송이야기 #4. Nathan Sykes - I Can't be Mad from @imrahelk

헐크님 오늘기대하겠습니당

안녕하세요. 심사위원임에도 불구덩이에 몸사리지 않고 참가해주셔서 무한 감사를 일단 올립니다. @bbooaae님의 저음 보이스가 꽤나 선곡만 좋으면 달달함이 묻어나올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썸은 한 음으로 노래를 완곡 할 수 있다는 출사표를 던져주심이 매우 흡족하네요. 마치 8년간 한결같은 마음으로 썸을 타는 개인의 스토리가 엿보여졌네요.
그랴서 썸 점수는 78.9점 드립니다.

그게 나야는 김동률의 동굴보이스와 매칭이 되어 마치 여성이 베이스가 불가하다는 클래식계의 판도를 뒤집어 주셨어요. 한음한음 정성을 들여 부르는 모습이 인상깊어서 높은 점수를 드립니다.
80점

#wdice

@newbijohn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4 이(가) 나왔습니다.

불구덩이에 끌여들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웰컴웰컴~~~ 불구덩이를 중화시켜버리네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bbooaae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이번에도 @tkhol님처럼 2곡을 불러주셔서 번거롭게 심사평을 두번 하게 됐군여^^!
★ 썸 (Feat. 릴보이 of 긱스)
집에서 혼자 이 노래를 불렀다간 호흡 곤란으로 요단강 급행열차에 탑승하게 된다는 자취생 금지곡을 불러주셨네요. 가늘게 떨리는 가냘픈 목소리와 185에 몸무게 69의 피지컬을 자랑하고 계신 @bbooaae님이 매칭이 되지 않아 심사하는데 애좀 먹었습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74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그게 나야 (김동률)
분위기 목소리 다 좋았는데 카톡으로 인해 노래를 중단하다니요. 흥.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70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요단강 건넜다가 다녀왔네요 목이너무아파요

죄송합니다. 다 못들었어요.ㅎㅎ 힘드네요... ㅋㅋ

키위형 너무하네 ㅋㅋ 다들어야지~~^^!!!!!!!!!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4 :10/22 ~ 10/28> 10/26(금) 운동챌린지 미션 "손스팀"입니다.

...;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innovit kindbreeze ccodron illluck girina79 bbooaaeepitt925 trexlow
jhsung2002 dazzlingmango hodolbak goodhello...

갠소 영상 고마워
힘들때마다 들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힘들게 연습했다 ~^^

오잉ㅋㅋㅋ 이건 또 무슨 콘테스트임??ㅋㅋㅋ

뽀돌형은 금손인게 참 다행이야 ㅇㅇ 'ㅡ' ㅎㅎㅎ

횽 나는 코노 가수다 참가해줭 ㅋㅋ

나 참가하면 형 이비인후과 병원 미리 진료 잡아놔야해ㅠㅠㅠㅋㅋㅋㅋ

형! 예약해놨오~~~ 드랍 더 씽~~~

참석 고고
다들 기다려~❤️

형 고막보험은 미리 들어놨지??ㅎㅎㅎ
미리 형의 고막에게 사과할게ㅎㅎ

나 보청기 빼고 있을게 걱정하지마^^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인데
내가 심사도해 형이 하면 특별히 가산점줄게
ㅋㅋㅋ

ㅋㅋㅋㅋ 가산점 약속한거드앗!!!ㅎㅎㅎ
일욜에 시간되면 도전해보겠음!!ㅋㅋ

오이형도했는뎀 형도해야딩!!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1등 가즈아! 1등 못하면 뉴비존형 탓! ㅎㅎㅎㅎㅎ

형이 1등해랏~~^^!!!!!

오.. 뽀돌님 나무 귀욤귀욤하십니다
흐뭇하게 두곡모두 끝까지~잘들었습니다 ^^
근데 까똑까똑하다 끝나버리는 2번째곡..? ㅎㅎ

카톡와서 중간에 껐어요 ㅋㅋㅋㅋㅋ
진지하게 모두 불렀습니다~^^!!
감사합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왜 잘부르다가 갑자기 음치가 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삼키면서 노래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

숨막혀 숨쉬는데가 없어 ~^^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6589.13
ETH 3005.25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