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코노가수다 참여!

in #dclick6 years ago (edited)

microphone-2130806_640.jpg

안녕하세요 @tk0319입니다.
@newbijohn님께서 개최하신 콘테스트에 저도 도전장을 던집니다!

저는 사실 평소에 혼자 코인노래방 가는거를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ㅎㅎ 금요일인 오늘 퇴근 후 뭔가 스트레스풀러 코인노래방에 가서 녹음도하고 콘테스트도 참여합니다 :) 잘봐주세요~ 상금은 내꼬! ㅋ.ㅋ.ㅋ.

곡도 무려 4곡이나 했다는 하하..

김동률의 다시시작해보자

헤어지자 요란할 것도 없었지
짧게 Good-bye 7년의 세월을 털고
언제 만나도 보란 듯
씩씩하게 혼자 살면 되잖아

잘됐잖아 둘이라 할 수 없던 일
맘껏 뭐든 나를 위해 살아보자
주기만 했던 사랑에 지쳐서
꽤나 많은 걸 목말라 했으니

그럼에도 가끔은 널 생각하게 됐어
좋은 영화를 보고 멋진 노랠 들을 때
보여주고 싶어서 들려주고 싶어
전화기를 들 뻔도 했어

함께일 땐 당연해서 몰랐던 일
하나둘씩 나를 번거롭게 했지
걸핏하면 툭 매사에 화를 내고
자꾸 웃을 일이 줄어만 갔지

내 친구들의 위로가 듣기 불편해서
집으로 돌아와 문을 열었을 때
휑한 방 안보다도 내 맘이 더 시려
좀 울기도 했어

그럴 때면 여전히 널 생각하게 됐어
매일 다툰다 해도 매번 속을 썩여도
그런 게 참 그리워 좋았던 일보다
나를 울고 웃게 했던 날들

아무래도 나는 너여야 하는가 봐
같은 반복이어도 나아질 게 없대도
그냥 다시 해보자 한번 그래 보자
지루했던 연습은 이제 그만하자
우리 다시 시작해보자

참 아련해요. 다시시작해보자.

윤종신의 오르막길

이제부터 웃음기 사라질거야 가파른 이 길을 좀 봐 그래 오르기 전에 미소를 기억해두자
오랫동안 못 볼 지 몰라
완만했던 우리가 지나온 길엔 달콤한 사랑의 향기 이제 끈적이는 땀 거칠게 내쉬는 숨이
우리 유일한 대화일지 몰라

한걸음 이제 한걸음일 뿐 아득한 저 끝은 보지마 평온했던 길처럼 계속 나를 바라봐줘 그러면 견디겠어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 굳이 고된 나를 택한 그대여
가끔 바람이 불 때만 저 먼 풍경을 바라봐 올라온 만큼 아름다운 우리 길
기억해 혹시 우리 손 놓쳐도 절대 당황하고 헤매지 마요
더 이상 오를 곳 없는 그 곳은 넓지 않아서 우린 결국엔 만나 오른다면

한걸음 이제 한걸음일 뿐 아득한 저 끝은 보지마 평온했던 길처럼 계속 나를 바라봐줘 그러면 난 견디겠어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여 굳이 고된 나를 택한 그대여
가끔 바람이 불 때만 저 먼 풍경을 바라봐 올라온 만큼 아름다운 우리 길
기억해 혹시 우리 손 놓쳐도 절대 당황하고 헤매지 마요
더 이상 오를 곳 없는 그 곳은 넓지 않아서 우린 결국엔 만나 크게 소리 쳐 사랑해요 저 끝까지

정인과 조정치의 결혼을 축하하며 윤종신이 선물로 준 노래라고 하더라구요?

