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steem contest]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이지만 갠차나....또르르...^_ㅠ

in #dclick6 years ago (edited)

1538656495771.jpg

안녕, 형아s언니s 레첼킴이야!!

이번에 천재 기획자 늅좐님 (@newbijohn)의 기획아래 진행되고 있는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다들 소문 들어 알고 있지??

뼈를 때리는 신나는 심사평과 예측할 수 없는 주사위 점수!! 그리고 벌칙같은 3등 상품으로 많은 분들의 지원을 탈탈 털어낸것으로 매우 유명하지..(역시 늅좐님은 천재홀덤호구기획자 다워!!)


그런데 말야,
점점 몇몇 사람들이 심사위원의 자질을 의심하더라궁... 그래서 실력 인증을 하기 위해 뽀돌님을 시작으로 심사위원도 참가하기로 했땁!! 물론 비는 심사 자리는 늅좐님이 채워주실꺼야!


KakaoTalk_Moim_4yb7KfFIevORNbxvYxycwa6MCD22Xv.jpg

내가 코인노래방 갈꺼라니까 우리집 양반이 일퇴해서 우리집 양반과 동행을 하였어!! 코인노래방 이니까 집에 있는 저금통의 오백원 짜리를 탈탈 털어서 왔어.. 얼마나 할지 모르니까 일단 다 가져가 보았지..ㅋㅋㅋ


KakaoTalk_Moim_4yb7KfFIevORNbxvYxycwa6MCD5TG1.jpg

같은 천원인데 곡수가 다른 계산법은 어느나라 계산 법일까....?
우린 오백원 짜리밖에 없어서 눈물을 머금고 한곡당 오백원씩 불러땨...


KakaoTalk_Moim_4yb7KfFIevORNbxvYxycwa6MCD7xZf.jpg

방탄하2
너무 오랫만에 노래방이여서 뭘 불러야 할지도 모르겠고 예전에 자주 불렀던 노래도 다 까먹곸ㅋㅋㅋ 어버버 했지만 재밋었엉! 종종 가도록 해야겠어!!


자, 서론이 길었지? 귀열어 노래 들어간돠!!


1. 태연 - 들리나요 (베토벤 바이러스OST)

시작은 평범하게.... 나 이거 되게 안힘들게 부른거 같은데 왜이렇게 힘겹게 들리지??ㅋㅋㅋㅋㅋ


2. 상상밴드 - 피너츠송

이건 뭔가 평범할까봐 넣어봣엌ㅋㅋㅋ 중간에 웃은건.. 이러고 있는 내 자신이 갑자기 웃겨서 그랬엌ㅋㅋㅋ


혹 기대했는데 실망했다면 미안햌ㅋㅋㅋ 나도 사람인지라.. 원래 중이 제 머리 못깍는 다자나^^욕설은 친절한 말로, 실망은 보팅으로 표현해주길 부탁할껰ㅋㅋㅋㅋ

이왕 이렇게 된거 뼈를 때려도 좋으니 댓글을 난장판으로 만들어주길 바래!!! 그럼 시~이작!!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익숙하고도 낯선 나라

Book Reviewer @ilovemylife 입니다. 중국은 우리에게 익숙하면서도 어떤 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imrahelk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1. 태연 - 들리나요
    아니 뼈 때려 달라면서 이렇게 잘 부르기 있습니꽈?
    중간에 라헬크 양반님께서 빨리 노래를 부르고 싶었는지 다급한 동전 넣는 소리에 듣는이 감정이 살짝 흔들린거 빼고는 별로 뼈 때릴 부분이 없어서 점수는 짜게 주겠습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66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상상밴드 - 피너츠송
    그래요. 민망한 마음 이해합니다.
    민망한 웃음 짓느라 음이 그만 코인노래방 자동문까지 나가버렸네요.
    이번 곡은 귀여움 어필을 잘 하신 것 같아요.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86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이점수 모여 ~ 주최자들 다 해먹기임?ㅋㅋㅋ

헐;;;
주최측 농간 의심됩니다!!!!!

주사위 농간ㄱ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잡음에 이렇게 많은줄 몰랐네요ㅋㅋㅋㅋㅋ 후한 점수 감사드립니다 케케

안녕하세요 임라헬크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1.들리나요
보컬 트레이너 선생님답게
아주 노래를 잘하시는군요
하지만 동전이 방해를..ㅠㅠㅠ
동전땜에 점수가 내려갔어요.

78점

2.피너츠송

추천곡은 다 받아 가시더니
하나도 안하셨군요 ㅠㅠㅠㅠㅠ
어떻게된거죠?
노래만 잘하면 되는건가요?ㅎㅎㅎㅎㅎㅎㅎ

66점

주사위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5 이(가) 나왔습니다.
테이스팀 밋업기록: 10월 26 2018 from @bbooaae

추천곡은 초면이라 연습이 필요하여 2회대 도전해보겠습니닼ㅋㅋ

곰돌이가 @bbooaa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3을 보팅해서 $0.010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122번 $16.401을 보팅해서 $14.09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안녕하세요. 임라헬크님하


타노스에게 덤벼들다가 일방적으로 샌드백이 된 헐크마냥 부랴부랴 떠 밀려 올려줘서 중간에 실소를 토해주는 센스가 너무 좋았네요.

태연곡은 첨에 알던 곡이 아닌것 같아 의심을 하다 이내 후렴부에 아~이거구나 라는 느낌을 주어 매우 흡족했습니다. 박자감이 생각보다 너무 좋으셔서 기본 박자보다 0.1 빠르셨지만 다들 몰랐을꼬에요~♡

점수는 매우 후하게 55점 드료욤

피너츠송은
네.... 그래요.. 잘들었어요.

점수는 78.01점 드려요

#wdice

@newbijohn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4 이(가) 나왔습니다.

너무 오랫만에 불렀더니 마니 헤맸네욬ㅋㅋㅋ 감사합니다

목소리가 너무 이쁜데?
어쩜 이렇게 맑고 청아하고 귀여워?!
노래는 또 왤케 잘해!!!!!!!!
다가졌네~~~~ 우리 이쁜 레챨 ❤️

후훗후훗 이제 뭘 가져 볼까나아아아앙ㅋㅋ

크으~~~
레첼님 노래 들으면서 이 밤을 보내야 겠군여~!!!
달달합니다!!!

부디 잠을 설치지 않으시길 빌어봅니다...ㅋㅋ

보컬트레이너답게 안정적인 고음! 크크... 분위기를 깨는 동전 넣는 소리! 크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 노린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misteem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4 :10/22 ~ 10/28> 10/27(토) 운동챌린지 미션 "손주먹"입니다.

...hsung2002 dazzlingmango hodolbak goodhello mimistar yongsam
imrahelkmatildah newbijohn won0s heonbros
jisui dufresne kungdel mo...

형아 목소리 짱귀욤이네

으아닛! 금손님에 내 포스팅에 방문하셨드아아아아!!!!!
감사합니당!ㅎㅎㅎ

img_1.gif
꺄악~ 귀여워~

이런거는 구체적으로 말해주지 않을랭?ㅎㅎ
2DEFE342-F363-4E65-9AB9-02E0E6107B21.gif

헐크형 노래까지 잘하면 반칙이지!!
못하는거 찾아낼꺼다 ~ㅎㅎ

못하는거 많은뎅...ㅋㅋㅋㅋㅋㅋ 금방 찾아낼것이여여여ㅓㅓ!!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06.74
ETH 3488.8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