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crew.bee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목소리와 분위기에서 느껴지는 90년대의 감성이 저와 동년배라는 느낌을 받게 해주는데요. (반갑다 친구야)
고음 부분 안 올라가면 신명나게 까줘야지 하면서 들었는데 제 기대를 처참히 무너뜨려 주셔서 감점 됐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성대를 버리고 열창 하시는 부분과 이번 나코다 콘테스트를 위해 코인노래방에 처음 갔다는 말이 너무 감동적이라 좀 더 후한 점수 드리지요.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89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swsw307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9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상금수정★나코다 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서리우(@swsw3073) 입니다! from @swsw3073

안녕하세요!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크루비 님의 노래 너무 잘들었습니다.
제가 학생때 너무좋아하던노래인데요~ 시원시원하게 뽑아주시는군요~!! 저도 그럼 시원하게 90점 때리겠습니다!

주사위 가랏!!
#wdice

역시 뽀돌형!!!!!!!!! 우와 90점ㅋㅋㅋㅋㅋ 신난다 자랑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 번째 꺼까지 다 봐야하는거군 ㅋㅋㅋㅋㅋㅋㅋ
꿀성대 ㅋㅋㅋㅋ

근데 언제 갔따 왔대????

친구랑 다녀왔는데여??? 왜여 달걀씨도 가시려구염??????ㅋㅋㅋㅋㅋㅋㅋㅋ

달걀횽두 빨리 올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몰래 언제 갔다 왔는지가 궁금한 그(he) ㅎㅎㅎ
귀엽당 달갈형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궁금했을 뿐이양 ㅋㅋㅋ

안녕하세요. @crew.bee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 입니다.

도입부의 목소리가 매우 청아하셔서 매우 발라드 같은 느낌이 들었으나 갑자기 퐝퐝 터지는 보이스에 잘못하지 않아도 잘못했다 말해야 할 것만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화면의 가사가 따라오지 못하는게 아쉽네요..

제 점수는요?? 87.41점 드리겠습니다.
울고싶다도 크루비님이시지요?? 갑작스런 지하3층 매력적인 보이스에 반해 가산점 0.40점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01는 위트 점수입니다^^
제 주사위는요??!!!! #wdice

감쏴합니다~~~~~ 열창했어여!!!! ㅋㅋㅋㅋ 재밌는 추억하나 생겼어요 ㅋㅋㅋㅋ 높은 점수 감사합니닷!!!

어...엄청난 가창력!!!!
나랑 듀엣해도 잘 어울리겠는데?

횽! 추진해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형 못따라갈거같아 하고싶은 노래가 있긴한데 ㅋㅋㅋㅋ 사랑보다깊은상처 ㅋㅋㅋㅋㅋㅋ

탐난다 그노래
사랑하는 밋님들에게 깊은 스크라치를 내고 싶네 ㅋㅋㅋㅋㅋ

이야.....역시 승무원이라 끼가 장난아니드아~~~~!! ㅎㅎ 남은 2명의 심사두 궁금해지넹참가 너무너무 감솨!!

앞으러 잼난 콘테스트 열어주면 다 참여할게 형! 형은 좀 천재인듯~~~

오오............크루비횽 때문이라도 열어야겠넴....!!!! 옥히옥히!!! 일단..홀뎀에서 줍줍좀 많이 하구 있을께..ㅎㅎㅎㅎ

우와!!!!!
넘 귀엽다 목소리ㅎㅎ
크루비형은 노래도 잘하는 구나!!!!

ㅋㅋㅋㅋ 아 스팀잇은 참 좋은곳이야...이거 인스타에 올렸으면 욕먹었을텐데...^^ㅋㅋㅋㅋㅋ

방을 안내해주는 사람을 찾다니.
마치 비행기 처음 타는 친구에게 기내에 오르면 신발 벗고 승무원에게 공손히 인사하라고 장난쳤는데 그대로 하는 걸 볼 대 같은 부끄러움이 느껴지는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친구가 창피하다고 빨리 들어오라고 ㅋㅋㅋㅋㅋㅋ 나 너무 당황스러워짜나 동전바꿔주는 사람도 없어서 :)

형아 잘 부르는데???
파치형꺼 듣고 들어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파치형 어흥~ 하러 오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인노래방 재밌더라 나 1등못하면 또갈라고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76.88
ETH 2522.41
USDT 1.00
SBD 2.34