박은태 겟세마네

나 오직 한 가지 물어봅니다
이 순간 나에게 주신 이 독잔을 거둬줘요
다가오는 죽음이 난 너무나 두려워져요
흔들리는 맘 지쳐버린 몸
무얼 위해 싸워왔나 누굴 위해 죽는 건가
이 고통이 나에게 무슨 의미가 되나요

나 죽을 때 예언하신 당신 뜻을 이루시려고
날 못박고 치고 찢고 죽이시겠죠
I wanna know I wanna know my God
I wanna know I wanna know my God
I wanna see wanna see my God
I wanna see wanna see my God

내가 죽어 얼마나 더 대단한 걸 갖게 되나요
얼마나 더 위대한 걸 이루시나요
I have to know I have to know my Lord
I have to know I have to know my Lord
I have to see I have to see my Lord
I have to see I have to see my Lord

죽어서 난 무엇이 되나 죽어서 난 무엇을 얻나
I have to know I have to know my Lord
I have to know I have to know my Lord

Why should I die 왜 죽나요
보여줘요 내 죽음이 갖게 될 의미
알려줘요 내 죽음이 갖게 될 영광
헛된 죽음 아니란 걸 보여줘 제발
난 거부조차 할 수 없는 존재인가요 왜

좋아요 죽을게요
See how I die See how I die

흔들리는 맘 지처버린 몸
지나 간 시간이 마치 영원처럼 느껴지네
끝내야 할 나의 운명 당신 손에 정해진 운명

뜻하신 대로 날 죽게 하소서
당신 주신 이 독잔이 핏물되어 날 적시고
찢고 쳐서 죽이소서
지금 내 맘 변하기 전 지금 내 맘 변하기 전

잘 부르진 못해도 뮤지컬을 많이 좋아해요.

지소울의 너(You)

어떤 말을 할지
어떻게 말할지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텅 빈 이 노트패드처럼
하루 종일 앉아 생각해봐도
생각나는 건


너 말곤 그 누구도 난 baby
아무도 필요 없어
No
내 머릿속엔 온통 너 baby
All I need is, all I need is you

아무리 써봐도
계속 지워봐도
생각나는 말이 없어서
나 이런 말 원래 잘 할줄 몰라서
조금 바보같이 들리더라도
생각나는 건


너 말곤 그 누구도 난 baby
아무도 필요 없어
No
내 머릿속엔 온통 너 baby
All I need is, all I need is you

잠시 이 노래를 들어줘
널 보면 시간이 멈춰 oh baby
말이 잘 나오질 않아도
알아줘 난 오직 너뿐인걸
Baby all I ever need is you

All I need is you, all I need is you
Baby all I need is you
All I need is you, all I need is you
해 줄 말이 이거 밖에
All I need is you


너 말곤 그 누구도 난 baby
아무도 필요 없어
No
내 머릿속엔 온통 너 baby
All I need is, all I need is you
All I need is, all I need is you
너 말곤 그 누구도 난 baby no
All I need is you, all I need is you
All I need is you
All I need is you, all I need is you

지소울이 부를땐 정말 트랜디하게 느껴졌는데..

하하
아무튼 저는 참여했습니다.
그럼 이만 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 Ned가 Destiny프로젝트를 위해 새로 기업을 만듭니다.

소스 : 얼마전에 HF20 진행시 말썽과 문제가 많아서 네드가 증인분들이나 사용자들과 직접적으...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tk0319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4곡을 불러주신건 “번거로움은 너네 심사위원들 몫이니 어디 평가해봐라” 인가요? 고오맙습니다^^! (2곡만 할거징)


  1. 윤종실 - 오름막길
    제가 참 좋아하는 노래를 불러주셨네요.
    첫 소절 듣고 회식자리 부장님 창법으로 부르시길래 움찔 했다가 후렴부로 갈 수록 풍부한 성량과 깔끔한 고음처리에 깜놀했습니다. 부장님이라고 뼈 때리던 저를 용서해주세요.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80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지소울 - YOU
    오르막길과는 다른 보이스로 맑은 느낌을 내셨네요. 이번 노래에서도 티케이님 성량이 정말 좋다는걸 느꼈습니다. 이승철의 밖으로 나가버리고오—————를 능가하는 폐활량 잘 들었습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83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부장님 창법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티케이0319 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4곡 모두 들었습니다. 심사는 다른분과의 형평성을 고려해
2곡만 하겠습니다.~! 4곡이나 열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김동률의 다시시작해보자

저도 김동률노래로 참가했는데 ㅎㅎ
명곡을 불러주시다니!!
감정, 음색 너무 좋네요~ 열정적인 지름~!! 좋아요!!
스트레스를 요즘 많이 받으셨나봅니다.

