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0. 29 꿈과 음악 사이 어딘가] 코노코노 가수다 도전기!

in #kr6 years ago (edited)

evacassidy2.jpg

하나의 기타, 하나의 목소리하면 많은 분들이 고인이 된

김광석을 많이들 떠올리실텐데요.

저는 김광석과 마찬가지로

젊은 나이에 병으로 세상을 떠났던 에바를 먼저 떠올립니다.

그녀의 음악을 처음 들었던 어느 새벽, 이런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그녀는 도대체 어떤 바람과 어떤 빛과 어떤 풍경을 마주한걸까?'

' 어떻게 이렇게 영혼을 뒤흔드는 음악을 할 수 있지?'


러닝타임동안 잠시 꿈을 꾼 것 같기도, 다른 세상에 다녀온 것 같기도 한,

하루에도 수많은 신곡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고

오늘 한 인터넷 기사에서는 한달에 아이돌 그룹만 70팀 이상이 만들어지고 있다고 하지만

가슴에 오래 남는 음악은 찾기가 힘듭니다.

코노 가수다!

참여하면서 잊고 지냈던 추억의 에바 음악을 찾아듣게 되었네요.

좋은 이벤트를 개최해주신 뉴비존@newbijohn님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그럼 참가곡으로 제가 포스팅에서 심심찮게 언급하는

조규찬의 '서울하늘'이라는 곡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zionjohn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제가 감히 뭐라 평가하겠습니까. 자기전에 들으면 감미롭고 좋을 것 같네요.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98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swsw307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5 이(가) 나왔습니다.
[맛객리우] 챰치를 먹어보자. In 참치공방. from @swsw3073

일일이 너무 고생 많으십니다. 심사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zionjohn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우선 초면이지만 제가 심사위원이여서 심사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_ _)꾸벅

혹시....가수 이신가요?? 앨범에 수록되었던 곡을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안정적인 보이스가 제가 감히 뼈를 때릴수 없게 만듭니다..기타도 손수 연주 하신거라면 저의 역할은 그저 숫자를 놓고 가는 일만 될것 같습니다.

제 점수는요?? 깔끔하게 95점 드리겠습니다.
부디 주사위가 잘 나오길 바래봅니다.
제 주사위는요?????? #wdice

주사위가 정상작동하지 않아 다시 달아봅니다.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8 이(가) 나왔습니다.
많이 걸어서 다리 없어진 이야기 from @imrahelk

초면에 좋게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생많으십니다. 정성스런 심사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Jane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1. 서울하늘

서울하늘이 요즘~ 너무 이쁘고 좋아요.
불러주신 노래처럼 감미로운 것 같습니다.
보이스가 너무 달달하시네요.
제가 어떻게 뼈를 때를수 없이 노래를 불러주셔서.
기타연주하시면 부르신것같은데 이거 반칙아닌가요
ㅋㅋㅋㅋㅋ 반칙이에요!!

아마추어 축구에서 국대가 뛰시다니!!

마이너스 8점하겠습니다.

제점수는 92점!

주사위는용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3 이(가) 나왔습니다.
[CO] the alternation of day and night from @bbooaae

서울하늘을 불렀지만 서울하늘을 몇번 본 적이 없다는ㅎㅎ
반칙이라기엔 코노 반주보다 나은점이 있나 싶습니다만,
위원님의 심사는 절대적인 것이지요! 고생 많으십니다. 심사 감사드려요.^^

@zionjohn 씨. 참가 john나 고마워요. (스윙스 빙의중입니다.) 사람들 조규찬 씨 john나 좋아해요. 물론 저도 john나 좋아합니다. zionjohn 씨 왜이렇게 노래를 john나 잘하시죠? 정말 이건 나라에서 상줘야 합니다. 제가 지금 john나 흥분했거든요. cd 틀어놓고 듣는줄 알았단 말이에요. 가수 조수미씨가 왜 그렇게 세계적인 소프라노인줄 아세요? 노래를 john나 잘해서요. zionjohn님은 조수미씨와 마찬가지로 john나 잘하시네요. 부럽습니다.

%BD%BA%C0%AE%BD%BA.jpg
(왠지 스윙스 빙의버젼으로 댓글을 남겨야 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 제가 무슨 말 하는지 다 알죠? 저 돈까스 좋아해요. 여러분도 돈까스 좋아하죠? 그럼 어서 빨리 코노 가수다 참여해요. 유남쌩? 이제 이틀밖에 안 남았어요. 우사인 볼트가 왜 대단한지 알아요? 네, 맞아요. 끝까지 갔기 때문이에요. 끝까지 가는 사람이 무조건 이겨요. 힙합? 하고 싶은 거 있음 지금 당장 해요. You know, 우리 인생 짧아요. Yo, 상금타서 같이 돈까스 먹으러 가요. 샤라웃투 @newbijohn!

엇 2회는 쇼미더머니를 해야겠네요 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스윙스 말투 음성지원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우셨다면 다행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어머 노래 엄청 잘하시네요!!!

에고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목소리에서 성시경이 들리는 듯 합니다 ㅎㅎ

그럴때면 제가 늘 되묻는 말이 있습니다. 조규찬은? 응? 조규찬은?ㅎㅎ

마지막에 잘자요 해쥬세요!! ㅋㅋㅋ 굳히기

와 대박이에요!!!! 너무 좋아요!!!!!
진짜 다른 분들 말씀처럼 성시경 + 조규찬 느낌!!!!
와- 종종 다른 곡들도 올려주세요 진짜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이거 내내 틀어놓고 스팀잇 해야겠네요 ㅎㅎ

아이고, 극찬에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ㅎㅎ
기회되면 더 좋은 컨디션에서 다양한 곡 불러보고 싶네요.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제 노래도 한 번 듣고 민망해서 안 듣고 있는데요
존님 노래 대박이네요!!
계속 재생하고 싶어요..

저도 민망해서 쓰레기통으로 바로 옮기고 싶었습니다만,
좋은 이벤트에 참여하는데 의의를ㅎㅎ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대박이다..
다른 사람은 명함도 못 내밀겠습니다.

아니고 아닙니다. 미천합니다.

Congratulations @zionjoh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6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5.97
ETH 3275.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