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참여!! - 왼손은 거들뿐

in #dclick6 years ago (edited)

microphone-3769543_1920.jpg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newbijohn 님의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노래를 이렇게 녹화해본건 처음이네요.... 근데 들을 자신이 없어서 못들어 봤습니다. 거치대가 없어서 왼손은 핸드폰으로 녹화하고 오른손으로 마이크를 잡고 노래불렀는데 엄청 힘드네요. ㅠㅠ


용기를 주신 @bbooaae님에게 감사드립니다.




  • 이별택시 - 김연우




  • 잊을게 - 윤도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귀접신잡] 흰 옷을 입은 남자

다음 날 자려고 누웠는데 밖에 이거 비슷하게 생긴 놈이 서 있더라. 바로 문 지방 너머에 있었...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단바인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1 이별택시

이거듣고 제가 앞으로
풋살안하러가면 되나요 아저씨?
단바인아저씨?
제 귀는어떻하죠 아저씨?

점수는 44점

  1. 잊을게

널앞으로 잊을게 단바바
평소목소리보다 너무 허스키한데요?
잊을게

잊을게

안녕

점수는 68점

주사위는 #wdice

네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에 용기와 압박을 같이 주신 @bbooaae님 덕분에 올렸습니다

토요일날 봐염 ^^

안녕하세요. @danbain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1. 김연우 - 이별택시
    처음 들었을때 평소 목소리와 달라서 대리의혹이 있었는데 들어보니 아니군요^^ 어디로 갈지 모르시면 집으로 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아저씨 많이 당황하실듯..

  2. 윤도현 - 잊을께
    노래방 대통령곡으로 호응유도하려는 노력이 매우 돋보이는 곡이였습니다. 노래 하시고 병나신건 아닌지 조금 걱정이 되네요.

제 점수는요???87.99점 드리겠습니다.
몸 사리셔서 다음에 또 도전하시라는 의미로 -0.01점 드렸습니다.

제 주사위 점수는요????? #wdice

점수 감사합니다
오늘내일하는 나이라서... 몸사려야합니다
근데 이거 다음에 또하라구요?ㅠㅠㅠ

인생은 60부터 인데 오늘내일이라니여......ㅋㅋ
다음엔 랩이나 듀엣으로 도전해보세요!!!!

안녕하세요. @danbain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1. 이별택시
    평소에 박자에 노이로제가 있나요? 코노 화면에 이런게 있는지 처음 알아서 새로운 정보 점수 +1점 드립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67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잊을게
    개인적으로는 잊을게 노래가 단바인님 목소리와 더 잘 어울리네요. 힘들어도 지르는 창법으로 다음 회차 코노에도 참가해주세요.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70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swsw307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 이(가) 나왔습니다.

잊을게를 포함해서 윤도현 관련 노래는
키가 낮지는 않죠;;;

수고하셨어요

넴 감사합니다 무리해서 불렀어요 ㅋㅋㅋㅋㅋㅋ

보클로 응원이요~~

보클감사합니다~

상암으로 가기 전 단장님의 씽잉을 ~ ♬

스트레스받고가서 축구장에서 풀려는?ㅋㅋㅋㅋ

스트레스라니요! 흥겨움과 즐거움의 연속이죠~

풋살 단장님 화이팅 ㅋㅋ

응원감사합니다 ㅎㅎ

운전중이라 다음에 꼭 들을게요 ㅎㅎ
모든 참여자들걸 다 듣고 있오요.
재미있는 콘테스트입니다 ㅎㅎㅎ

저도 다듣고있는데 제가 부른건 이제서야 들어보는군요 ㅋㅋㅋ

보클로 응원합니다~

보클감사합니다~

저도 보클로 응원할께요. 꼭 우승하세요~^^

보클감사합니다 우승은 아닌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649.32
ETH 3562.88
USDT 1.00
SBD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