점수는 90점

  1. 윤종신의 오르막길

저두 좋아하는 노래이네요.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 굳이 고된 나를 택한 그대여

이부분이 너무 좋네요 바이브레이션이 너무 좋네요.
감동적인 노래 감사합니다.

점수는 91점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7 이(가) 나왔습니다.
테이스팀 밋업기록: 10월 26 2018 from @bbooaae

점수는 후했으나 주사위 뭐임?ㅋㅋㅋㅋㅋㅋㅋ

주사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사위만 아니었어도ㅠㅠ

파치형 뽀돌형이 돌린 내 주사위 점수는 ‘5’야.......

좌뉘난~ 여자라~! 뽀돌 탓하지는 마~!!

안녕하세요. @tk0319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무려 4곡씩이나 하...이게뭐람...도전해 주시다니! 열정이 대담(오타아님)하시군요! 내부 회의 결과 최대 2곡만 심사하기로 하였으므로 2곡 심사 갑니다.

  1. 박은태 - 겟세마네
    앞의 두곡은 뮤지컬 창법으로 뮤지컬을 좋아하시는 티가 팍팍났는데 정작 뮤지컬 곡은 롹처럼 부르셨네요. 특히 고음을 지르는 부분에선 간절함이 매우 잘 느껴지는 지름 이었습니다.

  2. 지소울 - 너(You)
    ‘오직 너뿐일걸’에서의 살짝의 삑사리는 많이 해서 지치신건지 / 너밖에 없는 절실함을 표현하신건지 조금 궁금하네요. 하지만 확실한건 상대방이 “알겠다”라고 대답해줄 간절함이 담겨 있습니다.

제 점수는요? 87.89점 드리겠습니다.
노력이 가상하여 가산점 0.89점 드립니다.
제 주사위는요????? #wdice

오예 감사합니다 삑사리가 났었어용ㅋㅋㅋㅋ 힝 그래도 주사위점수가 아쥬 훌륭하네요 크크

와....... 스팀잇의 꿀 보이스가 여기 숨어있었군요....
4곡 다 너무 잘 불렀어요! 짱짱짱 👍🏼👍🏼👍🏼

우앙 과찬이세요 :) 감사합니다ㅎㅎ

나는 코노 가수다

소중한 우리 참가자 @tk0319 형님!! 식사는 하셨습니까?!

아따 성님께서 두곡이나 참여를 해준 열의를 보여주쇼가지고잉 겁나게 콘테스트가 붐업이 되었지라잉! 근디잉 우리 심사위원 아재들이 힘들게 점수두 주고 하셨지만 드랍더빗두 하셨는디잉 최종 1곡만 점수로 환산이 가능혀브러요잉~ 그러니 싸게 한곡만 골라주쇼잉~ ♡

ㅎㅎ 그럼 1번 다시시작해보자로 할게요!

헛? 겟세마네 할 줄 알았는데! 일단 접수용 ㅋㅋㅋㅇㅋㅇㅋ

ㅋㅋㅋㅋㅋ 뭐가 좋을지 몰라서... 겟세마네가 더 괜찮은가요 편하신걸로 해주셔도 저는 상관없어용ㅋㅋㅋ 뭔가 번거로우실까바 1번 했는데 :)

1번이 더 나아염 ㅋㅋ(점수가염. 소곤소곤)

노래순례왔습니다 ㅋㅋㅋ 경쓰 뮤지컬하면 잘 하겠군!

ㅋㅋㅋ 부끄럽네요 히히

ㅋㅋㅋ 나도 나중에 도전 해봐야겠어 ㅋㅋ

와~ 노래 정말 잘하시내요
노래듣는데 둘째가 옆에서 아~ 아~ 하면서 따르부르며 좋아합니다~^^
참고로 제가 노래 부르면 웁니다ㅠㅠ

감동의 눈물 아닌가용ㅎㅎ 감사함니다 아침에 눈뜨자마자 칭찬을 들으니 기분이 좋네요 :)

Hi @tk03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16 which ranks you at #1495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91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얼굴입니까. 노래입니까.ㅎㅎ 하나만 선택합시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사기캐신가여? .......신이여...왜 당신은 불공평합니끄아?!!!! 아니....저 잘생긴 외모에..노래까지?? 하.....................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