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리얼써니입니다.

아하하하하하하하 부끄럽네요 ㅠㅠㅠㅠㅠ '김윤아 - 봄날은 간다'로 도전합니다.

'봄날은 간다' 영화도, 이 노래도, 김윤아(그리고 자우림)도 정말 좋아해요. 언젠가 '봄날은 간다' 영화 리뷰도 한 번 써보려고 합니다.

코노가 없어서 유튜브 MR+휴대폰으로 녹음했어요. 유튜브 MR 처음 검색해봤는데 괜찮아서 노래방 가고싶을 때 한껏 애용할 것 같아요. ㅎㅎㅎ

SoundCloud 설치 없이 'Listen in browser' 클릭하시면 됩니다.


뉴비존님 이벤트 감사합니다. 굽신굽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Introducing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Steem based AdSense.

Hello, Steemians. Let us introduce you a new Steem B...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안녕하세요 써니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올려주셨군요 ㅎㅎㅎㅎ
겜성터지는 노래를 가을에 듣게 되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노래방에서 부르시는것같은 퀄리티입니다.
정말 노래방에서 부르셨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봄날은 간다 라고 제목만봤을때 캔의 내생의 봄날은 간다
비겁하다~~ 이건줄알았거든요 ㅎㅎㅎ

잠들기전에 잘~ 들었습니닷!!!

점수는요 90점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9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운동기록:일기 10월 27 2018 from @bbooaae

와 주사위 대박이네.......... 저는 5점 줘 놓고

ㅋㅋㅋㅋㅋㅋ 그건 '내 생에 봄날은'입니다.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사위는 더욱 감사하고요!!

안녕하세요. @realsunny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초면이지만 심사위원으로서 맡은바 심사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_ _)꾸벅

유투브mr + 휴대폰 녹음 치고는 퀄리티가 매우 좋으신것 같습니다! 혹 옆집에서 쫒아올까봐 조심스럽게 부르신건가요? 아님 긴장 하신건가요? 조심스러운 모습이 조금 아쉽습니다ㅜㅜ 다음회엔 탁 트인곳에서 자유롭게! 당당하게! 부르시기를 바랍니다.

제 점수는요? 90점 드리겠습니다.
제 주사위 점수는요????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3 이(가) 나왔습니다.
[CO] Half Fall & Half Summer from @imrahelk

엇 ㅋㅋㅋ 역시 땡땡이 치는 보컬 트레이너분의 눈썰미란!!!!! 남편이 자고 있어서 안 깨도록 불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2절이 아쉬워요.

안녕하세요. @realsunny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저와 같은 공기반 소리반 창법이시네요. @imrahelk님의 평처럼 옆집에서 쫒아올 까봐 조심스럽게 부르는 부분마저 저와 닮았어요. 나코다 2회에선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 부탁드려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75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swsw307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0 이(가) 나왔습니다.

앗 ㅋㅋㅋㅋㅋㅋ 네. 바깥에서 벽 두드리는 소리가 나서 당황스러웠어요.
다음엔(? 있는건가요? ㅋ) 남편 없을 때, 집의 한 중간에서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불러보겠습니다.

오마이갓! 가수 아니에요? 목소리도 너무너무 이쁘고 감성 충만충만~ 멋있어요! 😍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그렇게 녹음 했습니다. 유튜브 mr 과 휴대폰으로 ㅋㅋㅋ
나름 괜찮더라고요~ㅎㅎㅎ
노래 잘하시네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그런데 거기도 노래방이 없어요? 코인은 없어도 노래방은 있을 것 같은데..
제가 있는 곳은 노래방이 인당 5만원 정도해서 완전 마음먹지 않고는 못 갑니다. ㅠㅠ

인당 5만...후덜덜;;;;;;;;;;;;;;;;;;

아... 내가 있을때 뵈었으면 모시고 갔을텐데...

아.. 이런... 한국에서라도 ㅋㅋㅋ 주위에 노래방 좋아하는 친구가 없어요 ㅠㅠ

아...저 괜히 올렸네 생각이 들게 하는걸요 ㅎㅎㅎ
이불킥 킥킥킥하고있어요 ^^

와~감동써니님 ^^

아녜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처음엔 조금 조심스럽다 싶었는데 후반부에서는 음도 안정되고 잘 부르시는걸요~
생각보다 많이 젊으신 분 같아요 ㅎㅎㅎ

앗!!! 젊다의 기준이 워낙 애매해서 ㅎㅎ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감사합니다 :)

긴장 푸시고 맘껏 부르시면 "어디서 좀 놀았는데요" 할 거 같은데요..ㅎㅎ

어디서 좀 놀았군요?!
생생하게 들려오는 기분인데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96.86
ETH 3452.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